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구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권고한다.
이 현실은 특정한 가치가 없다. 단지 던져넣는 것이 실제로 매혹적인 진실이다. 샴페인의 다음 잔을 가지고 있을 때 지적할 수 있는 것.
그것이 바로 비디오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를 운영하고 당신을 인기 있게 만드는 것은 확실히 주식, 좋아하는 것, 그리고 논평의 양에 의해서만 저드된 사회적 참여의 양이다.
소셜 사이트 사용 감소 – 더 잘 생산되는 몇몇 웹사이트에 마케팅 노력을 집중하는 것은 소셜 웹사이트의 수에 비해 너무 얇게 퍼지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다. 소셜 미디어에 효과적으로 참여하기 위해 걸리는 시간은 상당하기 때문에 모든 웹사이트를 지배하려고 시도하는 대신 배달하는 사이트에 강한 존재를 구축할 필요가 있다.
내 눈에 대해 더 알려 줘!- 당신보다 자신에 대해 더 많이 듣고 싶은 사람들. 그래서 모든 사람들을 끌어들이고 특정한 관심사에 대한 토론을 구성하도록 하라. 당신은 이 개인이 좋아하는 하나의 기본적인 것만을 명심하고 그들의 주의를 끌 수 있다면 누군가가 얼마나 놀랄 것인가에 대해 놀랄 것이다. 그것은 전체적인 낯선 사람에게 꽃을 주는 것과 유사하다. 당신은 실제로 그들의 하루를 만들었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에서 당신의 특정한 틈새시장을 어떻게 마케팅하는가? 당신의 일반적인 마케팅과 본질적으로 같은 것이다. 먼저 당신의 틈새가 당신의 소셜 네트워크 노력으로 도달하려는 사람인지를 결정하고, 당신이 그들에게 알리려고 하는 것이 무엇인지 결정하라. 왜냐하면 당신은 최고의 결과를 얻기 위해 이상적인 메시지를 전달해야 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중요하다. 지난 번에 당신은 그들이 어디에 있는지 연구하고 당신이 소셜 네트워크 메시지를 보낼 때, 당신이 최고의 사람들에게 다가가고 있다는 것을 SNS 마케팅을 보장해야 한다.
소셜 네트워크를 완전히 활용하고 마케팅에 투입하는 순간 마법이 일어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다. 당신은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진정으로 당신을 발견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 온라인 군중을 매우 흥미롭게 만드는 무언가가 있다.
그것은 당신이 다른 개인들과 즉시 연결할 수 있게 해주고 종종 연락할 수 있게 해주는 현실과 관련이 있다.
프랑스 왕들과의 연관성 때문에 샴페인은 결국 유럽의 저명한 왕족들이 샴페인에서 반짝이는 백포도주의 메시지를 마케팅하게 되었고, 이러한 이유로 사치와 권력과의 연관성 때문에, 당신은 권위와 함께 당신의 특정 틈새 컨설팅에서 왕족이 될 기회를 갖게 되었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을 당신의 분야에서 리더라는 것을 보여주고, 건전한 방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시오.
그렇다면 당신의 부족이 당신이 충분히 중요하다고 믿을 때 구글은 당신의 페이스북 팔, 트위터 팔로어,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MLM 리드가 많지 않은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야 할 것이다. 훌륭한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스트 빌딩을 올리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당신의 정보를 따뜻한 목록에 전달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 시점에서 그들은 기꺼이 ‘공급자’를 교환할 것이다. 그 모든 것은 그 대가로 아무것도 요구하지 않고 삶을 발전시키는 실용적인 제안으로 공급자 개인을 교환하는 것이다. 그리고 그들은 당신에게 어떤 도움도 받지 않고 당신에게 도움을 주고 그 호의를 돌려주기로 선택할 수 없다. 곧, 여러분은 여러분의 트위터 페이지에서 여러분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좋은 친구들, 여러분의 페이스북 링크에서 비디오를 촬영하는 방법에 대한 짧은 기사들을 보여주세요. 그들을 멋진 웹이나에 대한 링크로 안내하고 즐거운 컨퍼런스 콜을 그들에게 그들의 서비스가 더 효과적으로 끝나도록 돕는 것들을 제공하라. 그리고 다시, 여러분은 MLM 리스트 빌딩을 강화할 것이다.
우선, 우리는 우리가 원 인스타그램 좋아요 구매 하는 것을 분석해야 한다.
우리는 우리가 회사에서 올바른 목표를 갖기 위해 필요한 것을 이해할 때, 우리는 소셜 미디어 마케팅이 어디서 들어올지 이해할 수 있어야 한다.
그리고 그것이 작동하도록 해야 한다.
이상적인 목표를 만들어라.
소셜 미디어 sns 마케팅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이상적인 도구라는 개념에 대해 제안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게 빛을 볼 수 있는 세 가지 낯선 트릭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이것은 모두 위의 1번 아이디어에서 계획의 일부이지만, 소셜 미디어 마케팅 노력에 효율적이어야 하는 필요성.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하루에 두 번 30분씩 접속하여 그 한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자주 한다면 그것은 제2의 본성이 될 것이다.
팬들과 소통하고 다른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에 대해 논평하는 것을 강조하라. 당신의 이름을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무언가가 있을 때, 게시물에 대해 언급하라. 가장 쉽고 가장 간단한 방법은 당신의 시장에 대해 게시하는 개인들과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놀라운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그 일을 하기 위해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