컨텍스트를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절차를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컨텍스트를 제공하면 검색 엔진이 검색을 지원하고 이 절차를 미세 조정할 수 있다.

궁극적으로 당신이 필요로 하지 않거나 당신이 선택한 과정에서 중요하지 않은 수많은 페이지를 잘라 블로그 사이트가 아닌 내 이론을 확인하기 위해, 나는 내 사용자 이름 dr_at_work와 블로그 사이트를 입력했다. 이것은 즉시 나에게 018초 안에 30가지 옵션을 제공했다. 결과를 비교할 수 있는가? 실제로 검색을 999% 낮춰 단순한 01% 가능성으로 낮췄다. 이것은 이전에는 259만 달러에서 검색 비용, 노력 및 시간을 줄이기 위한 어떤 기준에도 큰 성과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자신들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시도했지만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들었을 때,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에게 소파를 다시 덮어씌웠는데 그것이 정말 훌륭하지 않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과 비교한다.

그래서 나는 커버를 제공하는 것이 훌륭한 생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그것은 단순히 훌륭해 보이지 않는다!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이미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으로 발견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와 함께 일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만 가질 수 있다.

또한 당신이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한 달에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샴페인은 프랑스 왕과의 연관성 때문에 결국 구별되었다.유럽 왕족은 샴페인에서 빛나는 와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고, 이러한 이유로 고급과 힘과의 연관성 때문에, 당신은 권위와 당신의 특정 틈새 토크에서 왕족이 될 기회를 갖게 되었다; 당신이 당신의 분야에서 당신이 무엇을 이해하고 있는지, 건전한 기술을 가지고 있는지 당신의 분야에서 당신이 리더라는 것을 보여주시오.

두 번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전략은 적절한 출판 전략을 세우는 것입니다. 출판 일정을 따라가면 청중이 참여하게 됩니다.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터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될 수 있습니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을 정말로 알아차릴 수 있는 능력을 가질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군중을 끌어들이게 하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사람들과 즉시 연결하고 일상적으로 연락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매일, 나는 나 자신을 위해 약 세 개의 소셜 네트워크 세션을 준비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반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일반적으로 하루 종일 추가 트윗과 게시물로 보충된다. 매혹적인 뉴스와 제안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하루 종일 최소화하는 이유다.

이는 서비스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리드, 전환, 판매)에 최대한의 성과를 얻고 싶다면, 당신이 할 수 있고 사용해야 할 마케팅의 네 가지 개념에 불과하다. 휴가의 그림은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심지어 블로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도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소비자들이 자신을 훨씬 더 잘 이해하도록 내버려둔다면, 그는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실제로 킬러를 쓰는 데 평일 중 두 시간 정도 걸렸다면, 이것은 자동차 블로깅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5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라고 생각해보세요.저는 신문, 잡지, 온라인 커뮤니티가 열광하는 바이러스 물질의 종류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는 겁니다.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터넷을 많이 이용하기 때문에 당신은 당신의 사업의 얼굴이 될 수 있고, 당신의 사업에 개인과의 인성적 상호작용을 줄 수 있고, 그들에게 당신의 시장에 대한 편리한 제안을 제공하고, 어려운 판매를 시도하지 말라. 만약 당신이 충분한 sns 마케팅 세부사항을 제공한다면, 타임 사람들은 자연스럽게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해 질문하기 시작할 것이다.

이는 서비스 내에서 실행하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에 사용할 수 있고 사용해야 하는 마케팅의 4가지 원칙(리드, 변환, 판매)

이제 어떻게 소통할까요?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접속해서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접속하면, 페이스북에는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없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다른 소셜 미디어 사이트들을 모두 축적하면, 10억 개가 넘는 사람들이 당신과 나를 위한 기회 컨퍼런스야, 응? 내 말은, 우리는 실제로 그 모든 개인들과 함께 거대한 mlm을 만들 수 있어, 그렇지?

페이스북에 가서 뭔가를 확인한 적이 있는가?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고, 완전히 효과가 없었다. 당신이 왜 소셜 웹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그곳에 있는 것으로 무엇을 성취하고 싶은지에 대한 목적과 계획이 꼭 필요하다.

블로그 사이트에 최대한 간단하게 가입하려면 가입 버튼을 사용자가 없을 토토총판 수 있는 위치에 두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