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다가, 일부 여성들은 시험에서 그들이 원했던 결과가 아니다

한편, 어떤 여성들은 그들의 테스트에서 그들이 원하는 결과가 아니다. 어떤 여성들은 임신을 하고 싶어하지 않는다. 만약 당신이 부정적인 결과를 얻었다면 성인몰 , 그것은 다시 테스트하기를 원하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은 확실히 48시간을 기다려야 한다.

그것은 그녀의 임신 호르몬이 두 배로 증가하기 위한 전형적인 시간일 수 있다.

해로운 결과는 당신이 항상 임신하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그것은 당신이 너무 빨리 테스트를 하고 단지 일주일만 더 기다려야 한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어떤 여성들은 시장에서 초기 클래스 임신 테스트를 광고하는 시장에서 어떤 여성들은 임신 테스트를 한다.

임신 호르몬이 분실되기 며칠 전에 발견된다는 것을 발견하지만, 이러한 테스트는 거짓 위험을 초래할 수 있다.

임신 중 과도한 질 배출은 기본 OB/GYN에 대해 논의된 기압에 대해 논의되어야 한다.

이 특집은 많은 여성들이 임신을 경험하는 질 감염을 나타내지만, 감염이 치료되지 않으면 자신과 아이에게 건강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임신 중 광범위한 질 방전을 관찰할 경우 종종 알릴 수 있다.

임신 중 흔히 볼 수 있는 질 감염이 있을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치료되지 않는다. 그것은 큰 문제로 변할 수 있다.

임신을 할 때 수면을 취하는 것이 가장 좋은 수면을 선택하기 위해 필요한 경우 수면을 취하는 것이 더 쉬울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단지 책 몇 페이지를 읽고/또는 따뜻한 우유나 카모마일 차 한 잔을 마시는 것과 같은 잠잘 때 의식을 심어준다면, 책을 읽거나, 따뜻한 샤워를 할 때 휴식을 취하거나, 개인에게 치료적인 마사지를 하는 것과 같은 몇 가지를 해 보라.

척추 근육을 강화하기 위한 골반 기울기 운동 연습은 임신 통증을 줄인다.이 동작을 수행하기 위해 무릎을 꿇고, 등받이를 올리는 동안 이러한 위치는 종종 고양이와 소 별명으로 식별된다. 더 멀리 있는 위치는 골반 소 위치를 높이는 것을 포함한다.

펠빅 기울기는 완화를 제공한다.

이것은 또한 아기가 출산하기에 좋은 위치로 옮겨질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다.

식이요법 보충제와 태아 비타민의 형태에 관한 임산부들에게 엽산이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하기는 어렵지만, 엽산은 천연식품원에서도 발견된다. 이 모든 음식들은 당신의 과거 임신 감소 계획을 포함해야 한다.

왜 엽산은 임산부와 그들의 태어나지 않은 아이들에게 그렇게 중요한가? 임신 초기 몇 달 동안 기형과 결함의 가능성을 줄일 수 있는 책임 있는 사람 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오 또한

이전에 언급된 임신 증상은 단지 지표일 뿐이라는 것을 항상 명심하라. 실제로는 아무도 징후를 보이지 않고, 임신 테스트를 이용하거나 의료 전문가와 합의하여 임신을 확인하고자 한다.

더 배우고 싶은 모든 것을 주저하지 말고 건강 관리사에게 물어보라. 이제, 당신이 아기를 낳은 후 살을 빼게 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 모든 우세한 상황에서, 임신 목표 후에 이러한 조치로 당신의 감소 보충제가 될 것이다. 꽤 빠르다

물론 임신 중 발생하는 신체 변화도 임신에 대해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임신 중 발생하는 신체 변화일 것이다. 여러 번, 어떤 사람들은 이러한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할 때 단기적으로 몸이 좋지 않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다. 앞서 언급한 증상 외에 체온 상승, 과장된 감정 직설적인 자극성도 여러분이 주의해야 할 증상일 수 있다.

대부분의 임신 증상은 임신 중 호르몬의 직접적인 결과인 것처럼, 임신 중 호르몬의 변화도 직접적인 결과인 것처럼, 또한 징후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해야 한다.

스트레스 스트레스는 임신을 흉내내는 데 능숙하고 심지어 시간을 놓치는 것까지도 초래할 수 있다.

임신의 신체 변화는 당신의 기술에 대해 완전히 인식해야만 대부분의 시간을 관찰하는 것이 정말 간단하다. 이것은 임신을 조기에 탐지하는 데 필수적이다.

임신 중 체중 증가에 대한 통제된 연구는 엄마들 사이에 체중 증가가 변수라는 것을 보여준다. 어떤 엄마들은 덜 얻고, 어떤 엄마들은 조금 더 증가하지만, 너무 적게 얻는 엄마들은 체중이 증가한 엄마들보다 임신 합병증과 신생아 건강 문제에 훨씬 더 많은 위험에 처해 있다는 것에 동의한다.

사실, 너무 많이 자라지 않고 충분히 체중을 재는 것이 중요하다.

산전 관리는 가능한 한 빨리 시작되어야 하며, 바람직하게는 산전 관리가 시작되는 것이 당신의 아기들의 건강에 필수적이다. 당신의 산전 전문가는 당신의 아기를 선천적인 결함으로부터 보호하고, 당신의 조산이나 사산아의 출산 가능성을 낮추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화장실에서 살 수 없어? 메스꺼움과 구토는 첫 번째 인드 중 일부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