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달성한 좋은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소셜 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으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는 강력한 기술이다.

증언 – 기존 고객이 제품/서비스를 사용하는 동안 달성한 좋은 결과를 언급하도록 하는 것은 소셜 프로프라고 알려진 것으로, 모든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구현하는 강력한 기술이다.

왜냐하면 그것이 당신의 게임의 이름이기 때문이다. 웹 사이트를 운영하고 대중을 허용하는 것은 사실 당신의 주식, 좋아하는 것, 그리고 발언의 양에서 JUDGED인 사회적 참여의 수준이다.

단지 그것뿐만 아니라 경쟁심이 너무 강해서 이런 종류의 것들은 정말로 여러분이 경험이 있다면 농작물의 크림을 찾으려고 노력하고 있다.

왜냐하면 어떤 회사들이 소셜 네트워킹 캠페인이 시작되지 않을 때, 그들이 단지 그렇게 오랜 시간 동안 존재할 것이기 때문이다.

첫째, 소셜 미디어 광고 전략을 통해 MLM 리드 세대를 더욱 개선하기 위해서는 누군가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줄 때, 그들에게 무언가를 돌려줘야 하는 호의에 대해 즉시 느껴야 한다고 느끼는 경우, 당신은 당신에게 스노 마케팅을 가져다 주어야 한다.

그것은 마치 사회적 죄책감을 한 스푼씩 가지고 있는 의무를 지불하는 것과 같다. 올바른 사례를 사용할 때 이것을 강력한 판매 도구로 간주하라. 우리의 블로그를 만들 때, 우리는 이 많은 결혼식이 기득권을 가진 이 많은 결혼식으로 왜 우리가 그것을 무혐의로 만들 것인가? 상호성 때문에

이는 대다수의 기업이 마케팅 홍보 활동을 중단하고 소셜 미디어가 커뮤니티에 대한 공유, 학습 및 부가가치를 실현하는 것을 소홀히 하는 것이 될 것이다. 하버드의 연구는 개인이 다른 사람들에 비해 자신에 대해 이야기할 때 훨씬 더 활동적이고 참여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기업가들이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거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것들을 제공하려고 하는 것이 아니라 지원 시스템에 대해 마케팅하려고 할 때 귀가 들리지 않는 것을 설명한다.

끝고객이 페이지에 가입하자마자 온라인 소셜 네트워킹은 고객이 자신의 페이지와 관련하여 팔로워에게 알릴 수 있도록 온라인 커뮤니티 마케팅의 지구에 진입하고 있는 모든 구매자에게 알려야 한다.

평일에 커플을 데리고 나가서 정말 킬러한 콘텐츠를 만든다고 상상해보라. 이것은 블로그를 사용하여 몇 분 안에 함께 던질 수 있는 게시물이 아니다. 자동적인 콘텐츠 유형 설정은 신문, 잡지, 웹 커뮤니티에서 열광하는 바이러스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또한 그들이 당신의 회사나 아마도 당신의 산업에 대한 정보를 소비하기 위해 어디로 가는지 연구하라. 그들은 역사적으로 포럼에서 서성거리고, 페이스북에 큰 존재가 있는가, 아니면 그들이 샴페인 전체에 걸쳐 연계되어 모이는 것은 낙관론에 대한 토스트다. 그것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를 전통적인 저장 장치와 다르게 만드는 것이다. 또한 꽤 유리하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좋은 점 오피가이드 , 행복한 점, 그리고 성공을 강조한다.

마이스페이스 마케팅을 통해 소셜 네트워킹의 힘을 활용해야 할 때, 활동적으로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만들고 있는 연결과 관계를 통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다.

당신이 당신의 팬과 계속 연결되지 않고 살아가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의 웹페이지와는 달리 당신의 개인을 잊을 것이다.

트위터콤 – 트위터 도달은 학대자를 기반으로 한다.

트윗 트위트콤을 얻는 데 몇 시간이 걸리는 것은 트위트콤이 확실히 이 문구를 확실히 알아내기 위해 Aol과 다를 바 없다는 것을 인식하게 되었다. 더 많은 친구들과 더 많은 네트워크를 맺는다. 검색 엔진 회사로서 우리는 수천 명의 사용자를 설립했고 우리의 추종자들은 매일 계속 성장하고 있다.

제가 여러분에게 이야기 한 이유는 대부분의 시간 압박이 여러분이 확실히 FAST를 수행하도록 규정되어 있기 때문이고, 때때로 이 소셜 미디어와 온라인을 통해 여러분의 통제를 벗어난 것들이 있기 때문입니다

1 – 소셜 미디어는 단지 젊은이들만 믿고 가치가 없다고 믿습니다. 100만 명 이상의 비즈니스 전문 그룹이 LinkedIn에 저장되어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8천만 명 이상의 사용자가 페이스북에 저장되어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수백만 개의 회사가 트위터 및 기타 소셜 유닛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두 잘못 인식 될 수 있습니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무엇을 하고 왜 우리가 당신이 필요한지 우리에게 알리는 중요한 단계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을 팔지 않는다. 당신은 우리에게 사람을 팔 것이다!

소셜 미디어에 대해 가장 매력적인 것 중 하나는 사람이 많은 돈을 써야 한다는 것이다. 물론, 그것은 당신이 단지 투자를 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당신이 만들어야 할 구매는 시간과 에너지를 소모할 것이다. 만약 당신이 소셜 미디어 채널에 관여하기 전에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을 세울 가치를 이해하지 못한다면,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가 승리자가 되지 않을 가능성이 높다. 테스트가 필요하고 그것을 하는 적절한 방법으로 그것을 할 수 있다.

끝소셜 네트워킹 팔로워를 마케팅하는 소셜 네트워킹 팔로워를 위한 특별하고 독점적인 제공 고객에게 S를 제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