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T에서 NBA 안으로 들어가라.

TNT TNTs HD 커버리지의 NBA 내로 들어가라. NBA 액션의 거의 모든 네트워크의 하이라이트는 매주 목요일 밤 줄을 서 있는 훌륭한 게임뿐만 아니라, 분석을 위해 스튜디오에 찰스 바클리, 크리스 웨버, 케니 스미스 등이 있다.

또한 이 승무원을 사용하는 것은 결코 지루하지 않다. 바클리는 항상 불손하고 웨버는 보통 통찰력이 있다.

더블헤더가 끝난 후, 승무원들은 그저 적당히 이슬을 풀고 있다.

유도된

사람들은 여러 가지 이유로 스포츠 베팅 시스템을 구입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그들이 스스로 우승할 수 있는 시간이나 기술이 부족할 때 어떤 시스템은 상당히 복잡하고 여전히 성공적으로 적용될 상당한 양의 스포츠 통찰력과 정교함을 필요로 한다.

스포츠 베팅 챔피언 시스템과 같은 다른 것들은 당신이 현재 당신의 베팅을 선택하기 위해 고수하는 많은 규칙을 주기 보다는 당신을 위해 좋은 선택을 한다.

그것은 당신에게 줄 것이다. 낮은 위험 베팅은 97%의 기간을 이기는 것이고 모든 사람들이 당신의 자금을 개선할 것이다. 그 승리로, 당신은 약간의 큰 이득을 얻고 더 많은 스포츠를 하기 위해 더 높은 기회를 내기할 수 있다.

핸디캡퍼는 자신의 기록과 다른 기록을 지속적으로 연구하여 당신의 상황에 대한 더 정확하게 예측하고, 포인트프레드 및 가치를 예측해야 한다.

여행 상황, 양 팀 경기 스타일, 승부, 부상 등. 거꾸로 농구는 이익을 위해 감소했다. 농구에는 더 적은 수의 남자가 있어서 기타 연주자를 기억하는 것이 더 간단하다. 공은 연주 표면과 함께 둥글고, 운과 우연이 덜하다. 유아를 장애로 만드는 것

모리스가 항상 nba를 앞으로 날려버릴 수 있는 신체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지도 않고, 그가 보드에 있는 전사들을 도울 수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정말 눈에 띄는 것도 없다.

두 번째로 인기 있는 NBA 저지는 코비 브라이언트 어프로치(Kobe Bryant Approach)가 다소 흥미로워졌다. 하지만 그는 여전히 실제 세계 게임 중 최고의 선수가 되었지만, 그의 경력의 마지막에 있다.

이것은 보통 더 적은 저지 판매로 이어지는데, 이것은 코비가 항상 더 이상 테두리를 공격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더 많은 상승 슈터들이 있는데, 당신의 젊은 관중들은 그것이 멋지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고베는 당신이 대중의 생각에 대해 아무리 말해도 항상 승산을 이길 수 있는 수단을 찾는다. 단지 고베가 더 이상 타이틀을 차지하기를 기대하지 마라. 그의 조연은 빠르게 사라지고 있다.

마리오 찰머스는 2년 동안 좋은 능력을 보여주었지만 지난 시즌 NBA 기준으로 볼 때 평균 71점, 혹은 약 25분 동안 4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을 가능성이 매우 낮을 것이다. 그가 32분 동안 10점과 49점을 가지고 놀았을 때 실제로 그의 신인 캠페인에서 떨어졌을 가능성이 높다.

1977-1978시즌 동안 너겟은 NBA로 두 번째 시즌을 다시 한번 사용하면서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었고, 너겟은 올해 48-34의 예외적인 경기로 시즌을 마감하면서 중서부 디비전 타이틀을 획득했지만, 너겟은 이전 플레이오프에서 우승했고, 그들은 밀워키 벅스 없이 경기를 치렀고, 마침내 7번의 자유 경기에서 그들을 물리쳤다. 그러나, 너겟은 서부 컨퍼런스 결승전에서 패하면서 NBA 결승에 진출할 수 없었다. 밀워키 빅의 벅스는 시리즈 4-2로 이겼다.

그는 덴버 콜로라도에서 1학년과 2학년 때 평균 17명의 PPG와 20명의 PPG를 기록하며 종종 태어난 득점자다. 그는 또한 1973-1974년 시즌 동안 불과 19살이라는 놀라운 리더십을 발휘했다. 카림 압둘-자바(옛 루 알킨도르)는 벅스를 59-23개월 또는 1년 만에 다시 좋은 59-23개월로 이끌었다. 그들은 플레이오프와 함께 쉽게 충전되었다. 벅스는 LA 레이커스(4-1)를 처음 꺾고 시카고 불스(4-0)를 꺾었지만 보스턴 셀틱스와 함께 벅스 중 NBA 결승전은 정직한 전쟁이었다. 자바는 6차전에서 마지막 부저에서 스카이훅을 성공 축구중계보기 시켜 7타를 몰아붙였지만 셀틱스는 102-87로 승리했다.

그러나, 반면에 1 또는 2가 벤치에 저장되거나 가장 눈에 띄는 부상이 발생하기 쉬운 경우? 새로 계약된 마이크 밀러를 제외하고, 벤치는 2라운드 픽으로 가득 차 있고, 당신이 결코 한 순간도 생각하지 못할 사람들은 히트가 지상에서 가장 강력한 라인업을 가질 수 있고, 불과 1, 2분 후에 그들은 가능성이 있는 리드를 보호하기 위해 미화된 CBA 팀을 사냥한다.

제리 웨스트는 또한 14년 동안 nba에서 뛰었던 상세한 스타라고도 했다. 웨스트는 레이커스를 NBA 결승전에 9번이나 이끌었고, 그의 생애에서 단 1번의 결승전에서 우승했을 뿐, 웨스트는 그의 시대의 위대한 셀틱스 팀으로 이송될 것이다. 웨스트는 그의 기술에서 완벽주의자였고, 훌륭한 수비수가 되고 훌륭한 슛이 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오직 한 선수 미샬 조던만이 NBA 플레이오프에서 더 높은 득점 평균을 사용한다.

제리 웨스트 커리어 평균 27ppg, 67Apg, 38RPG는 그의 농구 위대함을 반영한다.

NBA에서는 특정 상황이 다른 유형보다 더 나은 내기를 만든다. 만약 당신이 이러한 사례를 찾는다면,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