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 가지 좋은 키워드를 찾아야 할 것이다

웹에서 온 먹튀 라인 검색 엔진에 참여하고 있는 키워드를 몇 가지 찾아야 한다.

경쟁자가 거의 없고 트래픽이 충분하지 않은 키워드를 찾아야 한다.

키워드 연구에 사용할 수 있는 도구가 많다.

제휴 마케팅은 매우 수익성이 높으며, 그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작동하는지 알 수 있다.

그래서 먼저 제휴 프로그램을 통해 어떻게 수입을 얻을 수 있는지 발견한다.

제휴 프로그램이 당신에게 보상할 수 있는 세 가지 방법이 있다.

처음에 이 프로그램에서 당신은 방문자가 그 사람을 상인 사이트로 재지시하는 링크를 클릭할 때마다 지불될 것이다. 프로그램에 따라 당신은 몇 센트 또는 몇 센트의 돈을 받게 될 것이다. 상인 사이트로 이어지는 클릭당 달러

사람들이 돌아오길 바라지만, 그들이 남아서 돌아오기를 바라지만, 그런 이유로, 당신은 개인들에게 당신의 사이트를 통해 반복적인 구매에 대한 인센티브를 주어야 한다.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의 모든 도움을 감사하고 어떤 종류의 상으로 추첨하는 것을 이해하도록 하라. 당신은 당신이 실제로 당신을 통해 물건을 산 사람들이 미래에 다시 당신을 통해 어떤 종류의 이익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당신이 사람들이 다시 돌아오도록 하기 위해 방법을 결정하는 한 웹 사이트에서 자신과 해당 웹 사이트를 지원합니다

수많은 온라인 사업체들이 계열사에 대한 보상을 제공한다.

계열사가 판매하는 모든 판매에 대해, 그는 (또는 그녀는) 수수료를 판매에서 얻을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수수료가 P보다 더 크다. 당신은 계열사로서 좋은 돈을 벌 수 있다.

그러나 그 지출은 회사에 가치가 있는가?

이것은 당신이 개인적으로 관심 있는 주제에 기반한 제휴 프로그램을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한 또 다른 이유다. 아마도 당신이 진정으로 즐기는 취미와 조심스럽게 연결되어 있을 것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제휴 프로그램을 마케팅하기 위해 수많은 새로운 아이디어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낼 수 있는 관심을 가질 것인가? 그리고 실제로 그것을 일상적으로 확인하고 개선하는 데 필요한 열정을 가질 것인가?

제휴 마케팅은 어디서 이용할 수 있을까라고 생각하실 수도 있습니다. 어떤 것들은 너무 쉬워서 우리는 마이크가 이미 제휴 마케팅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소비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특정 주제에 대한 편리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당신의 리뷰는 제품/서비스의 나쁜 점 외에도 좋은 점을 지적해야 한다.

당신은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편견을 갖지 말아야 한다.

만약 당신이 훌륭한 평가를 쓰는 것을 소홀히 한다면, 당신의 고객들은 당신을 믿지 않을 것이고, 그들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더 신뢰할 수 있는 출처에 찬성하여 빠르게 떠날 것이다. 이것은 많은 제휴 온라인 마케터들이 이전을 보는 지침이지만, 나는 그들이 이 첫 번째 지침을 따른다면 그들은 매출 급증을 겪을 것이다. 많은 다양한 마케팅 방법들이 있다.

뛰어난 제휴 마케팅 캠페인을 수립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당신은 단지 당신이 무엇을 하고 무엇을 하는지 그리고 무엇이 효과가 있는지 배우기만 하면 된다.

당신이 초보자일 때, 당신은 내가 그것을 꺼내야 하는 이유라고 생각하지 않는다. 만약 그들의 제품이 실제로 그것을 성공적으로 판매하는 방법을 보여준다면, 당신이 이러한 제휴 마케팅 프로그램에 참여할 때, 당신이 올바른 청중들 앞에서 그 물건을 얻는 방법을 보여주는 어떤 훈련도 기존에 주의를 기울이는가? 나는 당신이 제휴 온라인 마케터라고 제안한다.

그래서 당신은 이해하거나 최소한의 마케팅 방법을 찾아야 한다.

당신이 사이트에서 소개한 사람들을 추적할 수 있을 만큼 충분히 프로그램에 자신감을 가질 필요가 있다.

판매에 대해 신용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 시스템에 머무르는 사람들이 필수적인 시간 또한 필수적이다. 이것은 일부 방문객들이 처음에 구매하지 않지만 나중에 구매를 하기 위해 다시 돌아오기를 원하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특정 날부터 몇 달 동안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수 있다면, 당신은 여전히 판매에 대한 신용을 얻을 것이다.

양질의 트래픽 확보: – 제휴사 웹사이트에는 수백 가지 강력한 트래픽 생성 접근법이 있지만, 초보 계열사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기술은 포스트 마케팅이고 페이스북 마케팅 쇼트 기사 마케팅은 정말 간단하다. 당신은 단지 당신의 틈새에 대한 키워드 연구와 그 키워드에 대한 게시물을 작성하기만 하면 된다. 그 후에, 그것들을 당신의 백링크로 리코스 박스에 있는 최고의 기사 디렉토리로 보내라.

2차 사례에서는 단순히 광고에 투자한 현금과 시간을 모두 낭비한 경우, 캡처 페이지를 설정했다면, 당신은 그들이 판매 페이지에 가기 전에 가능성의 이름과 이메일을 기록했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들에게 계속 판매하여 궁극적으로 판매를 만들 수 있을 것이다. 제휴 마케팅에서, 그리고 일반적으로, 그것은 사람들이 구매할 일반적인 7가지 직접 노출을 필요로 한다.

만약 당신이 단지 하나의 직접 노출을 제공하고 있다면, 다시 한번 창밖으로 돈을 내던지고 있다

사이트 수에 키워드 용어가 있는 사이트 수를 빠르게 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수중 닌자 뜨개질에서 타이핑하는 광범위한 키워드 용어가 될 수 있으며, 2만 1천 개의 웹사이트가 있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