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은 유난히 수익성이 좋은 시장이 될 수 있으며, 당신의 금전적 성공 가능성을 극대화하는 큰 비결은 당신의 목표 시장이 당신의 시장 인구 통계에 가장 잘 맞는 당신의 제휴 광고를 맞춤화한다는 것이다. 많은 엄마들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자주 방문하는가? 그런 다음 이 시장에 가장 큰 관심을 가질 어린이나 기저귀 책이나 다른 것들을 위한 광고를 설치하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도 마찬가지로 한 가지 방법 또는 다른 방법에서 자신의 호스트를 구입한다.
A 호스트는, 오히려, 사이트 신청서를 보관하는 것이다. 웹사이트 파일을 보관하는 것 외에도, 그들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사이트 크기에 따라 이메일 계정을 보유할 수 있다.
스토리지와 그래프게임 대역폭에 관해서, 제휴 마케팅은 당신의 호스트가 필요한 경우, 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하라. 충분할 것이다. 그리고 월 5달러 정도의 비용일 경우 일부 서비스 제공업체로부터 도메인을 구입할 때, 그들은 당신을 위한 호스팅 계정으로 구성되었다. 그래서 호스트를 인수할 필요조차 없다(가장 저렴한 계정을 구입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제한적일 것이다).
2012년 9월, 나는 내 일을 그만둘 수 있었다. 이제 나는 전문가가 아니다. 나는 실제로 일을 따라가서 믿을 수 없는 결과를 보기 시작했다. 그것이 내가 너에게 보여주고 싶은 것이다. 그것은 네가 흥미를 가지고 있고 내가 했던 것처럼 너의 일을 즐기기 시작하고 무시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말이다.
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제휴 링크에 관한 한, 그것의 모든 배열에 관한 한, 당신은 이것을 하는 가장 효과적인 기술을 알아내면 즉시 수익의 증가를 보게 될 것이다.
고객이 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하여 해당 사이트에서 구매할 때 해당 조직에 연결할 수 있는 상인 또는 기타 서비스 제공업체와의 조직 관계, 판매 금액, 추천 요금 또는 클릭당 지불 요금에 따라 커미션을 받는다.
목록 작성: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더 큰 목록을 가지고 있을수록, 더 큰 돈을 제휴 웹사이트에서 받을 수 있을수록, 당신은 방문객들이 무료 전자책이나 전자강좌를 위해 노래를 부르도록 열망해야 한다.
그 후, 당신은 당신의 제휴 링크와 함께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당신의 아이템에 대한 더 많은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당신의 제휴 아이템을 사기 위해 당신의 가입자를 흥분시키십시오.
B Pay Per Click: 이 결제 방법에서, 사업은 새로운 고객이 웹사이트에 갈 때마다 지불할 예정 비율을 식별할 것이다.
좋은 서비스는 제휴 프로그램과 유사한 주제로 블로그를 시작하는 것이다. 당신이 얻는 트래픽을 주의 깊게 관찰하기 위해 훌륭한 웹사이트 미터기를 사용하라. 그러면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방문하는 사람들을 당신의 제휴 웹사이트에 쉽게 참조할 수 있다.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를 훨씬 더 매혹적으로 만들기 위해 당신은 클릭 광고당 구글 AdSense 급여를 휴대할 수 있다.
이 방법은 당신이 제휴 프로그램을 개발하더라도 약간의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블로그에 있는 다른 장소에서 출판하고 있는 기사를 사용하라. 당신은 몇 가지 품질의 아이템을 구입해야 한다.
제휴 및 특정 틈새 마케팅과 연결된 견고한 원칙을 가르치고, 테스트된 서비스 설계 및 전략을 최대한 준수하십시오. 몇 가지 훌륭한 제휴 항목은 – 순위 및 필라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애비뉴 제휴 기술
첫째, 화이트 모자 서: 링크 교환, 고품질 콘텐츠 작성, 전공 및 2계층 디렉토리 발송, 짧은 기사 작성, 보도 자료 작성 등등
빌은 언젠가 은퇴하고 자녀들에게 이미 안정된 회사를 가질 수 있는 능력을 주고 싶어해서, 아이의 약간의 도움으로 사이트를 개발하는 데 손을 대기로 선택했고, 그는 자신의 웹사이트를 홍보하기 위해 일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가 해야 할 일은 그들을 고용하고 단지 사람들이 제품을 사기 위해 웹사이트에 관련되었을 때 그들을 지불하는 것이었다.
기업은 계열사를 활용해 서비스를 늘리는 개념을 좋아하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최대 75%)에 예비 계열사를 유치하기 위해 후한 커미션을 제공한다.
매각이 이루어지면 수천 개의 계열사가 자사 품목을 홍보하고 계열사에 돈을 지불해야 한다.
시간을 갖고 제휴사 링크를 홍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찾기 위해 다른 기술을 시도하십시오. 연구 결과를 통해 다양한 옵션을 주의 깊게 연구하고 다양한 광고를 평가하여 어떤 광고가 가장 좋은 결과를 얻는지 자주 회전하면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다.
2차 사례에서는 광고에 투자한 현금과 시간을 모두 잃었을 뿐인데, 캡처 페이지를 개설했다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유망주들의 이름과 이메일을 기록했을지도 모른다. 그러면 당신은 계속해서 그들에게 마케팅을 하고 결국 제휴 마케팅에서 판매를 개발할 수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