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어떤 사이트를 활용할지 결정한 후에는, 온라인으로 트래픽을 최대한 돌려보내십시오.그게 여러분의 블로그라고 가정할 수 있습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가 어떤 사이트를 활용할지 결정한 후에는 블로그를 통해 트래픽을 다시 온라인으로 이동시켜라. 블로그를 이용하면 청중의 우려를 묻고 참여하고 참여함으로써 이를 수행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질문을 할 때 빠른 응답을 제공하고 내 블로그에 더 자세한 설명을 표시할 때 새로운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만들 때 또는 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특정한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가치를 이해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무엇인가? 당신의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 진출은 충분히 쉬워 보이지만, 당신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소셜 네트워크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지 생각할 것이다. 그들은 발언과 포인터를 버리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더 나쁜 것은, 청중들과 잘 반향을 일으킬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사용하기 위해 일을 중단한다.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은 필수적인 연결을 놓치고 있다.

그들이 최고의 개인에게 올바른 언어를 말하지 않았다는 사실

마케팅 방법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개인들은 마케팅에 적합한 아이디어를 선택하기 위해 일을 중단하 http://channelcan.com 고, 따라서 실패에 맞서 싸운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를 자주 업데이트하라 많은 소셜 미디어 사용자들은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예상한다; 만약 여러분이 통과하지 못한다면, 여러분은 일주일에 두 번 이상 업데이트를 발표하기 위해 많은 사람들을 잃을지도 모른다.

페이스북 마케팅이나 트위터 마케팅을 활용한 콘텐츠를 쓰고 홍보하는 것은 구글 어드센스와 같은 네트워크의 프리미엄 광고를 지불하는 것보다 훨씬 더 저렴하다.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와 변화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근본적인 이해를 통해 프로필을 설정하는 시간 Choosethreemainsocial Networks, 예를 들어 트위터, 페이스북, LinkedIn과 같은 sns 마케팅 설정, 설정 프로세스 내내 세 가지 플랫폼을 통해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이름을 선택하고, 프로필을 완전히 완료하고, 각 플랫폼에 정확한 동일한 이미지를 포함

그렇다면 구글은 일단 당신의 확장된 사람들이 당신을 충분히 중요하다고 생각하게 되면, 당신의 자료는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인가? 그들에게 훌륭한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스트 빌딩을 어떻게 올릴지 보여줘.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몰라?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일단 개인이 당신을 알고 신뢰하면, 그들은 당신의 정보를 그들의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그러나 결국에는 이미 마케팅 프로젝트를 시작했지만 예상한 대로 성과를 얻지 못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될 수도 있다.

이것은 보통 당신이 어떤 본질적인 점에서 질 때 일어난다. 이것은 당신이 특정 마케팅 포인터를 따라야 하는 이유다. 만약 당신이 회사가 당신의 개인 사이트에서 판매 개인이 되지 않는다면, 이것이 완전히 꺼진다는 사실 때문에, 명확하고 가치 있는 자료를 제공하기 위해 비즈니스 페이지를 만드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조직과 개인적인 것들을 분리한다면, 할 수 있다

링크가 특히 길고 트위터 문자를 너무 많이 차지하면 비트리는 하루 종일 이 몇 개의 플랫폼과 도구 화면을 열어두고, 시간을 절약하고, 읽기에서 분석, 출판, 논평에 이르기까지 콘텐츠의 일관되고 부드러운 순환을 허용한다.

왜냐하면 이것의 상당 부분이 분석학으로 작용하기 때문에 구글 분석학과 다른 비교 가능한 프로그램을 통해서도 측정이 가능하기 때문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사용할 때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올리는 것에 상관없이 호의적인 관점을 유지하라.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방문할 때, 긍정적이 되는 것은 당신의 고객을 기분 좋게 하기 위해 필요하다. 그들은 그들이 훌륭하다고 느낀다면 당신이 어떤 거래나 프로모션을 할 수 있는지 보기 위해 당신의 페이지를 공유하거나 재방문할 가능성이 더 높다.

1 – 당신은 소셜 네트워크가 어린이들만을 위한 것이고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있다고 믿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부정확할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누구인지, 그리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말해주는 좋은 행동이다. 당신에게 자신을 팔지 마라. 당신에게 우리에게 제안하라!

휴일의 사진들은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당신은 심지어 당신의 블로그에서 그것에 대해 말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고객들이 자신을 더 잘 이해하도록 내버려둔다면, 그는 당신의 제품에 더 많은 관심을 보일 것이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소비자와 연락할 수 있음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반응하고 싶은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