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가장 터프한 고양이는 올리버여야 한다.

우리의 가장 터프한 고양이는 올리버(올리 또는 버블스 씨라고 부르고 싶은 대로)가 되어야 한다.

그는 그를 발견한 길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다. 그는 어떤 차에 치인 후 거의 살아있었다. 그는 이전에 머리에 심한 부상을 입어 뇌가 부어오르는 것 때문에 마비와 실명을 일으켰다. 또한, 그는 엉덩이, 어깨, 엉덩이가 부러졌다. 우리는 그를 응급 동물 병원 우수 건강 시간으로 데려오기 위해 뻣뻣뻣한 판지 상자에 그의 몸을 안정시켰다. 조용히 청어소리가 났나요? 나는 그가 다치고 무 강남고양이분양 서워서 그르렁거리고 있었다고 믿는다. 그리고 그것은 아이에게 위안을 주었다.

고양이와 관계를 맺기 위해 개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안전하지 않다. 어떤 것들은 꽤 위험할 수 있고, 심지어 치명적일 수도 있다.

고양이에게 정말로 개 벼룩 제품에 사용될 때, 어떤 고양이에게 참으로 개 벼룩 제품은 치명적일 수 있다.

개를 치료한 후에, 고양이를 여러 시간 동안 멀리하라.

개는 자신의 이름을 알게 되면 망설임 없이 대답한다.

고양이라고 부를 때, 고양이는 당신이 부르는 소리를 들을 때에도, 당신이 말하는 것을 듣거나 완전히 무시하는 것을 선택할 것이다. 그러나 더 이상 분산된 것은 심지어 당신의 전화를 들었다는 것을 인정하면서 당신을 향해 고개를 들기도 할 것이다. 그러므로 그의 눈을 감고 다시 잠을 잔다. 얼마나 무례한가!고양이들은 때때로 들을 것이다; 이런 종류의 기분이라면.

그렇다고 해서 냄새나는 집이 필요하다는 뜻은 아니다. 고양이들은 너보다 훨씬 더 민감한 코를 가지고 있다.

단지 그것을 씻는 것보다 실제 쓰레기 상자를 퍼내는 것은 풍부하다. 당신은 냄새를 맡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그것들은 모든 사람들을 매우 기쁘게 할 것이다.

한편, 어떤 사람들은 모든 고양이의 근절을 보는 것을 즐기는 것에 대해 아무리 큰 의견 불일치도 – 내 자신의 블로그에 인용된 최근 기사에서 탐구된 개념 – (아래 참조) 현실은 그것이 가능한지 여부에 관계없이 실현 가능하지 않다는 것이다.

고양이가 도착하기 전에 나이든 고양이를 구입한 사람이 새로운 고양이를 맞이했을 때, 당신은 가장 긍정적인 방법으로 그 과정을 시작했다.

그의 반응은 고무적이어서, 나는 그의 개선에 대응하여 효능과 복용량을 맞춤화하기 위해 새로운 치료법을 유지했지만, 며칠 동안 그는 술을 마시고 다 타들어가고 있었다.

이 짧은 개요는 왜 그것이 비인간적인 목적지인지, 특히 많은 나라에서 불법이며, 많은 수의사들이 그것을 거부하지 않는지를 적절히 설명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고양이에 대해서만 알기 위해 만약 당신이 고양이가 맛있는 것을 맛볼 수 없다고 생각했다면? 우리의 혀와는 달리, 고양이 혀는 합법적인 싹을 가지고 있지 않다. 고양이 혀는 이런 일이 일어나게 하는 어떤 액체도 안쪽으로 퍼올린다.

우선, 내 성인 고양이 두 마리인 바이올렛(블루 포인트 샴)과 사카라(카메오 줄무늬 영국 짧은 머리)는 우리 셋이 새로운 고양이와 관련된 것에 대해 텔레파시로 논의한 후 모임을 가졌다. 그들의 사적인 대화는 고양이가 오기 전에 내 침실에서 일어났고, 하나는 땅 위에, 다른 하나는 침대에 앉아 고양이들만이 할 수 있는 한 서로를 쳐다보고 있었다. 노려보다

하지만 고양이를 완전히 관찰하기 전에 집으로 돌려보내는 것은 몇 명의 개업의에게 불완전한 틀을 줄 수 있다.

만족할 수 없는 딜레마다. 그래서 개업의 동물들은 가장 낮은 가격을 가질지도 모른다!우리는 그들을 관찰할 수 있고, 그들은 집에 남아있다.

사전 프로그래밍을 바꿀 수 없는 건 고양이의 역효과를 보여주는 것이다. 그들은 자동차가 그들을 피할 경우 보지 않고 길을 건널 것이고, 그들이 바로 그렇게 함으로써 이익을 얻을 때 습관을 바꾸지 않는다. 이것은 다섯 번째 교훈이다. 아무리 불편해도 삶이 경직되고 실패한 패턴을 반복하는 방법에 더 이치에 맞는 경향이 있는 것에 주의하라.

고양이는 육식동물이다!!!식물을 먹을 때를 만드는 것은 다음 고양이 사료에서 우리가 스스로 남은 고양이들에게 먹이를 주고, 고기 체중 감량 계획에 따라 식사를 한다.

어금니조차도, 그들의 치아는 갈아서 표면을 가지고 있다.

이기적인 사람은 반대쪽 끝에 결석하는 모습을 보여야 한다.

예외 없이 다른 사람을 즐겁게 하는 것을 피하라. 당신의 구역에 머무르고 어떤 거래를 하라. 당신은 그런 식으로 빛날 것이다.

고양이가 어떤 문제를 좋아할 것이라는 첫 번째 징후는 나쁜 산소 나쁜 호흡은 당신의 고양이 안에서 농담하는 문제가 아니다. 그것은 뿌리 상태의 방법이고 한 가지 상태는 치은염일 수 있다.

이런 식으로 인간의 땀을 생각해보고 나서 고양이를 상상해보라. 고양이가 땀을 흘리는 것은 매우 다양한 과정이다. 하지만 고양이가 땀을 흘리는 것은 인간이 전체적인 외모를 둘러싸는 것이 아니라, 당신의 땀은 당신의 체온을 조절하는 역할을 한다.

당신의 몸이 땀이 사라지면서 당신에게 냉각감을 주는 모공과 피부에 수분을 가져다 줄 때 당신은 온몸에 땀샘을 가지고 있고, 냉각은 표피 고양이의 표면에서 일어난다. 다른 악기 손은 땀을 똑같이 보여주지 않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헐떡거리거나 땀을 흘리는 것을 볼 수 없을 것이다. 당신은 그들의 행방을 손질하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