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지만 아직까지는 경쟁이 치열하지 않은 키워드 검색

하지만 인기가 높아지고 있는 키워드 검색은 아직 지나친 경쟁이 없다. 그렇게 하면 지금까지 가장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방법인 검색 엔진에서 트래픽을 끌어낼 수 있는 전투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검색 엔진을 활용하고 수많은 키워드를 스크리닝하여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찾으려고 시도하라. 실제로 교육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그들은 최소한 그들의 자료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포함시키는 절차를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에게 무엇이 판매를 돕고 무엇을 구매하는 사람들을 꺼리는지에 대한 지식을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에게 많은 슬픔을 줄 것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홍보하려고 한다면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링크가 그들을 어떤 개인들에게 그들을 몰아낼 수 있는 개념이 없다. 그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화나게 할 수 있는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웹사이트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른 방법들을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통 링크를 통해 당신에게 바로 트래픽을 보낼 수 있고 웹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실제로 제휴 마케팅으로부터 이익을 얻으려면 당신은 훌륭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강한 웹사이트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당신의 방문객들에게 훌륭한 자료를 줄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을 이용할 수 있고, 다양한 항목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고, 광고(구글 광고 등)를 제공할 수 있다.

) 그리고 훨씬 더 많은 것.

당신이 홍보하는 항목을 알고 있는 것은 종합적인 평가를 구성하는 계열사에 매우 중요하다. 당신이 조언하는 제품을 정말로 소유할 때, 당신의 방문객들은 당신의 심층 분석에 놀랄 것이다(인정하자, 당신은 훌륭한 리뷰를 거짓으로 만들 꽁머니환전 수 없다).

다른 모든 사람들로부터 다양해지도록 노력하라, 즉, 당신은 독특해야 한다.

즉, 기존의 모든 제휴 마케팅 계획은 실제로 많은 사람들을 기존 판매와 마케팅 투구에 눈이 멀게 만들었다. 그러나 당신은 그들을 비난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상상력이 풍부한 주스를 흐르게 하고 그들이 떠나는 것을 막고 그들이 더 오래 머물게 하고 제휴 마케팅에 인내심을 갖게 하기 위해 적절한 독창적인 것을 줄 필요가 있다.

과거에 당신에게 꽤 잘 먹혀들었던 것들을 결코 소홀히 해서는 안 된다. 그러나 이것이 명백한 지침이라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을 많은 돈을 벌는데 귀중한 기술을 잊고 버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심지어 나는 실제로 나의 IM 직업에서 그런 중대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했다. 그러나 나중에 내가 나의 실수를 이해했을 때, 나는 실제로 당신이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그곳에 다시 그런 일들을 하려고 시도했다. 프로그램에 가입하기 전에 피해야 할 위험, 상인에 대한 연구 수행 실제로 상인들이 계열사에 알리지 않고 조직을 폐쇄한 사례가 있었다.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제휴 프로그램을 검색하라. 실제로 교육 과정이 될 필요는 없지만, 그들은 최소한 그들의 콘텐츠를 당신의 사이트에 포함시키는 절차를 안내하는 사용자 가이드를 제공해야 한다.

그들은 또한 당신에게 무엇이 판매에 도움이 되고 무엇이 구매자들을 꺼리게 하는지에 대한 지식을 제공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을 길 아래로 많은 슬픔을 절약할 것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최상의 수준으로 유지되어야 한다는 것이다. 도움이 되고 적절한 세부 정보를 소비자를 대상으로 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사이트는 결코 양질의 트래픽을 얻지 못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를 통해 좋은 트래픽을 일정 속도로 지시받지 못한다면 제휴 프로그램은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이 회사의 사설은 빌스와 같은 웹 회사를 홍보하는 것이다. 빌스가 홍보한 것 때문에, 제휴 마케팅 담당자는 웹사이트로 가져온 모든 방문자에게 보상을 받는다. 당신은 서비스를 위해 가입자를 홍보할 것이다. 당신은 구매를 할 고객을 위해 홍보할 수도 있고, 또는, 당신은 단지 개인들이 올바른 웹사이트에 도착하도록 하는 것에 대해 보상받을 수도 있다.

어떤 경우에도 제휴 마케팅은 적발자 요금 상황으로 설정된다. 고객에게 새로운 사업을 가져다 준다는 사실에

제휴 및 틈새 마케팅과 관련된 강력한 개념을 가르치는 몇 가지 품질 항목을 구입한 다음 입증된 조직 설계 및 전략을 최대한 고수해야 한다.

몇 가지 훌륭한 제휴 항목은 순위 및 파일리지 프로그램, 중단 불가능한 제휴 및 채널 제휴 방법

제휴 마케팅을 통해 다른 사람의 서비스, 제품 또는 사이트를 홍보하고 있다.

방문자가 웹사이트(또는 광고를 통해)에서 제휴 링크를 클릭하고 홍보하는 상인으로부터 구매를 할 때, 당신은 커미션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