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 중 많은 사람들에게 그것을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더 많은 교육을 받는 것을 의미할 것이다.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이 향상시키기 위해서는 더 많은 교육을 받아야 함을 의미합니다. 지금은 어떤 유형의 대학이나 대학에 등록하는 가장 좋은시기라고 생각합니다. 이것은 약간의 문제를 만듭니다. 더 큰 교육 비용을 등록하고받는 것은 돈을 버는 것입니다. 당신 중 일부는 이것이 의미가 없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재정적 침체기에 대학 비용을 어떻게 지불할 수 있습니까? 응답은 간단합니다 미국 연방 정부는 대학에 가고 싶은 학생들을위한 수많은 교육 보조금을 제공합니다 학교에 대한 무료 현금이 당신을 흥분 시키면 계속 읽으십시오.

가장 중요한 것은 등록하기 전에 연구를하는 것입니다, 후에가 아니라 정말 적은 현금으로 수익성있는 학위를 제공하는 많은 온라인 대학이 있지만 인정됩니까? 대답이 아니오인 경우, 개인은 그 학교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합니다 6 개 지역 미국 교육부 지점 중 모니터링은 사기를 당하지 않도록 자신을 구하기 위해 필수입니다. 학위 제안이 너무 좋아서 진짜가되면 대학을 다시 확인하십시오. 일부 사기는 실제 학교와 다른 이름을 하나의 문자로 구성합니다. 이것은 실제 대학과 쉽게 혼합되게하고, 개인이 충분히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속일 수 있습니다.

다재다능한 –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투자 선택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교육 대학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계획이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적합하도록 보장하기 위해 수많은 대안을 가지고 있습니다.

현실을 직시하자 우리 아이들은 대학 교육을 담당하는 사람들로부터 긴장에 대해 (적어도 실제로 무엇이 사실인지) 발견하지 못할 것이다. 만약 그것이 일어나려면, 내가 생각하기에, 그것은 성공적으로 개인들이 긴장을 관리하도록 돕는 강력한 수행 이력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부터 시작되어야 할 것이다.

등록할 대학의 제한 음, 선불 대학 계획의 주요 단점은 자녀가 대학에 진학해야하는 곳을 선택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계획은 전략을 습득한 주 내의 대학에 등록하는 것을 사용합니다. 또한 주립 대학에 대한 보호를 제한합니다. 자녀가 개인 대학이나 대학에 갈 수 없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자녀를 위해 갈 학교의 매우 제한된 선택을 제 한국사학원 안합니다.

경제는 거의 기록적인 불황에 머물러 있습니다. 숙련 된 개인조차도 일자리를 찾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오늘날 실업자의 44 % (2011 년 8 월)는 새로운 일자리를 발견하기 위해 7 개월을 보아야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미 교육, 경험, 직업 기술 및 성숙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실직자 또는 불완전 고용자의 계급에 가입하기를 원하지 않는 한, 당신은 대학에서 우수하고 단지 일할 수있는 일에 대해 치명적인 심각성을 가질 것을 요구합니다. 어딘가로 이끌다

B) 자녀가 대학 교육비를 지불해야한다는 것을 이해하면 더 열심히 노력할 것입니다. 교육 부담을 낮추기 위해 장학금을 받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부모가 대학 교육비를 지불하면 승인된 교육을받을 것입니다. 노력하지 않고 낮은 성적을받을 것입니다.

나중에 절약하기 시작하면 나이 기반의 중요성과 같은 다양한 투자 선택, 낭비되는 시간을 상쇄 할 수 있으며, 마찬가지로 위험 기반 할당은 대학에서의 투자 시간 사용 가능한 자료를 검토하고 직원과 대화하여 필요한 것을 배우십시오 연습이 도움이되면 실제로 졸업 한 후 인터뷰를 받기가 더 쉬워집니다. 당신의 직업 계획 사무실을 통해 당신의 자신에 그들을 얻는 것을 시도하는 것보다

세 번째 단계는 작업을 얻는 것입니다. 나는 당신이 일하지 않는 아이를 낳습니다. 그것은 소득을 창출하고 개인 대출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의 목표는 최소한의 부채로 대학에서 나와야 합니다. 화폐 구멍에서의 삶은 재미가 없으므로 예방할 수 있는 모든 조치를 취하십시오.

매년 청구되지 않은 장학금이 많이 있으며 이것이 사람들이 연구 연구를 수행 할 수있는 능력이없는 이유에 대한 이유가 없습니다 개인과의 문제는 교육을위한이 무료 현금을 최대한 활용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장학금은 연방 정부와 다른 민간 단체에 의해 무료로 제공됩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그들을 발견하고 신청서를 제출하는 것입니다

2009-2010 년에 Pell Grant의한 해 동안의 전형적인 상은 3,611 달러였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보조금 예산을 늘릴 것을 제안했습니다. 새로운 제안은 최대 Pell Grant 상을 2010-11 학년도에 5,550 달러로 인상할 것입니다. 이것은 이 프로그램에 자격이 있는 26만 명의 학생을 추가로 만들 것입니다

당신은 대출없이 인생을 통해 얻을 수 없습니다 그러나 당신이 만들어야하는 괴물 타협으로 간주되어서는 안됩니다 A 대출은 당신이 필요로하는 것과 당신이 필요로하는 곳에서 정확히 빌릴 수있는 한 매우 실용적 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