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당신의 정보를 공유하고 그것을 계속 유지하도록 예정된 시간을 정했다. 그것은 모두 앉아서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사람이 그것을 알고 있는, 새벽 3시!나는 일주일에 두 번 게시물을 예약하고 매 순간 1시간을 보낸다. 일주일 동안 나는 나의 일상에서 유용한 정보와 링크를 수집한다.
여기에는 이메일 통신, 현재 이벤트, 내가 찾은 새롭고 오래된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기사,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단지 서핑을 할 것을 제안하기 때문에 나는 이것을 내가 전에 말한 4가지 주요 항목을 게시하는 일부로 사용한다.
당신은 팔로워들에게 훨씬 쉽게 읽을 수 있는 형식으로 글을 올려서 관심을 살 수 있다.
예를 들어, 상위 10가지 팁을 가지고 오거나 질문과 답을 쓰도록 노력하라. 기사의 시각적 측면은 그것을 더 아름답게 할 것이고 당신의 독자들은 그것을 공유할 가능성이 있는 더 많은 SNS 마케팅이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는 회원에게 다양한 이점을 제공합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관리에 관한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대중보다 더 많이 상호 작용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하십시오. 제품이나 서비스를 판매하기 위해 오늘날할 수 있는 최고의 제품일 것입니다.
이 킬러 콘텐츠를 작성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면,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할 수 있다.
이 잠재적으로 변화할 수 있는 콘텐츠의 비용은 단지 몇 시간 밖에 되지 않는다. 당신은 당신 자신의 소셜 네트워킹 캠페인을 운영해야 할 것이다. 당신은 수천 달러를 절약하고 당신을 전국적인 커버리지를 얻었다.
소셜 미디어를 완전히 활용하고 자신의 마케팅 노력에 주입하기 시작하면 마법이 일어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에게 그것을 진정으로 알아차리게 할 것이다. 그것은 온라인 군중에게 매우 매력적으로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이 당신이 많은 사람들과 즉시 연결될 수 있고 정기적으로 접촉할 수 있게 해준다는 사실과 관련이 있다.
많은 기업들이 다른 사람들이 프로그램을 준비하지 않았더라도 이런 유형의 판매 전략을 제대로 하는 것을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즉시 결론을 내린다. 그들은 심지어 그들이 어떻게 이것을 실행할 것인지 혹은 왜 그들이 그것에 참여해야 하는지조차 정확히 알지 못하기 때문에 때때로 실망하게 된다. 개인은 소셜 미디어를 채택해야 하고, 그것이 어떻게 당신을 도울 수 있는지 먼저 연구해야 한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어떻게 그것을 적용하고 그들의 전술에 대해 연구해야 한다.
거기서부터 당신은 받는다. 당신 자신의 기업에 맞는 아이디어
당신은 당신의 틈새시장의 전문가가 되어야 하기 때문에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너무 광범위하지 말고, 단지 그 보다 엄격하게 정의된 틈새시장 안에 있는 사람에게 가는 것이 당신의 분석학을 정기적으로 검토하여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그리고 사람들이 다른 사람들에 대해 한 소셜 사이트를 방문하는 것이 아닌지를 알아보는 것 때문에 알려져야 한다.
사람들이 언제 웹사이트를 방문하는가? 당신의 결과로부터 당신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찾아라. 그러나 당신의 분석에서 많은 것을 사용하라. 그러나 당신은 그것들을 사용하여 프로를 달성해야 한다.
일단 프로필이 설정되면 고객, 친구 및 가족 구성원을 초대하여 비즈니스 인터넷 마케팅 페이지를 좋아하고 따르고 지원할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소셜 미디어 사이트에서 모든 사람이 초대할 수 있도록 연락처를 검색하는 주소록 도구를 사용하라. 이렇게 함으로써 사이트 디렉토리 달 내에 약 100명의 회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친구를 추가하고 따라가면 게시물과 업데이트로 자신과 대화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다.
평판 검토 – 누군가가 당신에게 언급하고 있을 때 알 필요가 없는가? 좋거나 나쁘거나? 자신의 명성을 감시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 지금 많은 사람들은 이것이 단지 그들에 대해 말하는 나쁜 것들을 없애기 위해 사용될 뿐이라고 생각하지만, 실제로는 정반대라고 생각한다.
당신이 당신의 이름, 사업 이름, 틈새, 설명을 감시할 수 있는 시스템을 설치하면, 사람은 당신에 대해 사람들이 말하는 모든 것을 더 잘 들을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의 물건이나 서비스에 대해 누가 다수를 퍼뜨 http://sns-pro.net 리고 있는지, 혹은 당신의 기사와 문제를 따라 누가 지나가고 있는지 결정할 수 있다.
링크드인에 있는거야? LinkedIn은 트위터나 페이스북과 마찬가지로 소셜 성장 미디어의 세계 내에서 가장 중요한 존재 중 하나가 되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당신 자신의 계정을 설정하고 그 프로필이 공개되도록 해야 한다.
LinkedIn은 때때로 사람들이 그들이 간과해야 한다.
왜냐하면 방문객들이 LinkedIn을 통해 당신과 접촉하는 것이 실용적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만약 당신의 목표가 소셜 미디어와 마우스를 덜 정확하게 연결시킨다면, 당신은 당신이 내재된 힘을 잊거나 무시하는 것을 확실히 해야 한다.
링크드인
샴페인은 좋은 삶의 상징이 될 수 있다.
축하,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들 사이의 모든 것들이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았고, 잘, 기사 마케팅 sns 마케팅도 잘, 소셜 미디어가 기업의 바닥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상징이다.
소셜 네트워크와 프로그러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와 함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