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가 무엇인지 알면 이 과정에서 더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가 무엇인지 알면, 이 과정에서 더 현명한 투자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성공적으로 투자하기를 원한다면 fx마진거래 시장에 대한 연구와 데이터에 관한 특정한 것을 요구한다.

빨리 가서 당신의 생활방식과 일치할 것이라고 느끼는 투자 계획을 세워라. 그러면 당신은 가야 한다.

당신의 재정 계획자는 당신이 어떤 유형의 투자가 필요한지 깨닫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당신의 재정 계획자는 당신이 어떤 유형의 투자가 어떤 종류의 투자가 필요한지 깨닫도록 도울 수 있다.

어떤 일에든 전념하려면 어느 정도의 기술이 필요하다. 현금을 잃을 위험이 항상 있기 때문에 투자가 확실한 과제라는 것을 고려하는 것이 중요하다!중요한 점은 장기적 이익을 위해 돈을 투자하기 전에 연구를 하는 것이다.

하지만 정말 위험해? 장난하는 거 같아? 위험은 있지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위험을 완화할 수 있다.

즉, 가격 변동이 낮은 기업을 유치하고, 주식을 소유하지 않고, 투자와 관련된 다른 회사를 추가함으로써, 모든 것을 분산시킴으로써, 위험을 쉽게 완화할 수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빠르게 부자가 되려고 하지 않지만, 대개 장기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당신이 오래 투자할수록, 추가적으로 당신의 투자와 함께 돈을 벌 수 있을 것이다. 2008년 폭락 기간 동안 한 사람이 투자를 계속했는데, 주식시장 거래는 저점보다 80% 증가했다.

나는 예리한 주말 전사 골퍼다. 토요일 아침 가까운 골프장에서 관목과 덤불을 정복하는 나를 자주 볼 수 있기 때문에 전사라고 말할 뿐이다. 어떤 관목도 너무 두껍지 않고, 내 퀘스트 트랙을 따라가는 데 있어서 너무 뚫을 수 없는 숲도 없다.

세금 감면은 정부에 의해 승인되고 운영된다. 당신의 투자는 주법에 의해 안전하고 실제 실제 주택에 의해 확보된다!어떤 다른 종류의 투자 옵션이 그러한 종류의 승인을 제공하는가? 인터넷 마케팅을 추가적인 목적에서 살펴보자. 개인들은 그들의 속성을 얻고 싶어하지 않는다. 그래서 그들은 그들의 세금을 갚을 가능성이 있고, 따라서 그들이 지불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단지 무료 부동산으로 끝날 수도 있다.

장기 잠재력이 있는 사업: 그는 보험과 같은 장기 잠재력을 가진 사업체 내부에서 그는 보험 소매상들에게 투자했다. 그는 또한 다른 회사에 투자했다. 그는 또한 새로운 장기 사업 능력을 투자했다. 그는 이 사업들이 확실히 다음 수십 년 동안 특정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그래서 그는 그 사업에 투자하고 대부분의 시간 동안 그는 옳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이는 타이거가 골프 규율에 사용하는 각각의 특성을 내 투자에 가져와야 내 분석과 연구를 수행하는 데 필요한 시간을 할애해야 한다.

이 계획을 종교적으로 그리고 지속적인 피드백과 개념을 개선하기 위해 시간을 들여야 하고, 단지 오만하지 않고, 내가 그 도움의 대상이 나보다 먼저 사라진 것을 무시해야 한다.

내가 촉구하는 성공은 스스로 달성했다. 나는 진지하게 해야 한다.

투자의 지구에 들어가는 것은 압도적이고 위협적인 경험일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정보, 투자 전략, 투자 유형은 그 모든 것을 배우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릴 것이다. 그 결과, 너무 오래 걸리는 것은 단순하고 안전한 투자로 시작된다. 당신이 계속해서 이해할 수 있는 동안, 개인은 당신의 포트폴리오가 성장하는 것을 보면서 자신감을 얻을 것이다. 어떻게 이 위험을 완화할 것인가 – 근본적인 지출을 하는 것이 중요하다. 또한, 기업과 개인이 적절한 가격으로 돈을 지불하는 것이 중요하다. 만약 기업과 개인을 분석하고 그 기업에 투자하는 것이 편안하고 가격이 하락한다면, 당신은 사람들에게 더 많은 투자를 해야 한다.

만약 그 기업이 이치에 맞는 가격으로 더 많이 사지 않는다면, 그리고 그 가치가 상승하면 당신은 항상 더 많이 사는 것이 현명한지 아니면 그냥 자본을 계속 보유할지를 결정할 수 있다.

근본적으로 강한 회사들은 항상 유익할 것이다. 두번째 수입으로 당황하지 마라 긴장을 풀지 마라

타이거는 어떻게 그렇게 잘했을까? 그는 그것을 가지고 태어났을까, 아니면 그의 재능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했는가? 글쎄, 나는 그의 재능이 골프 클럽을 걷고 열 수 있는 한 빨리 골프를 치기 시작했다는 사실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있다고 생각해. 그는 훌륭한 코치와 멘토 구성 요소 아버지가 있었고, 그는 거의 종교적으로 그의 게임에 종사했고, 그가 옳고 그름을 보여주는 실제 최고의 전문가들을 찾고, 타이거즈의 행동이 내 영웅의 일부라는 것을. 그리고 우리는 그에게 몇 편의 다큐멘터리를 가지고 있어. 비가 오는 것을 연습하고, 8시간 동안 우박이나 빛 각각의 헬 칩 300볼을 각각의 벙커에서 꺼내고, 금속 조각을 뒤로 하고, 300개의 공을 더 씹는다.

항상 참고 자료를 가지고 다니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이 re라는 것을 확실히 할 필요가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