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여러분은 10대 운전기사를 위해 가정용 자동차와 트럭을 준비해야 합니다

첫째, 10대 운전자를 위해 가정용 자동차와 트럭을 준비해야 한다.

젊은 운전자가 어떤 차를 타고 돌아다닐지 결정한 후, 표준 보안 기능을 갖춘 날짜에 따라 자동차가 달라지도록 한다.

자동차는 에어백,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일반적으로 우수한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가게에 가기 전에 중요한 것을 기다리지 마라. 위기에 처하기 전에 하나를 찾아가서 일상적인 유지 작업을 하고 가게를 어떻게 좋아하는지 발견하라. 당신은 개인을 좋아하고 그들은 사려 깊었는가? 그들은 하겠다고 한 대로 했고, 그들이 말한 비용을 청구했는가?

브레이크는 차량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입니다.만약 엔진에 문제가 있었다면, 여러분은 도로 옆으로 차를 뗄 수 있습니다.하지만 브레이크가 고장나면, 여러분은 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어린이용 좌석으로 가득 찬 SUV 근처에 그렇게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당신은 서두르고 당신의 눈치를 좇지 않는다. SUV는 사라졌고 당신이 돌아왔을 때 당신의 문에는 손상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수리하기 위해 차량 수리 작업을 해야 할 것이다!부모들이 아이들을 키즈 시트에 묶을 때, 그들은 꽤 넓은 문을 열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는 아마 깨닫지 못한 채 당신의 차량을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해야 한다는 것을 이해했지만 당신은 그 뒤를 따를 것이 부족했다.

전송과 같은 자동차 서비스를 찾을 때, 그것은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는 사실 때문에 큰 일이다. 당신이 가지고 있는 자동차에 따라 그들이 현장에서 면허를 받도록 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BMW를 가지고 있다면 BMW 특히 BMW와 다른 독일 자동차와 트럭을 전문으로 하는 사람을 원할 것이다.

자동차 수리 대출을 위해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옵션은 자동차 수리 작업을 위한 대출에 초점을 맞춘 대출 기관이다. 이러한 대출 제공자들은 자동차 수리 산업에 대해 정말 잘 알고 있으며, 이러한 유형의 대출 제공자를 조사할 때 자동차를 도로로 되돌리는데 필요한 모든 지원을 제공할 수 있다.

왜냐하면 그들은 당신의 신용과 지불 이력을 그들의 유일한 자금 조달 요건으로 사용하지 않기 때문이다.자산 기반 대출 제공자들은 일반적으로 훨씬 더 많은 비율의 후보자들을 승인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대출을 찾는 더 나은 신용을 가진 자동차 자동차 수리업자라면, 이것은 특별히 도움이 된다.

가장 먼저 명심해야 할 것은 여름이고, 아직 진짜 더위가 시작되지 않았더라도 반드시 자동차 냉각 시스템의 작동을 확인하고 점검하라. 만약 당신이 이번 봄에 에어컨 장치를 가지고 있지 않다면, 아무도 50년대로 돌아가고 싶어하지 않는다는 사실 때문에 작동을 켤 수 있도록 하라. 모든 창문을 열고 벌레를 이빨에 꽂은 채 도로를 날아가는 것. 자동차 수리 비용은 다를 수 있다.

매장에서 매장까지 많은 서비스 센터는 이제 충실한 고객을 위한 자동차 관리 클럽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의 10번째 오일 수정이나 4번째 타이어 세트에 상당한 할인율을 제공할 수 있다.

이 클럽들은 수년간 많은 현금을 절약할 수 있다.

당신이 이런 종류의 제안을 찾고 있을 때 오랫동안 조직되어 있던 가게를 찾아라. 목표를 달성하고 조직이 더 이상 개방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재미없다. 또한 찾아야 한다.

품질 장인 정신; 할인을 받기 위해 서비스를 희생하지 마십시오.

B&M 오키나와 코스트의 오키나와 사장 겸 사장인 시커트는 가까운 기지에서 공급되는 자동차 서비스 중 일부는 계약에 따라 운영되고 있고 솔직히 일부 독점이 있다고 설명했다.

만약 중고차수출 당신이 자동차 부품을 필요로 한다면, 당신은 온라인에서 훌륭한 비용을 발견할 수 있다.

당신이 그 전문 부품을 찾고 있을 때, 이것은 또한 훌륭한 선택일 수 있다.

온라인에는 수많은 큰 부품 회사들이 있다.

당신은 당신의 지역 부품 공급 상점보다 상당한 저축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중간 남자는 자동차 부품을 잘라낼 수 있다.

자동차 부품이 손을 수정할 때마다, 그 비용은 공급자로부터 조금 더 똑바로 주문되고 자신을 절약할 수 있다.

50%까지

페인트 없는 손상 서비스 기술자는 쇠지렛대, 거울, 특수등에 버금가는 도구를 사용하여 구부러지고 뻗은 금속을 이전 모양으로 부드럽게 되돌려 놓을 수 있도록 훈련받는다. 이것은 힘들겠지만, 실제로 대부분의 수리 작업은 20분에서 30분 안에 할 수 있고 결과는 놀랄 만한 것이 아니다. 찌그러진 부분이 문 가장자리나 어려운 주름에 있지 않는 한,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자동차 수리는 찌그러진이나 딩이 결코 없었던 것과 같을 것이다. 거기에서 그것은 완전히 제거되었다

당신이 실제적인 사람이든, 전문가들에게 맡기고 싶은 사람이든, 여기 당신이 편리하고 차고와 에이스를 가지고 있다면, 다루어야 할 몇 가지 기본 사항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