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장점은 학생들이 자신의 속도로 일할 수 있는 능력이다

온라인 교육의 또 다른 장점은 학생들이 자신의 속도 E-러닝에서 일할 수 있는 능력은 일반적으로 학생 중심의 지식에 초점을 맞추고, 당신이 가장 잘 발견하는 방법을 선택하도록 보상하는 것이다. 당신은 매일 같은 시간에 정해진 시간 동안 공부할 수 있고, 또는 다른 학생들과 당신의 트레이너들과 대화하기 위해 코스 채팅 보드를 이용할 수 있다.

채팅 보드는 소심하고 수업에서 목소리를 내지 않는 훈련생들에게 정말 좋다. 어떤 요인은 쉽게 드러낼 수 있다.

채팅을 통한 자기자신

멘토는 컨설턴트다. 어떤 사람들은 엄마와 아빠, 친척, 박식한 친구처럼 수많은 장소에서 기본적인 코치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장소에서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에게 조언을 해줄 수 있다.

변호사들은 법과 연방정부의 문제에서 당신을 격려할 수 있다.

그리고 강사, 학계 관리자, 치료사들은 당신에게 교육과 기회에 대해 격려할 수 있다.

하지만 당신이 질문을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 가치 있는 정보를 얻기 위해 정확히 같은 것이 치료와 금전적 지원을 받기 위한 신청을 한다.

대학을 찾는 것을 도울 수 있는 사람들이 고등학교가 아니라는 것을 기대하지 말라. 당신은 스스로 책임을 져야 하고 요청을 해야 한다.

교육 보조금은 주로 학부생을 위해 만들어졌지만, 대학원 수련생들은 이러한 보조금을 받을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자격을 갖춘 학생들이 기상 보조금을 신청하기 전에 등록하거나 등록을 받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FAFSA 신청 결과에 따라 달라진 에스티유니타스 다. 실제로 일반적으로 특정 주 또는 학교 기반 대학 보조금에 대한 승인을 받으면 학교는 결정을 내릴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학교가 즉시 결정할 수 없다. 이 상황에서 당신은 관리자에게 보조금을 신청해야 할 수 있다.

특정 보조금으로 간주되다

많은 사람들에게 이런 일은 쉽게 일어날 수 있다.

이 요인은 갚아야 하고 이자로 갚아야 한다.

이 현금을 갚을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한다면, 당신은 현금을 받는 것을 멀리하고 대신 엄마들이 당신의 교육대학에 지불할 장학금을 찾는 데 초점을 맞춰야 한다.

이것은 대출을 받는 것보다 더 오래 걸릴 수도 있지만, 당신이 대학을 졸업했을 때 그것을 갚을 필요가 전혀 없다는 지식에서 안전하고 안전할 수 있다.

세 번째 조치는 ‘일하지 않는다’는 취직이 수익을 창출하고, 사채 대출을 최소화하는 데 도움이 되는 것이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재정적 의무를 가지고 대학에서 나오는 것이어야 한다.

금전적 구멍에서의 삶을 시작하는 것은 재미없으니, 그것을 막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라.

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비용 절감 계획 또는 529 전략은 호혜적인 세금 처리에 참여하는 세법의 영역 이후에 호출됩니다. 529 계획은 등록금, 장부, 자재, 장치 및 방 및 이사회를 포함한 향후 공인 교육 지출에 대한 급여를 지원하기 위해 고안된 투자 계정입니다.

만약 당신의 가족이 대학 비용 절감 전략을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어린이 교육에 자금을 댈 수 있게 해준다. 세금 이점도 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당신이 저축하고 있는 현금을 투자할 수 있고, 그것을 성장시키는 것을 돕기 위해 저축하는 것은 정말 필수적이며, 당신이 돈을 저축하기 시작할수록 그것은 훨씬 더 좋아 보일 것이다. 1달러는 절약될 수 있지만, 여전히 1달러보다 더 좋아 보일 수도 있다.

정말 양질의 교육을 받고 싶다면, 희생을 치를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한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감과 긍정적, 그리고 자신감을 갖기를 바란다. 우리는 그들이 그들의 삶에서 완벽하게 되지 않을 때에도 그들 자신에 대해 기분이 좋아지기를 원한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깊은 곳에서 벗어나거나 다른 해로운 교육대학을 떠나지 않고, 그들이 필연적으로 경험할 힘든 일을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 이해하기를 원한다.

미래 미래 거래에 대한 대안적인 방법으로, 미래 거래는 어디에서나 장시간 일하지 않아도 된다. 단지 오버헤드, IP, 노트북 연결만 있을 뿐이다. 그것은 매일 한 시간 이상 걸릴 수 있고 학생은 매일 200달러를 벌 수 있다.

그리고 그것은 손실과 수수료를 추구할 것이다.

버거를 뒤집거나 책상에 종이를 밀어넣는 막다른 골목에 갇히고 싶지 않다면 대학 학위가 필요하다. 생각해 보라. 우리 사회에서는 빈부격차가 커지고 있고, 빈부격차는 끊임없이 확대되고 있는 균열이고 중산층은 줄어들고 있다.

이 보조금의 최적 상은 학업 연도에 4000 달러입니다. 3명과 4명의 지원자는 Pell Grant 자격 요건을 충족해야하며 40개 척도에서 최소 30점의 높은 GPA 점수가 있어야 합니다.

젊음을 낭비했다고 기억하고 믿는가? 당신은 훌륭한 대학 교육을 통해 무장을 했더라면 인생에서 훨씬 더 잘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생각해 본 적이 있는가? 오늘 자신을 발견했을 때 이 모든 생각들이 당신을 괴롭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