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또는 인터넷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고 말하는 “전문가”들이 많이 있다.

온라인 마케팅계에는 제품, 웹사이트, 이메일 목록, 전화, 심지어 인터넷 연결 없이도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창출할 수 있다고 말하는 전문가들이 많다. 당신은 그러한 사람들이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옳고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믿을 수 없으며, 당신이 찾으려고 하는 성공이 있을 것이다.

과거에 실제로 당신에게 꽤 잘 먹혔던 중요한 것들을 결코 떠나서는 안 된다. 당신은 이것이 명백한 권고라고 생각할지 모르지만, 많은 사람들이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돈을 벌는데 편리했던 극도로 많은 기술을 잊고 잊어버리는 것은 놀라운 일이다. 심지어 나는 내 IM 경력에서 그렇게 심각한 실수에 대해 유죄를 선고했지만, 나중에 내가 실수를 깨달았을 때, 나는 다시 그런 일들을 하려고 노력했다.

그가 더 자세히 구성할수록, 그의 블로그 Affiliate 마케팅은 당신의 독자들의 신뢰를 얻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들은 마이크를 알고 있기 때문에 마이크의 제안을 신뢰한다.

그것은 그가 현금을 만드는 것을 복잡하게 만들지 않을 것이다.

이 첫 번째 게시물에서는 기본적으로 어떤 제휴 프로그램에도 효과가 있는 기사를 사용하여 효과적인 제휴 마케팅 전략을 수립하기 위해 필요한 세 가지 필수 요소를 다룰 것이다.

키워드 연구: – 키워드 연구가 모든 온라인 기업에서 매우 중요하다. 키워드 연구가 무엇인지 이해하지 못한다면, Google AdWords 키워드 도구, Google 제안, Google 통찰력, 뛰어난 키워드, 워드 트래커 등 키워드 도구에 출연하십시오. 그리고 그 후 이러한 도구에 대한 몇 가지 키워드 조사는 수요, 경쟁, 긴 기간과 같은 용어를 아는 데 약간의 시간을 투자해야 한다.

꼬리 키워드 등

5% – 20%는 많은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각 히트에 소비되는 금액이다. 인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한 금액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전형적인 판매량과 판매 비율에 맞는 비율이 왜 필요한지 이해할 것이다.

고객이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한 후 해당 사이트에서 구매할 때 해당 조직과의 연결을 허용하는 상인 또는 기타 회사와의 조직 관계. 판매량, 추천 요금 또는 클릭 비용에 따라 커미션을 받는다.

하지만 여러분을 위해 이진 작업을 하는 열쇠는, 다시 한번, 강하고, 품질이며, 적절한 자료다. 개인들이 계속 읽고 싶어하는 것. 매주 또는 격주로 이진은 콘텐츠 내에 몇 개의 링크를 배치하거나 제품 리뷰나 독특한 추천으로 당신의 제휴 커미션을 빠르게 향상시킬 수 있다.

이것은 모든 제휴 통계에 근거하여 판매를 하는 데 필요한 배너나 텍스트 링크의 평균 히트 수이기 때문이다. 이것은 판매로 수수료를 받기 전에 얼마나 많은 교통량을 생산해야 하는지를 말해 줄 것이다.이 측면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하다.

프레드는 비용을 다루는 계열사 마케팅 담당자들 중 한 명이었다. 그는 빌스를 홍보하는 데 맞춰진 사이트를 만들었고 단지 이 한 웹사이트에서 많은 수익을 올렸다. 그는 고객들을 데려왔고 빌은 그에게 그렇게 하도록 돈을 지불했다.

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제휴 링크에 관한 모든 것을 선택할 때, 가장 효과적인 기술을 발견하면 즉시 수익이 증가할 것이다.

당신 자신의 제품을 내놓으려면 머리를 부러뜨릴 필요가 있다.

그 물건들은 이미 거기에 있다.

주목하라!!여러분의 제품을 가지고 나오는 것은 많은 개인들, 특히 웹 마케팅 사업에서 신인을 위해 스타에 도달하기 위해 손을 뻗는 것만큼 도전적이다.

제휴 마케팅은 귀하의 웹사이트를 보유하고 있는 경우 매우 수익성이 높은 조직으로 귀결됩니다. 신속하고 관련성이 있으며 도움이 되는 자료를 포함하는 사이트이 콘텐츠는 게시물, 항목 검토, 시장 뉴스, 주요 개인과의 인터뷰 또는 개인이 계속 돌아 오기를 원하는 유형의 사이트일 수 있습니다.

당신은 훌륭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에게 제휴 마케팅에 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줄 훌륭한 훈련 프로그램이 필요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에게 당신 자신의 웹 서비스를 운영하는 법을 가르쳐 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이 당신의 지원 그룹에 잘 알고 있는 사람들을 확실히 해야 한다.

백금 포인터!당신은 사람들이 당신의 이메일에서 구독을 하지 않을 때 항상 손실률을 겪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그들을 대체할 방법을 끊임없이 고려 https://mt-report.com/ 해야 한다.

새로운 소비자들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그들에게 최고의 행동을 만들어낸 이메일을 끊임없이 보내라. 이것은 그들을 첫 번째 접촉에 연결시킬 것이다.

제휴 마케팅의 개념을 깨닫기 전에, 당신은 제휴 마케팅이 무엇인지 이해할 필요가 있다.

누군가가 당신에게서 구매할 때, 당신은 단지 돈을 받을 것이라는 것을 이해하라. 그래서 스팸과 질 나쁜 재료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