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율가 – 네, 좋은 부모는 규율가 입니다.

규율가 – 그래, 좋은 부모는 규율가 처벌보다 훨씬 크다는 것을 인식한다.

그것은 아이들에게 자기 규율의 기술을 가르치는 것과 관련이 있다.

그리고 매우 잘 가는 것이 항상 행복한 성인이라면 아이들은 자기 규율을 배울 필요가 없을 것이다. 어떻게 효과적으로 규율을 할 수 있을까? 음, 다음 자료로는 그 사람이죠

단지 다른 사람을 존중하기 때문에, 당신의 아이가 다른 사람을 꽤 존중한다는 것을 알고 존중받게 된다. 이것은 의사소통, 단어 선택, 서로의 말을 듣고, 행복과 재산을 유지하는 것과 같은 사람들을 존중한다.

당신은 이것을 통해 부모와 다른 사람들을 여러 번 존중하지 않는 특정한 아이들은 매우 나쁜 순간에 끝나게 된다.

그래서 한 여성이 아빠에게 “사랑해 아빠 넌 체중이 넓은 세상에서 가장 좋은 아빠야!”라고 말할 때,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진실하고 진실하게 의미한다 – 어떤 종류의 예약도, 게다가, 그녀는 자신이 받은 것을 이기적이지 않게 돌려주는 것뿐만 아니라 극복한 절차의 반영이다.

마찬가지로 배우자와 함께 있는 두 사람의 관계는 무엇인가? 친절한가? 배우자와 친구야? 아니면, 너희 둘을 갈라놓는 걸프전이 있을까? 만약 있다면, 여러분의 아이들이 행동하는 것이 여러분과 여러분의 배우자 사이의 이러한 불일치의 반영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알아라. 그러므로 여러분은 여러분의 아이들과 평화롭고 여러분의 여자친구에게 만족해야 할 의무가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듯이 아이들을 존중하라. 그들은 그들 자신의 마음과 삶을 가지고 있다.

욕망은 혼란에 대해 매우 개성, 생각, 감정을 가지고 있다.

항상 그들 자신의 개인이라는 것을 상기시켜라. 그리고 결과적으로 그들 자신의 개인은 다른 생각과 행동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들의 존엄성을 존중해야 한다.

우리는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그들을 대해야 한다.

또는 종종 보살핌을 받는 것처럼.

부모는 부모와 자녀가 애착 양육 방식을 엄격히 따르든 보호자든 애착 양육 방식을 따르지 않든 상관없이 유대가 들어올 때마다 자동차가 자연스럽게 발생하는 반면, 애착 양육은 자녀에게 긍정적인 애착 양육을 위한 개선 긍정적인 어린 시절을 만들고자 하는 부모를 위한 것이다. 부모는 긍정적인 애착 양육에 시간을 할애할 수 있어야 한다.

몇몇 부모들은 완전한 애착 양육 방식을 실천하는 데 너무 많은 시간이 걸린다고 생각한다.

만약 당신이 한부모가 된다면, 당신이 휴가를 가질 수 있도록 몇 가지 도움이 훨씬 더 중요하다. 때때로 작은 한 사람이 그들의 다른 아빠를 방문할 때 휴가를 제공하는 방문 일정이 있다.

당신이 자신을 부양하고 회춘하기 위해 이 시대와 연관되도록 하라. 당신의 아들이나 딸들에게 몇 가 2021웨딩박람회일정 지 도움을 주는 다른 자원에 대해 생각해 보라. 그들의 감정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하지만 또한 통제의 수준도 많이 있어야 한다.

자기통제를 가르치는 것은 평생 동안 큰 도움이 될 것이다. 인내와 분노조절을 가르치는 것은 유아들에게 인기 있는 교훈이다.

정신적, 심리적으로는 어떤가? 사랑과 애정에 대한 그들의 감정적 욕구? 누가 당신네 애들한테 이걸 제공해주죠? 유모? 베이비시터? 그게 좋은 육아가 중요한 사실인가? 물론 아니지! 그래, 아저씨!그것은 전통적인 형태의 육아이다. 좋은 육아는 그 이상을 한다.

웹 빌딩에서는 여러분이 보는 것이 여러분이 양육하는 아이들과 함께 얻을 수 있는 것이다(WYSIWYG)라는 인기 있는 말이 될 수도 있지만, 안전 측정은 여러분이 얻는 것을 정확히 기대하라(WYEIWYG). 종종, 만약 여러분의 아이로부터 최고의 행동과 성과를 예상한다면, 그것이 여러분이 얻을 수 있는 것이다.

아빠는 모든 세대에 걸쳐 생계를 꾸려나가는 사람이라는 인상을 주었다. 항상 열심히 일하고 그의 가족을 위해 재정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보통 8~430일의 일을 의미했고, 그들은 항상 늦은 날 안에 한두 번의 집안일을 할 시간을 가졌다. 아이들은 심지어 특정한 집안일을 돕는데도 아버지와 함께 보낼 시간이 있는 것 같았다. 가장 중요한 것은, 그들은 매일 아빠를 보고 접촉하게 되었다. 아빠는 종종 매우 긴 근무시간과 여러분의 집과 가정을 떠나 여행하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가 더해진다

모든 아이들을 보상 청정 식수 행동의 공유에는 이중 잣대가 없어야 하며, 물론 깨진 카메라맨 규칙을 포함하는 아이들 중 누구에게든 궁극적으로 책임을 배분해서는 안 된다. 이런 식으로, 현재 상호 협력과 이 가족 전체의 단결이 유지되고 있다.

참여하거나 보모 공동 작업 시작 다른 사람을 위해 보모하고 다음 번에는 이 보모를 보모한다.

양육에서 벗어나는 자유로운 방법

아이들이 정말로 깨닫게 할 수 있도록 주거지에서 자원봉사를 해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