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들이 오길 원하면, 개인은 당신의 사기꾼들이 다시 접근하기를 원한다.

따라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에서 반복 구매 동기를 부여해야 한다.

당신의 친구들에게 그들의 모든 지원에 감사하고 어떤 형태의 상품에 대한 추첨을 보상하라고 말해라. 당신은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당 청주오피 신을 통해 다시 살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물론 사람들이 당신을 웹사이트로 돌아올 수 있는 방법을 알아내는 한. 자기 자신과 그 사람들을 돕는다는 걸 알게 될 거야

어느 경우든, 어떤 사람이 제휴 마케팅 사업을 구축하기 위해 이런 일을 하고 있다면, 당신은 기회를 놓치고 있다.

첫 번째 경우는 생각하고 있지만, 잠깐, 나는 그 사람에게 돈을 벌었다. 정확하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그 사람에게서 여러 가지 건강보조물로 수년간 그 사람에게서 이메일 주소와 이름을 얻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면, 그것은 누군가가 당신을 위해 구매한 후 뒷부분이나 업셀에서 제휴 마케팅에서 벌어들인 많은 이익이 있다는 시험된 사실이다. 수 톤과 수 톤의 그린백으로 손해를 보는 것

두 번째 실수: 위의 시나리오에서 모든 트래픽은 바로 웹 사이트로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으로 출발하기 위해 도전했던 그 두 명의 표적 방문객에게 어떤 영향을 받는가? 두 가지 중 하나는 그들과 함께 한 번 커미션을 만드는 것을 구입하고 돕는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30초 이하 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머물면서 앞으로 나아간다.

백금 트릭!당신은 항상 당신의 이메일에 대해 무지한 손실률을 겪게 될 것이다. 즉, 당신은 이메일들을 새로운 고객들에게 어필할 방법을 끊임없이 생각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항상 당신의 이메일이 가지고 있는 흥미로운 반응을 만들어냈다. 이 특별한 이메일은 첫 번째 터치에서 그것들을 연결시킬 수 있다.

다시 한 번, 몇몇 많은 에진 출판사들이 참여하는 것은 보통 몇 가지 개념을 얻지 못한다는 것을 주목하라. 그것은 완전한 에진 메인 내에서 에진을 출판하는 하나의 두 개의 제휴 링크가 당신의 가입자와 접촉하고 친분을 쌓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구독자들과 강한 관계를 구축할 수 있을 때, 당신의 조언, 당신의 제안을 들을 수 있는 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보장하고, 당신의 권고를 듣는 동안.

제품을 사용하기 전에 고려를 고려하십시오. 제휴 링크에 관한 한, 그것의 배열에 관한 한, 가장 효율적인 방법을 찾는 사람은 즉시 이익의 발전을 볼 것이다.

다른 모든 사람들과 같지 않기 위한 조치로 기억하라. 즉, 당신은 독특할 필요가 있다.

접근 가능한 기존의 광고와 마케팅 계획들은 많은 사람들을 제안된 판매와 마케팅 투구에 눈이 멀게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뇌세포가 흐르는 것을 당신의 잠재적인 소비자에게 그들이 그들을 머물게 하고 제휴 마케팅에서 인내를 계속 읽을 수 있을 만큼 독창적인 것을 제공해야 한다.

대부분의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의 단점은 고객이 온라인에서 어디를 벗어나고 있는지 알 수 없다는 것이다. 그것은 마치 비행기 맹인 비행과 같다. 결국 당신은 제휴 마케팅을 위해, 정말로 그 제품에 가입하고 그것을 획득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꽤 많은 돈을 지불한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였다. 잘

내가 이 슈퍼 계열사들과 몇몇 성공한 사람들을 연구했을 때, 나는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부문을 건설하는데 오랜 시간이 걸린다는 것을 알아차렸다. 그들은 대부분의 시간을 프린터를 사용하여 그들에게 두 번째 수입을 가져다 주었다. 로버트 키요사키는 나중에 자산이 수입을 가져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만약 당신이 제휴 사업에서 사냥을 한다면, 그 자산은 우리의 전망 데이터베이스와 웹사이트 트래픽으로 가고 있다.

대부분의 슈퍼 계열사들은 그들이 많은 것을 가져갔다는 거대한 전망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있다.

시간 구축

당신은 당신의 도메인 이름이나 회사 이름이 필요하다. 당신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설치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호스팅 서비스와 도메인에 대한 비용을 지불해야 한다.

이것은 아마도 당신이 무엇을 하고 싶은지 통제하는 바로 그 자신의 주택 재산 시스템이다. 당신이 일하고 싶은 기간을 더하면 당신은 당신의 상사와 판매원이다.

당신은 철저한 훈련 방법으로 적절한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당신은 모든 단체에 제휴 마케팅에 대해 가르칠 좋은 운동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 자신의 인터넷 사업을 운영하는 쉬운 방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팀에 지식 있는 개인을 가지고 있는지 확인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제품뿐만 아니라, 당신에게 돈을 강요하는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방법은 궁극적으로 제품만이 아니라 돈을 벌 것이다. 당신이 숙달해야 할 어떤 기술은 가능한 한 많은 교통량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훌륭해도, 그것을 직시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