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을 멀리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다는 것이다.

네트워크의 또 다른 장점은 제휴 프로그램이 순위가 매겨져 어떤 프로그램이 잘 되고 있는지, 어떤 프로그램을 멀리해야 하는지를 알 수 있다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지나친 시각에서 시작하겠다. 내가 그것에 대해 무엇을 이해하고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제휴 마케팅으로 당신은 빠른 현금을 얻는다. 현재, 만약 당신이 나에게서 모든 것을 빼앗는다면, 나의 현금, 나의 차, 트럭, 나의 집, 나의 자원 등을, 단지 노트북 컴퓨터와 고속 웹 연결을 제공하면 나는 밤에 모든 것을 할 수 있고 정확히 같은 날에 돈을 벌 수 있다.

시작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리지 않고 극도로 걸릴 수 있다.

매우 빠르게 성공하다

청중을 아는 것 : – 구매자가 있는 곳에 돈이 있습니다. 청중에 대해 알아야 합니다. 청중은 제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하며 신용 / 직불 카드를 가져야 합니다. 대상 청중의 나이와 성별을 알아야 합니다.

제휴 마케팅은 열정적인 독자와 질 좋은 제품을 연결시키는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당신은 중개자의 역할을 한다.

당신의 일은 독자들이 상인 사이트를 방문하도록 격려하는 것이다. 당신은 교통을 생산하기 위해 사이트를 시작함으로써 이것을 성취한다.

어떻게 당신은 교통을 얻는가?

계열사는 1계단인가 2계단 프로그램인가? 단일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만든 사업에 대해서만 당신에게 구글상위노출 지불한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어떤 계열사가 생산하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 계층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각의 새로운 계열사에 대해 작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다.

더 많은 채용 수수료처럼.

이 짧은 시리즈 기사에서 우리는 어떤 제휴 프로그램에서도 작동할 수 있는 포스트를 사용하여 성공적인 제휴 마케팅 기술을 발표하기 위해 필요한 세 가지 중요한 측면을 다룰 것이다.

백금 포인터!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연결한 물병을 생각해보라. 제휴사로서 이메일 마케팅을 하고 있다면 최고의 이메일을 추적하고 있는지 확인하라. 수많은 경우 이메일을 받는 많은 사람들이 가입하지 않고 새로운 고객을 찾으려고 노력하게 될 것이다. 최고의 성능을 발휘하는 이메일을 사용하고 최고의 이메일을 원하도록 하라.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점이 하나 있는데, 이 단점은 광고 비용에서 새로운 계열사가 머리 위로 들어가는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알고 당신이 이익을 얻고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하고 어떤 연구 연구 연구도 하지 않고 제품을 홍보하는 것을 선택하지 않고 뛰어들고 있는 계열사에게 가혹할 수 있다.

당신이 결정하기 전에 어떤 품목이 제공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수익을 올리려면 저렴한 효율적인 키워드도 필요합니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이 진정으로 신뢰할 수 있으려면 키워드를 입력할 때 매우 다양한 정확한 일치가 필요하며, 마찬가지로 AdWords Ads가 나타나는 것을 보고 싶을 것이다. 또한 유료 광고가 있을 경우 특정 틈새에 돈이 있을 가능성이 있다.

얇게 퍼지지 마라, 할 수 없다 – 모든 사람에게 모든 것이 될 수는 없다. 가입하고 많은 제휴 프로그램을 동시에 홍보하려는 실질적인 유혹이 있다.

한두 가지 품질의 제휴 프로그램과 항목에 집중하라. 성공을 복제하는 방법을 발견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을 거두고 다음 프로그램에 적용하라. 첫 번째 프로그램에서 성공한 다음 다시 한 번 제대로 해라. 새로운 프로그램 나는 20~30개의 프로그램을 무심코 홍보하려는 계열사가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한 프로그램을 홍보하는 데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는 계열사보다 훨씬 더 많은 시간을 허비하고 있다고 장담한다.

제휴사를 선정할 때 최소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항상 조심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마다 합의금을 지불하고 다양한 추천이나 판매당 합의금을 지불하지 않는 매우 적은 수익을 위해 매우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단지 그 안에 돈이 없다.

좋은 틈새시장을 발견한 후, 당신은 끔찍한 제휴 링크로 돈을 벌기 위해 노력하는 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못생기고 제휴 링크를 구성하는 많은 캐릭터들이 있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 이름으로 당신의 사이트에 더 많은 클릭을 할 것이다.

당신의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통해 당신은 당신이 홍보하는 항목에 대해 블로그를 할 수 있다.

당신은 그것을 평가로 할 수 있다; 그리고 물론 당신이 제휴 마케팅 무기고에 가지고 있는 여러 항목의 검토와 비교; 또는 특정 문제에 대한 짧은 기사로서, 그리고 당신이 Thats 제휴 마케팅을 홍보하고 있는 제품과 가장 잘 연결되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