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편, 계열사 마케터로서, 당신은 어떤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툴스는 특정 제품 개인이 그것을 사고 있는 것을 홍보하고 있다.
그들은 그것을 모든 원래 공급자나 모델과 함께 사고 있다.
만약 그들이 지원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판매자는 단지 당신이 판매원으로 일하기 위해서와 같다. 당신은 단지 매 거래마다 수수료를 받을 뿐만 아니라 구매자로 변하는 교통을 가져온다.
그는 그가 판매당 6%의 수수료를 내는 경향이 있다고 본다. 보통 판매는 1억 3000달러다. 그는 판매당 약 800달러를 벌지도 모른다. 그들은 그들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노력을 전적으로 지원한다.
그들은 마이크가 밧줄을 배우고, 그의 사이트에 문자 링크와 현수막을 추가한다.
헤스는 훌륭한 프로그램으로 현금을 벌고 있다.
제휴 제품과 관련된 다양한 저경쟁 키워드를 대상으로 한 약 30-50페이지의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직후,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위해 SEO 활동을 시작할 수 있다.
이것은 몇 개의 기사를 만들고 나서 순위를 매기려고 노력한 다음, 예를 들어 두 개의 기사를 더 넣는 것보다 더 나은 결과를 가진 훨씬 더 나은 접근법이다.
품질 트래픽 생성: – 좋은 제휴사 웹사이트가 수백 가지 강력한 트래픽 생성 방법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몇 가지와 페이스북 마케팅이다. 매우 간단하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를 달성하고 그 키워드에 기사를 쓸 필요가 있다.
그 후에, 이 전화기의 최고 기사 출판 사이트에 당신의 백링크를 첨부하여 리코스 카톤에 제출하라.
세 번째 이유는 누구나 간과하고 있는 것이라면 누구나 기업 제휴 마케팅에 행운이 가장 큰 돈과 시간을 절약하는 것이라 할 수 있다.
그들의 제품을 커버하는 데 도움을 줌으로써 당신은 추가 비용과 시간이 더 필요하다(나에게 큰 가치가 있다, 나는 인정한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사람들 제품을 홍보하는데 자유로워진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제품을 만들기 위해 항상 투입하고 다시 모든 것을 다시 하고 싶다면 어떻게 되는가? 지원 기간 및 비용은 있지만 모든 노력이 0이 되거나 판매가 부진한 경우 실제를 적용하시겠습니까?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바로 돈 페이지로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웹사이트에 집중하기 위해 노력했던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개발되고 그들은 그것들을 사고 당신은 그들 모두에게 단일 시간 수수료를 지불한다.
또는 아마도,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머물면서
만약 여러분이 그것을 작동시킬 필요가 있다면 여러분이 이해해야 할 많은 것들이 있다.
그래서, 앞으로 몇 분 동안 찾기로 결심하고, 인터넷으로 즐겁기 위해 알아야 할 것이 있다는 것을 발견하라.
계열사는 단일 계층 또는 2 계층 프로그램인가? 2단계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사업비를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창출하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2단계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각의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소액 수수료까지 지불하고 있다.
채용 수수료처럼 훨씬 더 많은 것은 제휴사를 통한 마케팅이다. 당신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 당신의 계열사는 모든 마케팅 노력을 한다.
당신이 필요한 유일한 것은 사업 광고할 계열사를 찾는 것이 될 것이다. 하지만, 계열사들이 당신의 제품을 홍보해야 하는 이유는 무엇인가?
얼마간은 단순히 광고에 쓴 최신 돈과 시간만 낭비했다.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그들이 판매 웹사이트에 가기 전에 공통의 역사와 이메일을 포착할 수 있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을 계속 겨냥하여 결국 판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일반적으로, 당신이 그들에게 한 번의 노출만 제공한다면, 그것은 관광객들에게 평균 7번의 노출을 할 것이다. 당신은 다시 그 질문에서 돈을 내던지고 있다
이 페이지에서 정말 사실인 것처럼 들린다. 많은 계열사 마케터들은 여기서 10%를 지불하는 상품을 팔고 있고, 25%를 지불하고, 만약 당신이 그것을 배운다면 50%가 될 것이다. 그것은 훨씬 더 간단하게 당신이 얼마나 많은 일을 완료했는지를 깨닫고, 누군가가 확실히 실제 우편이나 통지를 받는 것을 깨닫는다. 당신의 마음은 이 비트에 맞는 모든 것을 한다.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는 한두 가지 품질의 제품을 구입해야 하며, 그 결과 입증된 비즈니스 모델과 계획이 가능한 한 많이 계획되도록 Rank and Pillage Program, Unstoppable Affiliate 및 Conduit Affiliate Method가 있다.
Great Pr 오피가이드 oduct 선택: – 또 다른 최고의 제휴 마케팅 팁은 Great Products를 대표할 수 있는 거대한 제품이 좋은 전환율(3%에서 5%)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자랑스럽게 선택해야 한다.
따라서 제휴 마케팅 제품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의 판매자가 그것의 인기와 사용을 알기 위해 분석을 필요로 한다.
당신의 판매자는 좋은 제휴 도구를 제공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