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킹을 비즈니스에 활용하려면 이러한 팁이 정말 도움이 될 수 있다.
당신이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관심 있는 방문객들에게 질문을 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잠재적 고객들에게 아주 쉬운 질문으로 참여할 수 있다.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여러분이 만든 콘텐츠를 페이스북에 게시한다면, 다른 사람들이 여러분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가치있게 찾을 수 있도록 하라. 여러분의 연결을 선택할 아주 좋은 이유를 주지 않고 페이스북에 웹사이트 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바로 여기서 낭비하는 모든 것뿐만 아니라 노력도 낭비하고 있다.
둘째, 정보를 만들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예정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너무 간단하게 앉아서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면 사람은 그것을 알기 시작한다.
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예약하고 일주일에 한 시간 또는 한 시간을 보낸다. 나는 매일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그리고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지 서핑 정도를 하는 것이 포함된다. 나는 이것들을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환으로 사용하기 시작하라.
소셜 북마크 사이트 제출에 대한 공유가 정확히 아닐 수 있음 – 소셜 북마크 사이트는 유용성을 발견하는 서비스에 대한 직접적인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이유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두드러진다. 새로운 키 sn 마케팅은 동일하다. 귀중한 콘텐츠를 공유하거나 소셜 미디어 피어와 개인 브랜드를 평가절하하고 느슨한 지위를 갖게 될 것이다.
블로그를 가능한 한 간단하게 구독할 수 있는 경우 구독 버튼을 사람들이 이 작업을 알아채지 못할 수 있는 위치에 위치시키지 말고,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기 쉬운 작은 카메라 팔로워에 배치하십시오. 모든 온라인 사용자가 고속 워드 와이드 웹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따라서 구독 버튼이 신속하게 로드되도록 하는 것이 가장 좋다.
첫째, 원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포지션 목표 기업을 가질 필요가 있다.
일단 우리가 정말로 알고 있다면, 당신은 버즈 마케팅이 어디서 발견될지 알 수 있고 훌륭한 결과를 얻을 수 있어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프랑스에는 이미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받은 17개의 마을이 있고, 40개의 마을이 개인 포도원이 아니라 마을이며, 마케팅과 광고 성공은 총판구인구직 공동체의 일부에서 비롯된다. 그것은 당신의 공동체의 적극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관계의 구축과 다른 개인과의 연결이 필요하다. 당신의 공동체의 활동적인 구성원이 됨으로써 실제로 이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사람들이 어떤 페이지를 위해 자주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그것을 안정적으로 업데이트하라!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데이트 스케줄을 가지고 있다면, 남자와 여자는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보기 위해 계속 반복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산발적으로 업데이트한다면, 사람들은 당신의 콘텐츠를 훨씬 더 많이 방문할 것이다. 또한 소셜 네트워킹 폰이 되는 것에 대해 더 많이 공유할 것이다. 노키아는 기억상실증에 걸린 것 같았지만, 와이파이와 연결성이 완전한 플롬으로 증명되는 것을 포함했지만, 3G는 볼 수 없다. 국가 또는 지역은 Wi-Fi 커버리지뿐만 아니라 상록수 GPRS/EDGE에 남겨져 우리를 지원한다.
위에서 언급한 네 개의 화면이 모두 내 데스크톱에 배치되어 있는 나는 본질적으로 소셜 미디어 제작소물이 된다. 나는 분할 화면을 만들고 내가 다양한 방법으로 작업하고 있는 세부사항을 멀티태스킹할 수 있다.
기억에 남는 인용문을 트윗할 수 있는 바로 그 시기에, 나는 더 나아가 페이스북 그룹 시청자들에게 통찰력 있고 때로는 도발적인 글을 올린다. 남성 소셜 미디어를 최고로 생각하는 나의 페이스북 그룹 시청자들
당신은 단지 당신의 집 주변에 머물기 위해 6개의 수치를 받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헤크 무게가 건강하지 않더라도 하기 위해 집을 사용할 수 없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당신에게 그 양을 주고 있다면 그들은 연구를 기대한다.
항상, 항상 가치와 함께 이끌어라 – 만약 당신이 만든 콘텐츠를 게시할 수 있는 것이 페이스북에 있다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콘텐츠를 읽기 쉽고, 이해하기 쉽고, 자연적으로 가치가 있다고 찾도록 하라. 단지 이 순간에 누군가를 연결시키지 않고 페이스북에 착륙 페이지에 웹사이트 링크를 게시하지 마라. 당신이 당신의 연결을 클릭하는 모든 것은 당신의 시간을 낭비하는 것이다.
휴일은 확실히 일년 중 많은 양일 수 있지만, 잘못된 방법으로 기회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새로운 이론을 시험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고 도박을 하는 것이 가장 좋은 단계는 아니다. 증명된 총에 주의해서 더 많은 유형의 고객 친화적인 장소에서 그것들을 사용하라. 당신은 1년 내내 다음 휴일 패션을 위한 방법을 정리할 것이다.
비주얼 마케팅 – 마케팅은 시각적으로 진행 중이며, 이미지 공유를 사용하여 Pinterest를 게시하기 위해 관련 그래픽에서 Embed 텍스트와 비즈니스 정보를 유사하게 획득해야 하며, 성장으로 기록을 깨뜨렸다. 사진은 심지어 mo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