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소셜 네트워크 블로그 사이트를 이용하여 개인들이 여러분의 친구에 대해 이해하도록 하는 것은 효율적인 마케팅 기법이 될 수 있다.
이상하게 보일 수도 있다.
하지만 사람들이 여러분과 접촉하기 전에 여러분의 연결을 보고 싶어할 수도 있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특정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의 노력으로 당신의 틈새가 무엇인지 먼저 인식하고, 그들에게 알리려고 하는 것이 무엇인지 선택하라. 이것은 당신이 그들에게 알리려고 시도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선택하라. 왜냐하면 당신은 가장 좋은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이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올바른 개인에게 도달하고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해야 한다.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오래 동안 잘 늙어야 할 것이다. 훌륭한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간단하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다. 처음부터 끝까지 많은 아이디어와 경험이 실제로 그 절차에 들어갔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돈을 들이지 않지만, 잘 한다면, 그것은 비용이 들 것이다. 특히 시작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지만 투입되는 시간은 결국 성과를 낼 거야!
소셜 미디어 마케팅 방법은 모든 문제를 효과적으로 해결할 수 있다면 정말 빨리 제자리를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전략은 당신과 당신의 서비스에 매우 중요하며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특정한 단계를 따라야 한다.
그 엄청난 점프에 대해 알아내기 위해(그리고 모든 것이 회사에 달려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내가 이상적인 트랙에 있었다는 것을 더 이해하게 해 줘. 나는 너에게 그것에 대해 조금 후에 말해줄게.
우리가 체크아웃한 기사나 게시물은 사운드 바이트 외에도 지적 가치가 있는 sns 마케팅이 있다.
우리는 그것의 내용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확실한 경험이고 종종 큰 논쟁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에게 트윗의 유형으로 보여줄 무언가를 얻는다. 재 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이해하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또는 그것은 우리의 다음 블로그 포스트의 주제가 될 수도 있다.
우리는 그것을 하고 있고, 우리가 읽은 게시물이나 짧은 기사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다; 우리의 전문가 발자국과 우리 자신의 사이트를 위한 귀중한 백링크를 남겨두고.
당신의 시장을 완전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 전달된다는 것을 보증하라. 나는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이 당신의 제품과 서비스를 사고 싶어하는 사람을 정말로 명확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는 것을 나타내지 않는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 자신의 매니저가 될 수 있도록 돕는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전달된다. 유튜브 조회수 늘리기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많은 화려한 배너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보장하라. 광고, 그리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함께 일하고 싶어하도록 하라.
여섯째, 재정적인 한계를 설정해야 한다.
나는 당신이 현재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게시하는 것, 만약 당신이 여전히 이것이 너무 많은 시간을 소비하는 것을 발견한다면 당신의 게시물을 하기 위해 서비스와 함께 일하라. 그들은 일주일에 100달러까지 가질 수 있다.
또한 당신이 당신의 마케팅 기술을 시행한 후 매우 동시에 거대하고 빠르게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당신은 한 달에 2천 달러를 운영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가 초래한 변화 좋은 효과가 있다면 금융 투자의 가치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강조해야할 이유가 있습니다. 실제로 이것을 위해 소셜 네트워크의 결과를 평가하는 것이 이 사업을 계속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결정 요인입니다.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요구 사항이 없기 때문에 그 효과를 평가하는 것은 매우 어렵기 때문에 매우 어렵습니다.
대상 시장이 단순히 검색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발견하면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아 다른 인터넷 마케팅 사업을 검색하라. 개인 목록을 보고, 친구와 친구가 되고, 후속 목록을 설정하면, 당신의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 원하는 종류의 개인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하는 것에 관심이 없고, 단지 당신의 방법에 참여할 것이다.
패턴은 어떻게 시작되는가? 왜 그들은 다양한 sns 마케팅 기간 동안 계속되는가? 그것은 우리가 우리 나이의 다른 사람들이 똑같은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보고, 우리는 계속하기를 원할 뿐만 아니라, 우리는 받아들여지고 싶고, 군중의 일부라는 사실 때문이다. 이것은 어떤 나이에 일어난다. 만약 우리의 좋은 친구들이 캐러밴을 사고 전국을 여행하고 있다면, 그들 중 충분히 한다면, 결국 포기하고 그들과 합류하는 것이 좋다.
넷째, 혁신을 활용하여 시간을 절약해야 합니다.여러분이 포스트 애그리게이터 프로그램에 애그리게이터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지 않으면 오늘 하루를 활용해 수많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 동시에 게시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