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능한 한 자주 구매자가 될 수 있는 한 많은 강도로

초보자라면 15분 동안 갈 수 있고, 운동마다 30~50회씩 세트를 할 수 있기 때문에 가능한 한 자주 구매자가 할 수 있는 한 많이 할 수 있다.

더 큰 체력 수준에 있을 때는 운동마다 50~100회, 30~60분 동안 운동한다.

네!몸 전체는 우리가 축적하는 독소와 함께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연적인 치유 시스템을 가지고 있다.

간에서 분해되고 신장이나 대장 같은 장기를 통해 제거된다.

저항력 훈련은 또한 근육과 뼈 두께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체형의 여성들은 일반적으로 연약한 뼈를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러한 여성들은 또한 그러한 굴곡에 정착하기 위한 운동으로 수영을 시도할 수 있다.

물은 주로 당신의 시스템의 거의 70%의 유체를 책임진다. 물이 없는 한 일주일을 살 수 있는 생명의 원천일 수도 있다.

물은 적어도 더운 날씨에 필요한 냉각, 체액 시스템의 세척, 피부 수분 유지, 그리고 종종 다른 기능과 같은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다.

가장 중요한 것은, 대장 세정제임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것을 매일 충분한 물을 섭취하는 것이 실제로 당신의 모양을 하고 있는 이유라는 것이다. 그것은 개인이 배고픈지 목마른지를 이해하는데 효과가 있어, 음식을 삼키는 양을 조절하는 데 효과적이다

너무 빨리 움직이는 법, 훨씬 더 긴장한 것처럼 보이는 법, 몸을 통제하고, 느린 몸의 움직임이 힘을 보여주는 것을 알아차리기 위해 몸의 움직임을 늦춰야 한다.

몸의 90%는 액체로 구성되어 있다.

물은 독소를 제거하고 몸을 계속 유지시켜주어야 한다.

물 없이도, 당신은 죽을 것이다. 확실히 청량음료, 주스, 커피는 시스템을 약간 물로 주겠지만, 그것은 정말로 순수하지 않고 당신의 세포 안에 쌓이기 위해 기다리는 수 톤의 설탕 지방으로 가득 차 있다.

그래서 만약 근육질이 체지방을 잃으면, 당신의 내장 세포를 물로 막아라. 기타음료

나는 일을 잘 하기 위해 매일 밤 많은 잠이 필요해!비록 내가 섬유근육통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나는 내가 최선을 다하는 데 10시간의 수면 시간이 걸렸다는 것을 알고 충격을 받곤 했다; 나는 내 몸이 필요로 하는 것의 약 50%만을 수술하려고 노력했다. 전략 1 – 엉덩이와 아랫다리를 최소화하라. 이것은 당신이 성경적인 성격인 노아를 흉내내고 싶지 않은 예다. 당신의 바지는 당신이 얻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 않는다. 범람 팬츠는 엉덩이에서 찌그러진 것까지 직선을 만들어야 한다.

다리가 길어질 것이다. 당신의 전체 실루엣이 더 날씬해 보인다.

제 작품에서 저는 보통 제가 정말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 것을 만들고 있습니다.하지만 저는 제가 이렇게 큰 것을 만들 때, 제가 약간 짜증을 내는 경향이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우리 집안의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더 강한 언어를 사용했습니다.저는 다른 단어들을 많이 사용했습니다

여러분은 진전이 있을 때마다 더 단단하고 느린 체중을 얻는 식단을 따라본 적이 있는가?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여러분의 프로그램을 따라가면서 여러분의 몸이 체중 감량이 중단을 갈기 시작하기 전에, 정반대로 멈추기 전에, 여러분의 몸이 점점 더 적은 칼로리를 견딜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지표일 것이다!여러분의 몸은 실제 지방을 천천히 흘릴 수 있을 뿐이다. 체중 감량이 빠를수록 지방 대신 마른 조직을 빨리 뺄 수 있다!이 지방 손실 유달 의 주기를 얻고 다시 회복하는 것은 여러분에게 거대하고 빠른 체중 감량을 약속하는 건강하지 않은 계획을 피해야 한다.

  • 과도한 지방 손실 프로그램 동안 규율을 운동하지 말고, 나중에 지방 증가의 lbs에서 돈을 지불해야 한다!

내 몸은 그녀가 원한다는 것을 깨닫는 것(그리고 필요하다!)으로 돌진하는 것만큼이나 좋았다. 다양한 업무와 약속 사이에서 우아하게 숨쉬고 전환할 수 있도록

전신운동은 하루 종일 몸의 모든 근육을 일하지 않는 한 운동의 주된 장점은 운동장에 자주 들어가지 않도록 하는 것이다. 사실, 임은 며칠에 72시간 밖에 운동하지 않는다. 그러나 운동은 특별히 긴 시간이 필요한 경향이 있다.

체중 회복을 막는 데 신체 구성이 어떻게 핵심인지에 대한 문제들을 조금 더 깊이 들여다보면, 현실은 분명하다 – 고의적으로 체중을 다시 얹은 대다수의 사람들!그럼에도 불구하고 많은 체중이 감소하고, 연구는 거의 모든 체중이 5년 이내에 다시 95%가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같은 연구로 체중이 신체 구성과 다시 연결된다. 그래서 무엇을 수행하고 있는가?

가능한 한 자주, 가능한 한 많은 강도로 15분 동안 가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초보자가 될 수 있다면, 각 운동의 30~50회 세트를 하고, 만약 여러분이 더 큰 체력 수준에 있다면, 각 운동의 50~100회 반복을 하고, 30~60분 동안 운동하는 것을 하십시오.

심근경색 운동 후에는 팔굽혀펴기, 컬, 다리 들어올리기, 웨이트 리프트 푸시업을 함으로써 체력 운동을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