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득 피치를 쓸 필요는 없습니다

수입 피치 NO SALES 복사 콘텐츠를 쓸 필요는 없다!사람들에게 제품을 추천할 때, 최고의 판매 피치는 이 제품을 사용하는 제작자에 의해 개발된다.

이것이 정말로 여러분의 최고의 선택사항 중 하나인 타당한 이유는 여러분이 설정한 제휴 마케팅 블로그를 완전히 통제하기 때문에, 여러분이 그 주제에 대해 원하는 기사와 관련된 어떤 것도 가지고 있고, 또한 만약 여러분이 웹사이트에 다른 홍보물을 가질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제휴 마케팅 사이트에 가입한 사람이 있다면, 개인이 직접 나열한 다양한 유형의 제품을 읽어보고 기본적으로 어떤 일이 일어나는지 개인이 각 제품이 어떤 대가를 치르게 될지, 그리고 확실히 잔여물인지를 알 수 있다.

나는 미친 듯이 마케팅을 시작했다. 분석적인 친구 중 한 명이 나를 때리고 내가 그에게 말한 리뷰에 대해 말했다. 왜냐하면 우리 모두가 사용하는 현금의 양 때문에, 특히 경험 있는 응용 프로그램 이후, 나로서는 큰 실수를 하지 않기 때문이다.

이것은 매우 중요하다. 만약 당신이 어딘가에서 원시 제휴 링크를 시험하고 홍보한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그것을 클릭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바닥에서 그들을 어디로 몰고 갈 수 있는지 모른다. 많은 사람들은 그것이 그들을 진정으로 불쾌하게 할 수도 있는 부적절한 사이트로 보낼 수 있다고 의심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이 가장 먼저 필요로 하는 것은 그물이다.

많은 신입사원들이 만드는 큰 실수가 종종 있다.

그들은 체중 감량, 피부 관리 등과 같은 가장 인기 있는 틈새를 쫓고 있다.

이 틈새들은 대부분 경험이 많은 사람들 그리고 또한 아무도 없는 수 톤의 자원을 가진 당신들에 의해 매우 붐빈다는 것은 아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웹사이트 콘텐츠가 파 관리에 도달하게 되면, 적절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것을 목표로 하는 양질의 트래픽을 발견하지 못할 것이고, 제휴 프로그램은 지속적인 가속을 사용하여 사이트에서 좋은 트래픽을 지시받는 것을 두려워한다면 결코 작동하지 않을 것이다.

어떤 공약이라도 있나요? 내가 한 일은 사실 내가 한 일이라고 말할 수 있다.

이 기사를 쓰는 나의 모든 목표는 실제로 수익을 벌어들이는 것과 같은 일반 개인들을 금지하는 세 가지 주요 문제들을 폭로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온라인 프로그램의 단점은 당신이 당신의 사용자들이 온라인에서 어디서 받는지 알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비행기 시각장애인을 날리는 것과 같은.

하지만 다른 많은 남자들이 같은 일을 하고 있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무료 콘텐츠 기사보다 훨씬 더 많은 비용이 드는 방법을 사용한다는 것도 또한 그렇다. 예를 들어, 최근에 나는 선도적인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종사하는 친구를 통해 나에게 15,000달러의 고려를 위한 월별 수표를 개인적으로 보았다.

목록 작성 : – 가입자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제휴사 웹 사이트에서 더 많은 돈을 받을수록 고객이 무료 전자책 또는 전자강좌를 작성하기 위해 노래를 불러야 합니다. 그 후 제휴사 링크로 일련의 후속 이메일을 실행할 수 있도록 배치하십시오.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제공 및 제휴사 제품에 대한 가입자 샵 흥분

제휴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프로그램에 참여하기 전에 피해야 할 함정이 여전히 있다.

상인에 대한 조사를 하라. 처음에는 상인들이 의뢰를 알리지 않고 사업을 중단한 경우가 있었다.

만약 당신이 어떤 특정 계열사 프로그램에 문제가 있다고 느낀다면, 당신은 그들이 실제로 그들의 사업에 전념하고 있다면, 그들은 당 먹튀 신을 쉽게 가게 하고 또한 수입을 올릴 수 있는 모든 방법으로 사람을 접촉시킬 필요가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현금을 벌기 위해 그들의 배너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배치하는 것 이상의 것을 할 필요가 없다는 인상을 줄 것이다. 하지만, 꼭 그렇지는 않을 것이다. 이것은 이미 브랜드 식별이 있는 성공적인 사이트를 구축한 사람에게 적용될 수 있다.

그러나 대부분의 경우, 제휴 마케팅은 약간의 일과 기회가 필요하다.

나는 정직한 제휴 마케팅 제품이 당신에게 가르쳐 줄 수도 있고, 그들의 가르침을 사용하여 돈을 벌 수도 있다고 말할 것을 추천하지 않는다. 그러나 그 새로운 옹호자를 위한 은행 계획은 깨지지 않는다. 요즘 온라인 마케팅 경력의 가장 높은 비용은 당신이 일을 하면서 보낸 시간 중 많은 프로그램들은 당신이 정말로 빨리 부자가 될 수 없다는 것을 강조하지 않는다. 그 프로그램들 중 많은 프로그램들은 그것을 통해 돈을 벌 수 있는 토대를 사용하여 당신은 정말로 부자가 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