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당신의 세부사항을 발표하고 그것을 고수하기 위해 준비된 시간을 따로 두어라. 앉기 너무 쉽고, 당신의 정보를 게시하기 시작하고, 이해하기 전에, 그것의 3 AM!나는 일주일에 두 번 내 게시물을 정리하고 매주 한 시간씩 나의 일상 생활에서 유익한 세부 사항과 링크를 수집한다.
이것들은 이메일 상호 작용, 나의 현재 사건, 내가 찾은 오래된 새로운 사진, 내가 읽은 온라인 게시물, 내가 좋아하는 RSS 피드, 내가 좋아하는 인터넷 헤드라인, 그리고 내가 전에 언급한 4가지 주요 항목을 출판하는 것과 정확히 같은 웹 서핑을 하는 것으로 구성된다.
그래서 여러분이 취재하고 싶은 모든 측면을 다음 주 정도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등 어느 사이트에서 주목함으로써 전략을 세우고, 그 다음 한 주 정도 동안 페이스북에서 길을 잃지 마십시오!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피스트 같은 주요 사이트에 가서 여러분의 노력을 집중하기에는 너무 많은 웹사이트들이 있다.
왜냐하면 대부분의 사람들이 방문하는 곳이기 때문에 여러분은 더 많은 커버리지를 갖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만약 당신이 직원들에게 당신의 비즈니스 웹사이트에 그들의 개별 블로그를 올리도록 요청하지 않는 것이 좋다면, 당신의 직장인 블로그 사이트를 당신의 사이트에 올리는 것은 당신의 소비자들과 직원들에게 당신이 그들의 직원들에 대해 신경쓰는 회사라는 것을 보여준다. 당신의 회사 가치를 세계와 공유하는 것은 당신의 마케팅 브랜드 이름을 더 눈에 띄고 강하게 만들 것이다.
SNS 마케팅 긍정적이고 신선하지만 정치나 종교와 같은 부타아적인 것들을 유지하라. 우리 모두는 우리 자신의 견해, 믿음을 가지고 있고 우리는 우리의 관점을 가질 권리가 있다.
하지만 사람들은 당신이 생각하는 것에 대해 강의받지 않기 위해 그들 자신을 즐기기 위해 이런 것들을 한다.
마케팅 기법을 적용한 후 소셜 네트워크에 의한 극단적인 변화에 대해 평가하라. 좋은 결과가 있다면 금융 투자는 절대적으로 가치가 있다.
그러나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황할 이유가 있다.
이것에 대한 소셜 네트워크의 결과를 평가하는 것은 이 사업을 계속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는 선택 요인이다. 이것은 이 문제에 대한 일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그 효과를 평가하는 것이 정말 어려운 일이기 때문에 실제로 어렵다.
2010년 여름 시즌에 지역 단체들이 소셜 미디어의 존재를 개발하는 것을 돕기로 결심했을 때, 나는 인기 있는 카펫 청소 사업을 하는 한 남자와 상의했다.
고객/독자 지원 – 어떤 비즈니스에 종사하든 모든 고객 요구 사항에 대한 옵션을 제공할 수 없다. Champagne이 아닌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자원을 게시하고 싶다. Champagne이 아닌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하려면 프랑스 왕 유럽 로열티와의 연관성으로 인해 Champagne에서 반짝이는 화이트 와인의 메시지를 마케팅했으며, 이러한 이유로 고급 및 파워와의 연관성이 있다.
마케팅, 당신은 권위에 대한 당신의 특정 틈새 대화에서 로열티가 될 기회를 가지고 있다; 당신이 알고 있는 것과 건전한 기술을 가지고 있는 당신의 현장 시장에서 리더라는 것을 보여줘라.
일단 당신의 확장된 사람들이 당신이 충분히 필요하다고 믿고, 구글도 그렇게 될 것이다. 한편, 당신의 콘텐츠는 당신의 페이스북 버디, 트위터 팔로워 그리고 당신이 링크드인하고 있는 모든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모든 문제들을 해결해야 한다.
그들은 MLM 리드가 많지 않다. 좋은 도구와 교육을 통해 MLM 리스트 빌딩을 올리는 방법을 프로그램하라. 그들은 그들의 링크를 트윗할 줄 모른다. 스스로 알아내서 그들과 공유하라. 사람들이 당신을 이해하고 신뢰하면, 그들은 기꺼이 같은 버튼을 누를 것이다.
이제 소셜 네트워크 웹 사이트에서 당신의 목적이 무엇인지, 시간 탐색과 질문, 무의미한 채팅을 줄이고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되었으니 축하합니다. 성공에 대한 세부적인 마케팅 단계 중 하나입니다. – RRB- So, * ahem, 소셜 네트워크 성공을 어떻게 결정할 것인가? 나는 이 이야기를 꺼내는데, 만약 당신이 목표를 만족시킬 수 없다면, 당신이 시작하기 전에 당신의 발을 걷어차고 우리는 그것을 정말로 싫어하기 때문이다!
프랑스에는 그랜드 크루라는 칭호를 부여받은 마을이 17개 있는 반면, 40개 마을은 소셜 미디어의 성공을 받는 개인 포도원이 아닌 프리미어 크루의 칭호를 공유하고 있으며, 당신의 특정한 틈새는 지역사회에 속한 것이다. 인스타그램 비로그인 그것은 당신의 이웃의 적극적인 일원이 됨으로써 당신은 이런 종류의 마케팅이 줄 수 있는 마케팅 보상을 받을 것이다.
케빈 코스트너 야구 영화 꿈의 들판을 기억하십니까? 그것은 오늘날 수많은 디자이너들이 그들의 인테리어 스타일 사업 마케팅과 관련된 마음 상태를 가지고 있다는 대중적인 문구를 만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할리우드 판타지라는 것을 인식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