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들이 특정 블로그를 조직 웹사이트에 올리지 않도록 하기 위해 당신의 웹사이트에 당신의 직원 블로그를 올리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에 대해 정말로 신경쓰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는 가볍고 휴대용 세계를 공유하는 것이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를 더 뚜렷하고 견고하게 만들 것이다.
팝스타와 대기업들은 왜 트위터에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할인 트위터를 할인해 주는가? 단지 그것이 빠르게 움직이는 것처럼 보이고 당신의 메시지가 경험에 도달하지 못하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그것이 확실히 하고 제휴 방식을 토론하는 방법은 사람들과 교류하는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어떤 주제에게 대답하고 당신은 쉽게 대화할 수 있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많은 다른 감시 도구들이 있다.
확실히 내가 좋아하는 것은 후트슈트다.
둘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소셜 미디어 사이트, 채널 또는 설정을 사용하는 것이기 때문에, 이것은 사람들이 가장 필요로 할 때 정확히 무엇을 얻는 방법이다. 그것은 당신의 목표 시장을 측정하는 멋진 방법이고 오늘날 그들이 댓글을 통해 제품에 대한 그들의 반응을 더 잘 감시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는 고객들의 반응을 감시하고 고객들의 이점을 검토하는 도구를 가지고 있다고 보고한다.
사회적인 존재의
소셜 북마킹 마케팅을 중단하는 것은 더 더미를 위한 마케팅을 위한 작은 몫으로 받아들여야 하지만, 이러한 단순하지만 강력한 소셜 북마킹 마케팅 에티켓의 법칙을 따르는 것은, 당신은 다시 한번 전업 KOB로 가서 소셜 매체를 사용하여 7자리의 관계를 구축하는 것을 잊어야 한다.
내가 고용한 것을 말해줄게. 나는 그것이 당신에게 효과가 있을 수 있다고 장담할 수 없지만, 적어도 다른 사람들의 조언과 함께, 어떤 개인적인 수정은 오직 당신의 사업과 할 수 있는 실행 가능한 계획을 만드는 것을 촉발시킬 수 있어.
우리가 읽은 기사나 게시물은 소리 바이트를 넘어 지적 가치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 내용을 사용하는 것에 동의하거나 동의하지 않는다. 그것은 사실 우리에게 확실한 학습 경험이며 종종 큰 토론의 원천이다. 그래서 우리는 트윗의 유형으로 내면화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무언가를 얻는다. 재트윗, 페이스북 게시물, 우리가 아는 누군가에게 보내는 이메일, 그리고 그것은 심지어 우리의 다음 블로그 기사의 주제가 될 것이다. 그리고 우리가 하는 동안, 우리는 모두 그것을 한다.
우리는 그들 자신의 기사에 대해 논평할 수 있고 심지어 게시물도 읽는 경향이 있다; 우리의 전문적인 발자국을 효과적으로 당신의 웹사이트에 대한 귀중한 백링크를 버리는 것.
심지어 이 날에도 내가 과거에 2개 올린 비디오는 여전히 조회수, 댓글, 그리고 그것에 대한 단서를 만들고 있다.
그리고 나는 2010년 11월 이후로 어떤 일도 하지 않았다.
호스트 이벤트 – 기부, 세미나, 채팅, 네트워킹 파티, 프로모션 등과 같은 정기적인 이벤트를 개최하는 Facebook은 최근 이벤트 기능을 업데이트하여 항상 쉽고 효율적으로 시장에 집중하는 것이 단지 PC 하드웨어 교육을 하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고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 웹 사이트 위에 검색 상자를 찾아 검색합니다. 사람들과 연결, 친구 및 후속 목록 설정. 네트워크 마케팅에 흥미를 느끼는 고등학교 친구들은 당신이 당신의 프로필에서 원하는 유형의 사람들이 아니다. 그들은 당신이 제공해야 할 것에 관심이 없지만, 단지 당신의 그래프게임 지시에만 그것을 구입할 것이다.
회사 컨설턴트의 도움을 받는 것 외에, 당신은 항상 당신의 남성과 여성에게 구애하기 위해 개인적인 무언가를 시도할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인간성을 당신의 잠재적인 sns 마케팅에 묘사하려고 노력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에 흥미로운 사진을 올릴 수 있다.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다시 방문하도록 하기 위해, 그것을 정상적으로 업데이트하라!만약 당신이 일관된 업데이트 일정을 가지고 있다면, 사람들은 계속해서 당신이 다음에 무엇을 올릴지 볼 것이다. 산발적으로만 업데이트하기 위해, 남녀는 흥미를 잃고, 그들은 그것을 언제 공유해야 하는지를 보지 않을 것이다.
나에게 효과가 있는 것을 말해줄게. 당신에게 rrtll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보장할 수는 없지만, 적어도 다른 사람들의 조언과 함께 취해진 독특한 소셜 미디어 효과 평가의 출발점으로 간주될 수도 있어, 어떤 개인적인 조정은 개인과 회사만을 위한 실행 가능한 계획을 세우기 시작할 수도 있어.
인터넷 광고 전략을 효율적으로 시작할 때, 효과적으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계획을 가지고 일을 하는 것으로 간주된다. 그렇지 않으면, 그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마무리할 때 목표를 개발하지 않고 차량을 운전하는 것과 같으며, 당신은 다른 사람의 것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계획을 가질 수 있다.
각각의 사업은 다르고 모든 것이 독특하기 때문에, 각각의 전략은 독특할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이 다루어야 할 모든 측면들을 나열함으로써, 계획을 개발해 보세요.웹 사이트, 즉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그것보다 훨씬 더 긴 일주일 동안 더 오래 그리고 그것을 고수할 것입니다. 길을 잃지 마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