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정부가 후원하는 대학 비용 절감 전략 또는 529개 계획은 유리한 세금 처리를 제공하는 세법의 영역 이후에 호출됩니다.

국가가 후원하는 대학 비용 절감 전략 또는 529 계획은 호감도가 높은 세금 처리를 제공하는 세법의 영역 이후에 호출됩니다. 529 전략은 등록금, 서적, 자재, 장치 및 공간 및 이사회로 구성된 미래 공인 교육 지출을 지원하기 위해 개발된 금융 투자 계정입니다.

교육대학은 성공의 가장 중요한 비밀 중 하나이다. 적어도 4년제 학사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 일하고, 당신에게 유용하다면, 당신이 실제로 대학 교육을 시작했으니, 당신이 4년제 학위를 취득하거나 필요한 분야에서 훈련을 받을 때까지 멈추지 마라. 당신의 삶은 치과 위생, 레이저 기술, 법률 교육 등에서 많은 직업 프로그램을 가지고 있다.

당신의 삶은 훨씬 더 많을 것이다. 이런 식으로 준비하지 않으면 경제적으로 어려운 일입니다

몸보다 마음 : 나는 책상 뒤에 앉아 있는 것보다 손으로 일하는 것이 훨씬 더 나은 많은 사람들을 여러 해 동안 만났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행복하기 위해 계속 움직이기를 요구합니다. 직장 일은 그들을 위해 그것을 하지 승무원학원 않습니다. 그들은 공원 경비원, 배관 기술자 및 심지어 미국 군대로서의 경력을 보고 싶어할 것입니다. 모든 졸업생이 컴퓨터 프로그래머, 강사 또는 회계사가 되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대학은 성공의 티켓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확실히 사실이다. 하지만, 모든 사람들이 재정적인 자원이 없다면 교육을 끝낼 기회가 없을 것이다. 그렇다면, 이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가? 간단해!대부분의 기업들이 능력이나 기술을 갖춘 사람을 찾으려고 애쓰는 현대 시대에, 그러나 학력이 있는 사람이나 대학 학위를 마치기 위해서는 시간과 돈을 투자해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단순히 돈을 저축 계좌에 넣기로 선택한다.

왜냐하면 비용 저축 계좌는 시간이 어려울 때 털기 매우 간단하고 약간의 추가 현금이 필요하다는 사실 때문이다. 물론, 당신은 그것을 갚으라고 제안하지만, 항상 어떤 것이 생겨서 결코 그런 식으로 되지 않는다.

대학은 내가 아니다. 너무 많은 고등학생들은 그들의 부모나 친구들의 동료들의 압력이 그들을 대학에 등록하도록 강요하는 것을 허락한다.

그들이 단지 대학 등록을 하지 않았을 때, 이 아이들에게 전형적으로 일어나는 일은 그들이 결국 형편없이 일을 하고 낙제하거나 몇 학기 후에 그냥 떠난다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어머니이고 대학 교육을 추구하기 위해 돌아가고 싶다면, 밝은 면은 당신이 당신의 시나리오에 상관없이 당신의 꿈을 인식할 수 있다는 것이다. 당신은 자금을 통제한다.

아주 적은 예외를 제외하고는, 수혜자는 당신이 계좌를 소유하고 언제 인출할지 그리고 어떤 기능을 할지를 결정한다.

이것은 당신의 아이가 하를 사는 것을 선택하는 할리와 하버드의 곤경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하버드에서 4년을 투자하는 것보다 나라를 보는 것 그리고 할리 대 하버드의 곤경이 나타난다면 당신은 항상 다른 아이나 심지어 당신 자신으로 계좌의 수혜자를 바꿀 수 있다.

대학 등록금 선불 교육 전략가를 선택하라. 이러한 전략들은 당신이 증가하는 비용을 감당할 필요가 없는 현재의 대학 등록금을 잠글 수 있는 대안을 제공한다.

또한, 당신은 이 단계에서 어떤 대학도 먼저 선택할 필요가 없다. 국가가 전략 관리하기 때문에, 학생은 그의 등록금 전략이 제안하는 그 주 내에서 공립 대학을 선택할 수 밖에 없다. 그러나 그가 다른 주의 다른 대학을 가고 싶다면 사립대학에 가서는 돈을 더 내야 해

Cziksentmihalyi 박사는 순환의 원리와 더 많은 것을 당신의 삶에 가져올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설명한다.

흐름은 자신을 잃는 상태다. 그리고 도전적이고 유익한 추구에서 시간의 추적은 종종 유용하고 효과적인 사람들에게서 발견되며, 훨씬 덜 그렇다.

다재다능함 – 많은 프로그램에서 투자 선택을 변경하거나, 다른 주 계획으로 전환하거나, 수혜자를 변경할 수 있다.

당신은 그 계획이 당신과 당신의 아이들에게 가장 잘 맞는지 확인할 수 있는 많은 대안을 가지고 있다.

멘토는 조언자다. 부모, 가족, 숙련된 친구처럼 많은 분야에서 기본적인 멘토로서 당신을 잘 섬길 수 있다.

다른 사람들은 특정 장소에서 의사, 간호사, 그리고 다른 건강 전문가들을 추천할 수 있다.

변호사들은 법과 정부의 문제에서 당신을 격려할 수 있다.

그리고 강사, 교육 관리자, 치료사들은 당신에게 교육과 기회에 대해 추천할 수 있다.

편리한 정보를 얻기 위한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