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고 웹 20이 이 정보 과부하를 줄이고 이 절차를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나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이 좋아하는 온라인 검색 엔진과 연계될 수 있도록 강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제,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Plurk, Second Life, Exit Reality, Reddit, Ning, Skype 그리고 블로그 계정으로 구성된 몇 개의 더 많은 것으로 구성되어 있다.
소셜 네트워크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사이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수많은 주제에 대해 대중과 참여할 수 있는 온라인 포럼을 제공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아이템을 제공하기 위해 오늘날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들 중 하나이다.
당신의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을 고려할 때, 당신은 특정한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것은 무엇인가? 특정 틈새시장에 대한 시장 확보는 간단하지만, 소셜 미디어의 폭발로 이런 일을 하지 않는 사람들의 수는 충분히 간단하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포인터와 발언을 내뱉고 그들의 산업에 있는 누군가가 그것을 발견하기를 바란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소홀히 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것을 요약하기 위해 그들의 청중들과 잘 울려 퍼질 산업 관련 뉴스를 사용하지 못한다.
그들은 그들이 그렇지 않았기 때문에 핵심 연결을 놓치고 있다.
최고의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언어를 말하는 것
마케팅 기술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한다면 개인은 마케팅에 적합한 아이디어를 선택하지 못하고 이런 이유로 실패를 경험한다는 것을 끊임없이 명심해야 한다
훌륭한 자료를 생산하는 것은 불충분하다. 콘텐츠를 생산할 때 신선하고 날짜만큼 이 팁은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을 반복해서 돌아오도록 함으로써 교통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아이디어는 당신의 항목 하단에 트윗 이 버튼이나 짧은 기사들을 추가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이것은 워드 프레스로 빨리 끝낼 수 있다.
마찬가지로 당신의 블로그 사이트에 링크를 포함시켜야 한다.
사람들 주변의 사랑을 퍼뜨리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에서 소셜 북마킹 사이트를 구분하여 마케팅에 도움이 되는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 여기에서 키는 동일하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귀중한 콘텐츠 공유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 이름과 느슨한 상태를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평가절하할 것이다.
새로운 사업을 창출할 수 있다면? !마지막이지만 중요한 것은, 당신이 가지고 있는 많은 페이스북 친구들과 트위터 팔로워들이 당신의 MLM 리드 세대를 개선시키지 못한다는 것이다. 당신은 먼저 진정으로 사람들과 접촉해야 한다.
대부분의 좋은 네트워크 온라인 마케터들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이 그들의 사업을 촉진시키는 매우 효율적인 도구가 될 수 있는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중요한 감시는 개인들이 개인과 연결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또 다른 매력적인 캡처, 이메일 또는 블로그 페이지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하기에는 대단한 일이다. 그러나 전화를 받고 그 사람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그것은 많은 것을 완성하지 못한다.
판매가 아닌 연결 – 소셜 네트워크 페이지를 사용하여 판매가 아닌 잠재 고객과 연락하십시오. 소셜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코멘트 및 질문에 반응하며, 비즈니스가 무엇인지를 표시하고자 함 팔로워가 옵션을 발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선택사항을 제공하지 마십시오.
일단 이 킬러 자료를 실제로 구성하면, 트위터 마케팅을 사용하여 전 세계에 리트윗할 수 있다.
이 잠재적으로 삶의 변화 콘텐츠의 비용은 당신의 하루 중 두 시간 동안 아무 것도 아니다. 그것은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프로젝트를 실행하는 것이 실제로 수천 달러를 절약했고 당신에게 국가적인 직접 노출을 가져다 주었다.
성장하는 웹사이트 디자인 회사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 나는 기업 마케팅 노력에 바로 기여하는 것과 함께, 우리 회사로부터 그들의 새 사이트를 구입하는 수많은 소규모 회사 소유주들을 돕는 것에 대해 책임을 진다. 나의 주요 목표는 우리의 소비자와 잠재 고객들과 대화하는 것과 함께 그들의 요구 사항을 더 잘 이해하고 그들 자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을 돕기 위해 회사에 대한 브랜드 인식을 높이는 것이다.
블로그는 괴물 길들이기에 대한 교훈을 넘쳐나고 있다.
우리는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라고 부른다. 소셜 미디어에서 매일 1시간씩 헌신하는 것 카카오톡채널 관리자센터 으로부터 훌륭한 결과를 보장하는 게시물을 발견하기 위해 매우 어려워 보일 필요가 없다. 이것이 가능하지 않은가? 나는 그렇게 생각한다; 합리적인 목표와 기대를 갖는 것으로 시작하는 다양한 뚜렷한 변수에 따라 어떤 사람들에게는 잘 작동하는 것이 다른 사람들에게도 효과가 없을 수도 있다.
그러니, 무시하지 마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