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만든 자료는 당신의 성공에 결정적인 역할을 할 것이다. 당신이 동기부여 콘텐츠를 만들 때, 당신은 소셜 미디어 세계를 절대적으로 뒤흔들 것이다. 당신의 청중들은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그들은 당신의 행동에 반응할 것이고 당신은 훌륭한 콘텐츠를 생산하는 데 뒤쳐진 당신의 보상을 볼 것이다.
나는 그것을 고려하고 있었고 아마도 웹 20이 이 세부사항의 과부하를 줄이고 이 절차를 개선하는 것을 도울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나는 웹 20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여 우리의 검색을 도울 것을 제안한다.
나는 우리가 선호하는 SNS나 웹 20 애플리케이션이 좋아하는 검색 엔진과 묶여 있다는 것을 강조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이제, 나의 디지털 발자국은 페이스북, 트위터, 플럭, 제2의 삶, 출구 현실, 레드디트, 닝, 스카이프 그리고 블로그 계정으로 구성된 두 개의 더 많은 것을 포함한다.
제안!모든 고객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로 진입하고 있다고 꼭 말하라. 소비자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네트워크는 그들의 추종자들이 당신의 페이지에 대해 이해하도록 할 수 있다.
트위터, 페이스북 또는 링크드인 계정을 개발하기 전에 마케팅 목표를 고려하기 위해 잠시 시간을 내십시오. 소셜 미디어 마케팅으로 무엇을 달성하고 싶으십니까? 온라인에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싶으세요? 새로운 고객을 얻고 싶으세요? 아니면 소비자를 끌어들이려는 겁니까? 어떤 것이든, 여러분의 목표를 아는 것은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에서 성공하기 위한 첫 번째 행동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발견하고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이다.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놀라운 점은 시장이 매우 빨리 무엇을 요청하고 있는지 볼 수 있다는 것이다. 단지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있을 뿐,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당신에게 문제를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 매일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에게 이렇게 말하고 있다.
나는 그들이 나의 문제들이 있다.
그리고 나는 누군가가 블로그 사이트를 설치하려고 하고 있고, 당신이 어떻게 뛰어들 수 있는지 결정할 수 없을 것이다. 다른 온라인 마케터보다 먼저 도착하면 새로운 가능성이 있다.
당신은 단지 가치 있게 그들을 이끌었고, 성취로 가는 길이다.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 매직 발견 –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고려할 때 특정 틈새 소셜 네트워킹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그게 뭐야? 특정 틈새시장을 마케팅하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은 충분히 간단하지만, 당신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이것을 하지 않는 수를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소셜 미디어 폭발로 인해 이런 일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산업에서 누군가가 그것을 찾기를 희망한다.
그들은 적절한 해시태그를 사용하는 것을 간과하고 심지어 더 나쁜 것은, 그들은 청중들에게 잘 반향을 일으킬 어떤 산업 관련 뉴스도 사용하지 못한다.
요약하자면, 그들은 그것을 놓치게 된다. 올바른 언어를 올바른 사람들에게 말하지 않았기 때문에 필수적인 연결
비디오 마케팅은 하루에 20억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는 또 다른 중요한 부분이다. 진실된 가치를 지닌 비디오를 만드는 한 요즘 비디오 개발은 쉽다. 가장 좋은 방법은 자료를 계획하는 것이다. 당신이 어떻게 하는지는 중요하지 않지만, 비디오를 제출하기 전에 효과적으로 비디오를 준비할 때 당신은 당신의 방식대로 상당한 결과를 보게 될 것이다. 비디오는 당신이 가장 이상적인 전망과의 관계와 관계를 발전시킬 수 있게 해준다.
일단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실제로 어떤 사이트로 사용할지 선택하면, 당신의 블로그로 트래픽을 다시 보내라. 당신의 블로그는 당신의 블로그라고 가정한다.
당신은 청중에게 질문을 하고, 참여하고, 참여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그리고 미묘하게 블로그로 그들을 향하게 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질문을 할 때, 당신은 빠른 반응을 제공하고 더 자세한 설명을 내 블로그에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사이트 게시물을 개발할 때, 또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게시할 수 있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활용하는 것, 당신의 집 기반으로 트래픽을 다시 이동시키는 것, 그것은 당신의 블로그라고 가정한다.
당신은 청중들에게 걱정을 묻고, 참여하고, 그들과 참여함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고, 신중하게 블로그 사이트로 그들을 안내할 수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이 질문에 대답할 때, 더 자세한 설명을 할 때, 당신이 나의 블로그 사이트에 있다.
당신이 새로운 블로그 게시물을 만들 때, 또는 당신의 웹사이트에 링크를 올릴 수 있다.
당신의 전형적인 고객은 누구입니까? 고객의 폭넓은 표현을 시도하고, 당신이 가지고 있는 정보 목록에서 전형적인 고객을 운동하라. 그들의 평균 나이는 무엇이고, 그들은 여성인가, 남성인가, 그리고 그들은 주로 특정 국가 출신인가?
SNS 마케 인스타그램 좋아요 팅 연구자들은 모든 병에 4천9백만 개의 거품이 있어야 한다고 주장한다.
이 사실은 특별한 가치가 없다. 그것 말고는, 샴페인의 다음 잔을 가질 때 언급할 것이 있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문제들을 발견하고 해결책을 제공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의 매우 환상적인 것은 시장이 매우 빨리 요청하는 것을 볼 수 있다는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다른 사람들이 거기에 문제를 게시하는 것을 볼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