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으로, 하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광고다.

마지막으로, 하지만 확실히 중요한 것은 클릭당 유료 광고다. 가장 좋은 PPC 서비스는 성공적인 캠페인을 운영하는 구글 어드워드는 약간 까다로울 수 있지만, 만약 당신이 그것을 제대로 이해한다면, 당신은 즉시 극도로 표적이 된 트래픽을 받는다.

그래서, 많은 확장성이 있다.

당신은 한 번에 수많은 것들을 수행할 수 있다.

여러 가지 수익 흐름이 있고 이것이 결국 더 매력적이게 되는 것이다.

많은 온라인 조직들이 계열사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판매에서 커미션을 얻을 것이다. 종종 커미션은 P보다 더 크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훌륭한 돈을 벌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 지출은 회사에 가치가 있는가?

위의 5단계 프로세스에 수십 가지 문제가 있는 반면, 빠짐없이 2가지 주요 항목에 집중하겠다. 사실 제휴 마케팅 관련 개인 중 2%만이 다음 2가지 작업을 정기적으로 활용하는 것으로 추정된다. 가장 효과적인 2%임에도 불구하고 놀라운 일은 아니다.

웹 사이트의 수가 키워드 용어를 가지고 있는 것을 금방 볼 수 있을 것이다. 그러나 그것은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 타이핑하는 넓은 키워드 용어일 것이다. 그러나 실제 게시물은 2만 1천 개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을 수 있다.

그러나, 해저에서 같은 문장을 가지고 있을 수 있고, 닌자의 공격을 받는 것은, 당신이 염두에 둔 것이 아니라 뜨개질을 할 시간이 거의 없을 것이다.

품질 트래픽 획득 : – 제휴 사이트에 대한 효과적인 트래픽 생성 기법은 수없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를 위한 가장 강력한 방법은 기사 마케팅이며 Facebook 마케팅 포스트 마케팅은 매우 간단합니다. 특정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 및 이후 키워드에 대한 짧은 기사를 작성하여 리코스 박스에서 백 링크가 있는 최상위 단편 기사 디렉토리 사이트에 제출해야 합니다.

당신은 판매 위원회에 대한 수수료를 계열사에 따라 다른 방식으로 지불하게 될 것이다. 계열사는 당신에게 그 거래를 이메일로 보낼 것이고 당신은 일상적인 수입처럼 돈을 벌 것이다.

실제로 획득하지 못한 항목을 평가할 때 항상 해당 항목의 예시를 포함하도록 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스크린샷, 사용자로부터의 다른 평가(인가를 받은) 및 기타 필수 정보를 계열사로서 제공하고 싶다면, 바로 이러한 계열사와 일부 효과적인 사람들을 연구할 때, 나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회사를 건설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들은 대부분의 제품을 투자했다. 로버트 키요사키에 대한 소극적인 수익을 가져다 줄 자산을 개발하는 그들의 시간은 소유물이 수익을 창출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제휴 서비스에 출연한다면 소유물은 우리의 전망과 사이트 트래픽 데이터베이스가 될 것이다. 대부분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계열사들은 그들이 건설하는 데 많은 시간을 들인 거대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블로그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동안, 어떤 웹사이트에서 가장 많은 트래픽을 발생시키는지 감시하는 것이 주된 목표인 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그러면 이 정보를 사용하여 제휴 프로그램 사이트로 향하는 트래픽의 양을 지속적으로 개선할 수 있다.

계열사의 제휴 마케팅 시스템에는 단 한 가지 단점이 있다.

단점은 마케팅 비용에서 그들의 머리 위로 들어가는 새로운 계열사라는 것이다. 당신의 비용이 무엇인지 이해하고 당신이 이익을 얻고 있다는 것을 보장하기 위해 무엇을 만드는지 비교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제휴 마케팅 시스템은 그들이 무엇을 선택하고 있는지 정말로 이해하지 못하고, 어떤 조사를 하지 않고도 상품을 홍보하기 위해 뛰어드는 계열사에게 잔인할 수 있다.

어떤 품목이 미리 팔릴 것이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홍보를 선택하려면 수익을 올리려면 비용이 적게 드는 신뢰할 수 있는 키워드도 필요 https://mt-report.com/ 하다.

적어도 고객과 웹사이트 방문자와 함께 매년 포커스 그룹을 수행해야 한다.

포커스 그룹은 당신의 청중과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에 대한 그들의 물리적 반응을 볼 수 있는 가능성을 준다. 당신은 포커스 그룹 구성원들이 또한 당신이 혼자서는 결코 생각하지 못했을 환상적인 새로운 개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할지도 모른다.

고객에게 상품을 제공하는 제휴 네트워크를 구축하려고 할 때, 고객에게 제휴 판매자가 될 기회를 제공하는 것을 고려해보라. 헌신적인 고객을 이용해 제휴사가 될 수 있는 가능성을 이용하는 것은 좋은 생각일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을 제휴사로 바꿀 수 있다면 당신은 하나의 좋은 판매를 천으로 바꿀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

그렇게 하면 마케팅이 향상되지만, 또한 수익도 증가한다.

현실적 목표와 마감일 설정 – 제휴 마케팅 조직을 다룰 시간이 하루에 한 시간 이상 있으면, 심각성을 느끼며 제휴 마케팅 업무를 폭행할 필요가 있다.

세리 감각을 만들어내는 데 어려움이 있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