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골프를 그렇게 형편없는 이유에 대한 나의 변명은 항상 내가 경쟁의 타고난 천재성을 사용하면서 태어나지 않았다는 것이라고 말하고 싶다(당신은 지금 이 비유가 워크숍에서 야기하는 웃음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내가 골프를 그렇게 형편없는 이유에 대한 변명은 항상 내가 경쟁의 타고난 천재성을 사용하면서 태어나지 않았다는 것이다(당신은 지금 이 비유가 워크숍에서 야기하는 웃음에 대해 어떤 생각을 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그러나 불행히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가족과 직업을 투자하는 데 많은 시간과 노력이나 고려를 기울이지 않는다. Shell은 그들의 투자와 올바른 짝이 된다. 그것은 그 삶의 나머지 부분까지 매우 먼 뒷자리를 차지하지만, 실제로 많은 면에서 성공적인 경력을 쌓는 것만큼 중요하다. 그리고 당신이 마침내 그곳에 체크아웃했을 때 당신의 아이들에게 더 많은 것을 남겨둘 수 있을 것이다. !

물론 우리가 돈을 더 잘 관리한다면, 아마도 우리의 경력을 단축시킬 수 있는 지위를 유지하거나, 우리가 가족과 더 많은 시간을 낭비할 수 있도록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 그들에게만 의존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나는 Id가 9대 5로 일하거나 내 젊은이들과 함께 꿈틀거리는 것을 확실히 알고 있다.

유치권 경매에 참석하는 시간 및 여행 중심의 여행은 여행 시간, 숙박, 음식, 가스 등을 고려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많은 것 같지 않을 수도 있지만, 공중에서 이것을 피할 수 있는 쉬운 방법은 당신의 카운티나 곤충들이 즉시 사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비용을 절약할 것이고, 당신이 매년 구입할 수 있는 라이엔스에 관한 것도 제한할 것이다.

주식을 거래하기 전에, 장래의 위험과 이익을 고려하는 것이 우선이며, 따라서 투자 전략을 가져야 한다.

이 전략은 무엇을 살 것인지, 언제 살 것인지, 언제 경매할 것인지를 정의할 것이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을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법원에서 헌트 이름을 찾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에게 전화하고, 변호사에게 전화하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한 곳은 어디였니?

나는 가끔 그 나라의 어떤 지역에서 좋은 값싼 집을 의심하는 전화를 받는다. 이 전화들은 보통 캘리포니아와 메릴랜드처럼 북동쪽에 있는 특정 주에서 걸려온 것이다. 전화를 건 사람은 내 웹사이트를 읽고 나에게 도전한다.

너는 여기서 값싼 집을 찾을 수 없다!이제, 우리 모두는 주택에 대한 중간 가격 지수가 국가 내에서 모두 다르다는 것을 알고 있다.

싸구려 주택 때문에 분노는 항상 로스엔젤레스에 싼 집이 없기 때문에, 평균 주택 비용이 60만 달러를 초과한다.

투자 전문가들이 사용하는 이 가장 두드러진 투자 전략에 대한 1은 시장 타이밍 제품이다. 과거 시장 성과로부터 미래 가격을 예측하는 고려는 많은 사람들이 주식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오랫동안 문제가 되어 왔다. 거래 정규화를 구입하거나 판매하는 시간은 회사 분석, 주식 차트 및 다양한 복잡한 수학적 및 컴퓨터 기반 알고리즘에서 파생된 여러 경제 지표를 기반으로 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법원에 있는 500명의 이름을 조사해서 그들에게 편지를 보냈고, 회계사와 변호사에게 500여 통의 전화를 걸었고, 마침내 나는 단순히 팔려고 하는 노트 소지자를 발견했고, 그는 거절했다고 인용했고, 나는 집에 가서 2주 동안 너무 우울해서 수술할 수 없었다.

반대로 투자하는 것은 개인이 인수할 때 초기 관절염이 판매되고 판매될 때 구입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를 들어, 2000년 기술 붐 동안, 돈을 번 남자나 여자는 다른 모든 사람들이 열렬히 구매할 때 그들의 기술 주식을 판매한 사람이었습니다. 마찬가지로, 아시아 독감을 통해 아시아 주식을 산 사람은 그 투자에 대한 감사를 보고 있다.

나는 그것이 내가 회의에 참석해서 이틀 만에 아주 큰 폭으로 떨어졌던 곳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결국 나는 종이(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과 18개월 동안 멀티 유닛을 사고 재활하는 5백만 달러를 창출하는 추가적인 침울한 설명으로 끝났다.

전통적으로, IRA의 관리인은 전통적인 IRA에 투자를 하는 사람일 수 있다.

투자이민 리인들은 미친 듯이 높은 수수료를 부과할 수 있다.

그러므로 당신은 스스로 지시한 IRA로 훨씬 더 행복하다.

일주일에 두 번 거래하면 괜찮아질 거야, 난 탐욕스럽지 않아. 이제 우리가 법원에 가서 이름을 확인하고, 회계사에게 전화를 하고, 변호사들에게 전화를 걸고, 변호사들에게 전화를 걸 수 있는 방법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한 곳은 어디였니?

그렇다면 왜 그렇게 많은 투자자들이 아무런 계획도 없이 이 게임을 받게 되는가, 아니면 허술한 것으로만 묘사될 수 있는 공격 전략이 주어질 수 있을까? 그들은 그저 운이 좋으려고 노력하는 것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