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 예산을 만들고 그것과 함께 머물러 라.

가정 예산을 만들고 그것을 유지하라. 월말에, 당신이 절약한 모든 현금을 대학 기금에 사용하여 넣어라.

문제는 많은 부모들이 자녀들의 대학 교육을 위해 돈을 절약하는 방법에 대한 힌트가 없다는 것입니다.이 팁은 그렇게하는 동안 당신에게 유리한 출발을 줄 수 있습니다.

많은 코스가 다운로드 제공됩니다 그 옆에있는 날짜의 메모를 찍어, 당신은 확실히 코스가 적어도 1 년 또는 2 날짜가 있음을 발견 할 것이다. 대학이 무료로 코스를 제공하고있는 요인이있다 그들로부터 알기 위해 사람들을 부과하지 않는다.

우리는 그들이 자신감 있고 낙관적이며 자신감을 갖기를 원합니다. 우리는 교육 대학이 그들의 삶에서 완전히 사라지지 않을 때조차도 그들 자신에 대해 훌륭하게 느끼기를 바랍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들이 깊은 곳에서 벗어나지 산업안전기사 않고 의심할 여지없이 경험하게 될 불행에 대처하는 방법을 이해하기를 바랍니다.

연수생 준비 : 고등학교 졸업 후 많은 연수생이 더 많은 교육을받을 준비가되어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12 년 연속으로 수업에 남아 있었고 휴식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왜 성적에 어려움을 겪었거나 교육으로 상상력이 부족한 경우이 과정을 계속하고 싶습니까? 과제 이상을 얻고 자신의 능력을 평가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학 교육 비용을 유지하기 전에 무엇이 있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확인하십시오.

더 많은 여성 간호사와 남성 엔지니어가 있습니다 고용주는 정기적으로 노동력에서 훨씬 더 나은 균형을 유지하는 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으므로 엔지니어링에 대해 생각하는 여성과 간호에 대해 생각하는 남성은 사소한 일에 즐거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남성은 초등학교 교육의 가능성을 살펴보고 싶어 할 수도 있습니다 외부 패키지를 생각하십시오.

예를 들어, 자녀 학교에는 보조 카운슬러가 있습니다. 다른 연수생이 사무실에 들어가서 그와 이야기하는 것을 보았을 것입니다. 무엇을 생각하십니까? 당신의 아이도 이것을해야합니다 – 그녀는 도움 카운슬러와 이야기하고 고등학교 후에 그녀의 미래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회의를 설립했습니다 – 말하기 만하면, 그녀는 어떤 것에도 헌신하지 않으며, 경험이있는 누군가와 함께 고등학교 졸업 후 꿈과 포부에 대해 토론하게됩니다 – 누군가가 그녀에게 무엇을해야하는지 알려주는 것이 아니라, 단지 누군가와 이야기함으로써 그녀가해야 할 일을 발견하도록 돕습니다. 이야기가 어떻게 진행되었는지 이것은 워터 게이트 시대의 영화 All Presidents Men이 필요로하는 Hal Holbrooks의 기억에 남을만한 라인이었습니다. 당신이 가장 많은 현금을 지불할 직업을 선택해야 합니다. 가장 가능성이 높지 않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만족스러운 일을 발견하지 못하면, 당신은 뛰어나지 않을 것이고 회개할 시간이 오래 걸릴 것이기 때문입니다. 진술된 바와 같이, 당신은 확실히 합리적인 방법으로 당신의 요구 사항을 충족시킬만큼 충분히 만들어야 합니다.

대학 입학 제한 음, 선불 대학 계획의 주요 단점은 자녀가 대학에 진학해야하는 곳을 선택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계획은 전략을 습득한 주 내의 대학에만 등록을 사용합니다. 마찬가지로 주립 대학에 대한 보호를 제한합니다. 자녀가 개인 대학이나 대학에 갈 수 없음을 나타냅니다. 자녀를 위해 갈 학교 선택이 매우 제한적임을 나타냅니다.

장학금은 대학 이외의 장소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귀하의 회사 및 그룹의 장학금 기회를 살펴보십시오 귀하가 속할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장학금 정보 및 요구 사항을 위해 인터넷 찾아보기

정기적 인 비용 절감을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넣으십시오 매월, 당신은 당신의 소득에서 당신이 그들을 위해 설립 한 자녀 대학 교육 기금에 현금의 수리 금액을 따로 넣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이 보너스 제안이나 돈 보상을받을 때 그 보존 계정에 그들 중 일부를 넣어야합니다 불필요한 비용을 피하기 위해 연간 기여 한도 내에서 유지하는 것을 명심하십시오

항상 더 큰 학위를 취득하는 접근법 학사 학위 위에 추가 학점을 얻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마십시오, 또는 두 개의 학사 학위를 취득하는 시간을 활용하여 석사 학위를받을 수있는 공동 학위 프로그램을 찾음으로써 도움을받을 수 있습니다 학점은 학사 및 석사 학위에 대한 이중 작업을 동시에 수행 할 수 있습니다.

나는 실제로 1973 년을 고려하여 1만 명이 넘는 대학생을 가르쳤으며, 이전의 부동산 학교에서 5 천 명이 넘는 학생들을 실제로 보았습니다. 슬프게도, 나는 게으름, 목표 부족, 집중력 부족, 미성숙 및 단지 일반적인 망치기를 보았습니다. 효과적이 되기 위해서는 목적에 대한 배짱과 적용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