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디오 촬영과 클릭 사진은 최소한의 2MP 카메라로 남아 있으며, 자연스럽게 접촉 사진이나 그 어떤 것에도 가치가 있다.
확실히 그런 것 같아!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교육을 받고, 나 같은 블로거들과 소셜 미디어에 더 많은 것을 게시하는 콘텐츠를 쏟아 부으면서, HARD는 몇 가지 간단한 방향을 준수하는가?
비디오 촬영과 클릭 사진은 최소한의 2MP 카메라로 남아 있으며, 자연스럽게 접촉 사진만 받을 가치가 있으며, 음악 플레이어와 라디오와 같은 다른 미디어 기능은 단골로 되어 있으며, 그들의 예상 직업적인 sns 마케팅을 할 것이다.
이것은 위의 팁 1에 있는 계획의 거의 모든 부분이지만, 소셜 미디어 광고 노력을 훌륭하게 할 수 있는 데 필수적이다. 예를 들어, 페이스북에 매일 두 번 30분 동안 접속하여 계정 한도를 고수하라. 만약 당신이 이것을 정기적으로 한다면 그것은 두 번째 자질이 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를 비즈니스에 사용하는 것을 언급할 때, 소셜 미디어 마케팅 채널을 실제로 공개하는 것과는 확실히 매우 다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채널을 통해 실제 당신이 하는 것과 그들이 당신을 결정할 것이라고 말하고, 당신의 사업을 통해 당신이 올린 것에 대해 아무도 당신이 인식하지 않는 것처럼 보이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을 실수하지 말아야 한다.
모든 사람들이 관심을 기울일 것이고, 그들은 반대의 한편으로는 당신의 사업에 소셜 미디어를 사용하지 않는 선택권을 정말로 유지할 필요가 있다.
그것은 더 나쁜 것보다 더 나쁜 것이다. 당신이 되기 위해서는 당신보다 대중적인 사람이 되기 위해 당신의 분석이 말하는 것으로부터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라. 당신은 끊임없이 목표를 향해 일해야 하고 실제로 항상 당신이 항상 목표를 계속 주시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들은 유튜브 1페이지에 특정 키워드를 위한 동영상을 얻는 방법을 아는 사람들을 원한다.
많은 사람들은 이 비디오에서 헤아릴 수 없는 호감, 댓글, 공유를 본다.
수년간 마케팅 담당자들은 텔레비전, 라디오, 출판물과 같은 일방적인 통신 채널을 가진 소비자들에게도 판매해왔고 소셜 미디어는 새로운 마케팅 중간값이며 소셜 네트워크와 다르게 취급되어야 한다.
당신의 마케팅 캠페인이 온라인에서 성공을 거두기 위해서는 당신이 알아야 할 것이 있다.
슬라이드셰어 – 슬라이드셰어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로 기능할 것으로 예측됨 슬라이드셰어는 힙과 프레젠테이션을 공유할 수 있다.
문서, PDF 및 dvd도 공유할 수 있다.
이 슬라이드셰어와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다.
첫째, 소셜 미디어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늘리고, 누군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 즉시 호의를 돌려주고 선물을 돌려줘야 한다고 느끼지 않을 때, 당신에게 가까이 다가갈 수 있어야 한다.
그것은 사회적 후회를 한 스푼으로 결합한 의무에 대한 지불과 같다. 이것을 적절하게 사용할 때 강력한 판매 도구로 간주하라. 사례를 지적할 때, 우리는 블로그를 만들 때, 왜 우리가 그것을 하지 않을 것인지에 대한 많은 시간과 함께 우리의 E-부트캠프에 들어간 유행 마케팅 사실들을 조사하는데 몇 달을 보냈다. 최근, 당신이 가지고 있는 수많은 페이스북 가족과 트위터 팔로워들은 당신의 MLM 생성 리드를 증가시키지 않는다. 당신 인스타그램 팔로워 구매 은 먼저 진정한 사람들과 연결해야 한다.
대부분의 괜찮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그들의 다음 록스타일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은 그들의 사업 모델을 촉진시키기 위해 매우 생산적인 도구로 간주될 수 있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은 사람들이 단지 또 다른 매력적인 이메일이 아니라 사람들을 정말로 낚아채야 한다는 간단한 사실을 만들어낸다. 블로그나 캡처 웹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통해 연결을 만드는 것은 좋은 일이다. 하지만 당신이 전화를 더 많이 받고 전화를 걸면 많은 것이 끝나지 않는다.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명칭보다 더 많은 영예를 얻을 수 있는 17개의 마을이 있는 반면, 40개의 마을들은 개별 포도원이 아니라 마을일 수 있다.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라는 명칭을 받는 것은 지역사회의 일부로부터 성공한다.
관심의 위치. 그것은 관계 구축과 다른 구매자들과의 연결을 필요로 한다.
지역사회의 활동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 특정한 유형의 마케팅이 할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받을 것이다. 주다
신규 회원을 맞이하라. 그러나 목표 시장에서 대부분의 SNS가 새로운 회원을 홈페이지에 게시하는 사람들만 매주, 당신은 당신의 시장에 위치한 특히 5명의 새로운 회원에게 연락해서 시스템을 생산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팁을 가져야 한다.
그러나 한 걸음 더 나아가서 그들이 이 새로운 회원 프로필을 보고 그들이 관심 중 하나를 기반으로 포럼에 시작한다고 제안하라. 각각의 사람들이 스팸을 했다고 비난받지 않기 때문이다. 메시지는 여러분의 뇌에만 특유한 것입니다
샴페인은 종종 낙관론을 위한 건배이다. 그것이 마케팅 sn 마케팅을 전통적인 언론과 다르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꽤 낙관적이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좋은 점, 행복한 점, 그리고 성공하는 점을 강조한다.
내 작은 파란 눈에 대해 더 말해줘! – 사람들은 그들에 대해 더 많이 듣고 싶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