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아이디어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을 찾아라

2) 아이디어에 대한 새로운 개념을 가르치는 책을 찾아보세요. 부자 아빠, 가난한 아버지가 대차대조표를 기본적이고 이해하기 쉬운 방법으로 소개했습니다.Don Pay for Details – 위에 명시된 바와 같이 수많은 웹 사이트, 블로그 사이트 등에서 더 많은 개인 금융 아이디어와 더 많은 비용을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 지불을 전혀 하지 않는 유일한 예는 통합 또는 결제를 선택하는 경우입니다. 더군다나, 많은 실제 비용을 지불할 필요가 없습니다. 사업비 정규 월간 수수료 재무 의무 지원 정보로 돌아가면, 무료 온라인 서비스를 위해 찾을 수 있는 어떤 것도 절대 지불하지 마십시오.9) 그 책은 당신이 현재 대출하고 있는 것을 재탕한 것인가? 많은 화폐성 서적, 특히 정확히 같은 저자의 서적은 같은 상품을 다른 관객에게 재포장하는 책들일 뿐이다.블로깅은 지난 몇 년 동안 세계에서 가장 큰 발전 중 하나였습니다. 블로그는 실제로 누구에게나 그들만의 아이디어, 관점, 경험, 그리고 그들에게 특별한 수많은 주제에 대한 관점을 제공할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블로그에는 다른 사람들을 더 많이 교육하는 데 초점을 둔 수많은 개인 금 fx마진거래 융 블로그 사이트가 있습니다.개인 수준 그리고 돈을 다루는 것에 대한 다른 경험들을 읽음으로써 그들의 돈으로 사람들에게 알리도록 도울 수 있는 훨씬 더 좋은 것사소한 것들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그렇지 않을 수도 있지만, 작은 것들이 가장 많이 쌓일 수 있다.

하루에 5달러를 더 쓰는 것은 한 달 동안 의도하지 않은 비용으로 150달러에 달할 수 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재정적인 의무를 해결하기 위해 하루에 5달러를 추가하는 것과 관련이 있을 수 있다.

매달 150달러의 추가 상환금!당신의 개인 금융은 당신의 삶에서 돈을 사용하는 방법을 통해 이루어진다. 현금은 당신의 개인 금융의 핵심 기술적 요소와 도구는 돈이다. 그러나 그것이 반드시 당신의 개인 금융의 가장 근본적인 부분은 아니다. 당신의 관행이 현금보다 더 중요하다.여러분의 현금 위에 남는 것은 그 자체로 꽤 큰 일이고, 확실히 장기간의 헌신이며 어떤 식으로든 무시될 필요가 없는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여러분은 운이 좋은 것이다! 우리는 당신이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재원을 지원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개인 금융 아이디어들 중 몇 가지를 만들었다. 저축 계좌를 개설하고 정기적으로 예치하는 것을 통해 당신의 재정 자원을 지원한다면, 당신은 긴급 상황에서 대출을 필요로 하지 않을 것이다. 그리고 당신은 어떠한 위기에도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될 것이다. 월 단위로 너무 많은 현금을 넣을 수 없을지라도, 가능한 한 많이 보존하라.모든 개인 재무 목표의 중요한 기본은 스프레드시트에 넣거나 종이에 작성하는 예산입니다. 개별 예산 계획을 작성하려면 월초에 모든 비용 목록을 작성하십시오. 일상의 생활비는 아무리 사소한 것이라도 상관없습니다. 이것은 임대와 식료품에서 구매까지로 구성됩니다.자동차를 위한 에너지 요금과 연료 당신도 마찬가지로 예상 경비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지불해야 할 금액을 기입하고, 제조된 비용보다 더 많이 소비하지 마십시오.귀사의 순 가치: 순자산의 기본적 의미는 당신의 재산(소유한 것)에서 당신의 부채(빚진 것)를 뺀 것이다. 재정적인 나침반으로서 그것을 믿는다. 완전히 공짜로 인터넷 상에 제공되는 순자산 계산기가 많다. 우리는 마찬가지로 아래 목록에 있는 링크를 클릭하면 비용이 들지 않는 금전 계산기를 제공한다.

그러면 당신은 당신이 그렇다고 가정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의 순자산이 계속 증가하고 있다면, 적절한 통화 코스에서.회사 프로필에 대해 조사하기 전까지 돈을 지불하지 마십시오. 비즈니스 프로필과 회사 실적을 잘 조사하기 전에는 어떤 회사도 비용을 지출해서는 안 됩니다. 인터넷 상에서 비즈니스에 대한 적절한 정보를 발견할 것입니다. 따라서 해당 회사가 진짜이고 신뢰도가 더 낮은 것을 발견하면 해당 회사에 대해 검색하십시오.너, 정당한 대가를 치르다여러분이 발견하게 될 모든 잃어버린 현금으로 여러분이 정확히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생각하고 노력하세요. 당신의 지출 계획을 준비하고 이 추가적인 돈을 당신에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재정적으로 거의 한 번에 훨씬 더 나을 것입니다.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을 찾아야 하지만 목표를 갖는 것은 훌륭합니다.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당신이 당신의 금전적 목표에 어떻게 도달할 것인지를 완전히 준비하도록 하세요. 이것이 당신이 전문가에게 말할 수 있는 곳이며, 당신이 특정한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필요한 현금을 만들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을 당신에게 추천할 수 있는 누군가라는 것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사물에 있어서교육생은 개별 기업 금융과 관련된 어려운 상황에서 특히 포착됩니다. 경제적 상황이 가장 좋을 때에도, 그들은 남은 여생 동안 무엇을 하고 싶은지 결정해야 한다는 생각으로 어려움을 겪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