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결정을 공부하십시오

제품에 연결하기 전에, 당신의 결정에 대해 연구하라. 제휴 링크에 관한 한 계획의 모든 것. 가장 효과적인 방법을 발견하면 즉시 수익이 증가할 것이다.

당신의 상품을 마케팅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을 선택하고 당신이 발견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알아내기 위해 내가 줄 수 있는 가장 편리한 제안들 예를 들어, 내가 작곡하고 싶은 기사 마케팅은 내가 실제로 그 주제에 관한 적어도 네 권의 전자책을 체크아웃하고 한 가지 과정을 밟은 것이다. 이것은 실제로 내가 온라인에서 첫 번째 1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처음 100달러, 그리고 온라인에서 처음 1,000달러를 벌 수 있도록 도와주었다.

당신의 뉴스레터로 고객으로부터 신뢰와 관계, 충성심을 쌓을 수 있다.

실제로는 제휴 상품을 홍보하고 싶은 사람들이다. 제휴 마케팅에 성공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의 말을 들어보면, 그들은 그들이 계속해서 마케팅할 수 있는 목록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라고 당신에게 알려 줄 것이다.

제휴 네트워크의 주된 장점은 개별 제휴 프로그램과는 달리, 그들은 당신에게 별도의 급여를 보내는 민간 회사들과는 달리 당신에게 그들의 네트워크에서 지불한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내가 씨티은행, 서킷 시티, 그리고 파인스트 바이의 제휴 프로그램에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다른 수수료 수표를 받을 것이다. 그러나 만약 내가 네트워크를 통해 이 프로그램에 직접 가입한다면 나는 3개의 별도 수표 대신 하나의 큰 지방 수입을 받을 것이다.

하지만 고임금 지급의 마지막에 그 물건이 쓰레기라는 사실, 또는 특정 물건에 투자하는 것은 어떤가 하는 사실 때문에, 온라인에서 읽을 수 있는 수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의 무서운 이야기들이 이 산업에서 함께 도망치고 싶게 만들 것이다. 나는 현금을 만들지 않는 것에 좌절하는 것이 어떤 것인지 이해한다.

고객이 웹사이트에서 링크를 클릭한 후 해당 고객으로부터 구매를 하면 해당 고객이 해당 조직에 링크할 수 있도록 허용하는 상인 또는 기타 서비스 공급업체와의 서비스 관계, 판매량, 추천 수수료 또는 클릭 비용에 따라 수수료를 받는다.

당신의 평가는 제품/서비스의 좋은 점뿐만 아니라 나쁜 점도 설명해야 한다.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공정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좋은 리뷰를 작성하는 것을 무시한다면, 당신의 소비자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를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를 빠르게 빠져나갈 것이다. 이것은 수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이전처럼 보이는 지침이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규칙을 따른다면 그들이 오프라인 마케팅으로 인식한다면 그들은 매출 급등세를 보일 것이다. 실제로 제휴 마케팅은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멀티레벨 마케팅과 매우 동일한 성격을 공유하고 있다(개인과 우수한 제품이나 서비스를 공유함으로써 커미션으로 보상받음) 분명히 제휴 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오프라인 네트워크 마케팅이나 MLM 제휴 마케팅보다 계층 커미션 지급액이 적은 경향이 있다.

2차 오류: 위의 상황에서, 모든 트래픽은 판매 페이지로 직접 향하고 있었다. 그렇다면 당신이 웹사이트에 접속하기 퍼포먼스 광고 대행사 위해 그렇게 열심히 일했던 그 모든 목표 트래픽은 어떻게 되는가? 두 가지 중 하나가 발생합니다.그들은 구매하고, 당신은 그들에게 한 번 수수료를 내거나, 혹은, 그보다 더 많은 시간 동안 당신의 사이트에 머물면서 떠나게 됩니다

예를 들어,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위해 웹사이트에 배너를 달고 며칠 후에 그것을 제거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당신은 그것이 효과가 없거나 효과가 없다고 믿을 수도 있지만 과거에 실제로 당신에게 성공적으로 작용했던 몇몇 제휴 마케팅 방법들이 다른 프로젝트나 프로젝트에 전혀 같은 방식으로 작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

그래서 그것은 끊임없이 실험할 가치가 있다.

모든 직업이 홈런을 치기를 기대하다

당신은 정말로 그들을 찾을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을 당신에게 유인해야 한다.

어떻게? 아마추어 계열사들은 높은 인센티브와 좋은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다.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는 것에 신경을 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회사를 홍보하고 싶은가?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훨씬 낫다고 믿을 수 있는가?

저는 실제로 당신이 다른 계열사 마케팅 프로그램에 투자할 때 투자 수익을 얻을 수 있기를 희망하며 투자를 해왔습니다. 하지만 3-12개월 동안 판매를 하지 않았다는 것을 깨닫고는 불만이 큽니다.

온라인 마케팅의 어떤 유형이든 이전 사이트 방문자들과 정기적으로 연락하는 방법에 크게 의존한다.

전자 메일, 뉴스레터 또는 기타 종류의 이메일 목록을 갖는 것은 제휴 마케팅에 필수적인 부분이다. 강한 고객 목록은 스마트 출판사를 위한 금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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