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스북에서 활발한 친구 활동을 하고, 트위터 팔로워를 찾고, 점차적으로 네트워크를 성장시키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다시 한번 여러분을 위해 이것을 할 수 있는 몇 가지 자동화된 도구들이 있다.
그러나 더 표적이 되는 추종자들을 위해, 여러분의 조직에 있는 누군가가 여러분을 위해 일하고 있다.
저비용, 저비용, 즉 저비용,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에 정말 그래프게임 무료 마케팅이 가능하다고 믿을 때, 허용하는 것은 당신이 원하는 목표 청중에게 직접 갈 수 있을 때 이 모든 돈을 광고 구매에 현금으로 바꾸는 것이다.
고객을 확보할 수 있는 어떤 것을 제공받을 수 있는 게시물에 대한 다른 서면 콘텐츠에 대해 언급하는 모든 팔로워들과 대화하십시오. 가장 간단하고 가장 간단한 서비스는 당신의 산업에 대해 게시하는 다른 사람들과 상호작용하는 것이다. 이것은 멋진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와 프로그레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 대한 이해로 계정 설정 기간: 예를 들어, 70개의 플랫폼에서 이용할 수 있는 트위터, 페이스북, 링크드인 선택 이름 등 세 개의 주요 소셜 미디어 네트워크를 선택하십시오. 설정 프로세스 내부에서 실제 프로필을 완전히 채우고 모든 사진을 추가하십시오.
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기능할 것으로 예상되며, Slideshare는 많은 수의 문서, PDF 및 비디오 sn 마케팅과 함께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와 가능성은 끝이 없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마음껏 좋은 점은 경쟁을 보는 것이다. 경쟁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 보고, 이제 소셜 마케팅과 함께 미래의 목표에 사용할 수 있는 전략을 취할 수 있는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다.
나는 대안을 믿고 싶지만(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 가상 핸드쉐이크의 공동저자인 스콧 앨런과의 대화는 이제 내 마음을 바꾸었다. 나는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전국 정치 등 다음과 같은 주제에 가까운 답변을 게시한다.
당신은 어떤 주제가 매우 잘 배우는지 결정하고 그 스위트룸에 대한 잘 연구되고 잘 생각해내야 한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방문자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르다.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는 사용자가 유용한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는 점에서 유용하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할 것이다. 가치 있는 콘텐츠를 공유하지 않으면 소셜 미디어 동료들과 느슨한 상태를 볼 수 있다.
매일, 나는 세 번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나 자신을 위해 스케줄링한다.
나는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에 내 활동을 기반으로 한다.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 내내 –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내 뜻대로 온다. 이런 이유로 나는 항상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최소화한다.
또 다른 마케팅 팁은 항상 이해당사자들이 가입자를 통해 블로그에 접속할 수 있도록 매우 간단하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통해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틈새에 가지고 있는 블로그에 대해 토론하도록 하라. 즉, 당신은 즉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을 보게 될 것이다. 만약 누군가가 이 페이스 북 페이지에 코멘트를 남긴다면, 해결책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단순히 얻고 싶은 목표를 적어두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당신의 시장과 인구통계학,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가 무엇인지, 실제 제품이 홍보하는 데 얼마나 많은 시간이 걸리는가?
SNS 마케팅 당신이 실제로 진짜 킬러 실제 콘텐츠를 쓰기 위해 평일 중 몇 시간을 소비했다고 상상해보라. 이것은 자동차 블로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몇 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왜 그래, 콘텐츠의 형태는 신문, 잡지, 인터넷 기반 커뮤니티가 너무 많이 마시는 바이러스 콘텐츠를 사용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그들은 광고와 홍보를 위해 사용하는 모든 기술을 알고 있는 사람. 그들의 노력의 진행 상황을 결정할 수 있고 언제 어떤 결과를 얻을 수 있는지 가장 잘 알 수 있기 때문에 중요하게 활용하라.
이제 어떻게 소통해야 할까? 우리는 10억 이상의 사람들을 연결하고, 어울리고, 실제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접속한다.
당신은 페이스북에 사람들이 있는 것이 아니라고 확신하지만, 다른 모든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함께 추가하면, 그 결과 10억 개가 넘는 것이 된다. 하나의 빅 올, 한 개인과 나를 만날 기회, 응? 내 말은, 우리는 정말로 그 사람들과 함께 거대한 mlm의 다운라인을 형성할 수 있지, 그렇지?
당신은 최근에 어떤 종류의 웹사이트를 개설하고 당신의 사이트를 홍보할 방법을 찾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아니면 당신은 지금 뉴스가 퍼지면서 사업을 방문할 수도 있었고 당신의 브랜드를 깨지 않고 개선할 방법을 찾고 있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