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피트 7인치 주니어는 아무도 일련의 역할을 방어할 수 없는 장기간의 운동선수다.

웨슬리 존슨, G/F, 시러큐스 – 67명의 주니어는 아무도 일련의 역할을 방어할 수 없는 장기 선수다. 존슨은 2010-2011시즌 동안 NBA 훈련 캠프가 열리는 23번의 시간 동안 NBA 훈련 캠프가 될 것이다. 그는 NBA의 최고 전망에 대해 본질적으로 가장 성숙하게 만든다. 그는 그의 포지션에서 매우 좋은 리바운드를 가지고 있다.

그의 볼 핸들링과 능력은 드리블을 벗어나게 할 것이다.

앨런 아이버슨은 NBA 최고의 크로스오버 리스트에 선수를 사용하는 방법이다. 앨런 아이버슨은 키가 6피트도 안 되는 경기에서 조던을 더블로 바꾼 것으로 유명했고 NBA에서 대부분의 선수들을 거친 어려운 경험을 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그가 보통 순전히 스피드만 가지고 있는 것이 아니라 중요한 가짜와 크로스오버로 어떻게 하면 그의 움직임을 위해 현재의 스타일을 할 수 있을지를 알아냈다. 변호사 게임에 참여하고 있다

나는 적어도 트로피 발표를 예상했지만, 설상가상으로 이 게임에는 자유계약선수(FA)도 없고 드래프트도 없다. 어느 순간, 나는 스티브 내쉬가 b볼을 덩크슛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NBA에서 농구를 덩크슛한 적이 언제인가? 게이머들 사이의 컨트롤은 나쁘지 않다.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공격에서 수비수들로부터 농구를 지원할 수 있다.

반대로 게이머들은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여 수비에서 샷을 할 수 있다.

스포츠 비디오 게임을 보는 것이 6축 컨트롤러를 구현하고, 6축 컨트롤러를 사용하는 것이 반응적이라고 느꼈다.

래리 버드는 헤드가 이기기 위해 무엇이든 도전하고 있었고, 헤드는 당신의 눈을 똑바로 쳐다보며 당신이 퇴장할 것이라고 말하고 왜 그렇게 많은 전설이 그가 3점짜리 대회 전에 NBA 올스타전에서 라커룸에 걸어들어와 이 유명한 단어들을 짖었다. 당신은 곧 있을 버드를 위해 뛰고, 코트에 나가, 워밍업을 하고, 침착하게 대회에서 우승했다.

두 번째 선발 라인업인 아이드에서 76ers의 윌트 체임벌린이 중심에 있는 나의 두 포워드는 확실히 TNT 찰스 바클리의 NBA와 팀 던컨이라는 이름의 기본적인 세 번의 NBA 챔피언을 공동 주최할 것이다. 이 라인업의 두 선발 가드는 LA 레이커스의 코비 브라이언트와 O 오스카 로버트슨이다.

데릭 파버스, PF/C, 조지아 테크 – Favors는 고등학교에서 나온 팡파르에서 월에게만 경쟁했다. 월이 켄터키에서 번성하는 동안, Favors 시즌은 다소 실망스러웠다. 그는 그의 엘리트 재능을 보여주었지만 시즌 내내 일관성으로 고군분투했다. Favors 수비에서, 테크에서의 가드 플레이는 이번 시즌에는 완전히 끔찍했다. 특히 그들의 포스트를 먹여 살릴 수 있는 능력은 물론 기회까지. 매우 재능 있는 최전방을 가지기 위해 다행히도, 그의 신체적인 도구들은 프로 경기를 위해 만들어진 재단사를 먹었다. 그의 운동성과 바구니 내의 폭발성은 이 특별한 드래프트의 다른 거물들을 통해 일치되어서는 안 된다.

빌 월튼이 농구를 하지 않을 때, 그는 독특하고 보살핌을 받으며 그들의 삶을 자유롭게 살았다. 그는 지프의 일부로 시골 순항을 떠나, 흰 물 래프팅을 하고, 많은 정치적 세대의 활발한 참여자였다. 그러나 그가 농구 코트에 있을 때, 월튼은 모두 확고했다. 그는 팀워크를 스포츠에 심어주었고 그의 동료들을 우승자로 만드는 재주를 가지고 있었다.

현재 선수들은 엄청난 추종을 즐기고 있고 많은 팬들이 계속해서 NBA 유니폼을 사고 있다.

그러나 NBA 스포츠 유니폼이 오랫동안 온라인 게임인 마이클 조던을 중단했던 전설의 유니폼으로 남아있다.

오늘날 NBA 유니폼을 파는 마이클 조 해외스포츠중계 던의 3대 판매고 있다.

이 세 가지 셔츠는 각각 빨간색 글자가 있는 흰색, 로드 저지가 빨간색이고 검은색 글자가 있는 흰색으로 디자인되어 있다.

화이트뿐만 아니라 레드 레터링도 있다.

나는 슬램덩크 대회를 바꾸는 것을 의미한다.

하지만 나는 이것들이 항상 가장 중요한 제안들이 될 것이다. 나는 내가 가기 위해 2009년 르브론에서 사실상 헌신한 후, 르브론 제임스에게 이 2010년 슬램덩크 대회를 지지해 달라고 전화해야 한다.

그리고 팬들을 위해 자리를 비우고, 또한 성장한다.

당신은 상당한 운동 기술을 가지고 있다.

1열에 앉아 챈시 빌업스 같은 모든 운동적이지 않은 선수들과 샤크나 케빈 가넷 같은 늙은 타이머들과 함께 10장의 카드를 견뎌내기 위해서(적어도 몇 초 안에)

나는 NBA가 슬램덩크 참가자를 어떻게 선발하는지 예측할 수 없지만, 누가 참가하는지에 대해 뭔가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나는 총 8명의 참가자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NBA도 4명의 새로운 참가자를 선택해야 한다.

각 팀은 팬들이 선호하는 4명에 투표하도록 받는 참가자를 지명할 것이다. 이것은 첫 번째 스에서 몇 가지 문제를 극복한다.

왜냐하면 팀들은 대표자를 선출하고 있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선발되는 것을 즐기지 않는 선수들은 자동적으로 모자를 꺼내면 된다. 반지의 다른 사람을 그들의 팀에서 데려오게 될 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