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알아내는 가장 좋은 방법은 시스템에 가입하여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발견하는 것이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시스템을 찾아내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발견하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극단적 제휴사들은 그들 자신의 시스템을 설립하기 전에 실제로 다른 사람들과 가입하고 연구하는데 시간을 보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훌륭한 지불로 좋은 시스템을 가진 제휴 프로그램의 슈퍼 계열사들이다.

제휴 마케팅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시작입니다.여러분은 해답이 필요한 모든 종류의 우려를 가지고 있을 수 있고, 어떤 방법을 전환해야 할지 불확실할 수도 있지만, 중요한 부분은 단지 시작해서, 무언가를 온라인으로 만들고, 변화시키고, 거기서부터 조정하는 것이다. 온라인에서 제휴 아이템을 홍보하기 위해 뭔가 더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것은 단지 물건만이 아니라 돈을 벌 수 있는 당신의 마케팅 능력이다. 당신이 사용하는 마케팅 접근법은 결국 당신에게 현금이 될 것이다. 그리고 당신이 숙 먹튀검증 달해야 할 한 가지 전략은 가능한 한 많은 교통량을 얻는 것이다. 당신의 제품이 아무리 환상적이라 할지라도, 당신은 여전히 교통량이 필요하다.

단계별 실행 계획으로 제휴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시작하고자 합니다. 그들은 무엇을 해야 하는지, 웹 조직을 운영하는 방법을 가르칠 것입니다. 훌륭한 교육 비디오 및 웹나를 찾아라. 당신은 시작에 일대일 교육을 받아야 할지도 모른다.

세 번째 요인은, 만약 당신이 그것을 간과한다면, 당신의 회사에 가장 좋은 것은 가장 많은 현금과 시간 절약이다. 당신의 제품을 내놓기 위해서는 추가 비용과 더 중요한 시간(나에게 많은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나는 그것이 당신에게 매우 같다)이 필요하다. 제휴 마케팅을 이용함으로써, 당신은 다른 개인 제품 홍보에 있어서 칭찬할 위험이 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타임 앤 모니를 당신의 제품 개발에 투입한다면? 그 후 당신은 그것을 홍보하기 위해 모든 시간과 돈을 투입한다.

아무리 모든 노력이 거절에 관련되거나 판매 부진에 관련되어 있다 하더라도, 당신은 위험을 감수하고 싶으십니까?

1 인당 지불 리드 :이 시나리오에서 제휴 마케터는 사이트 제품 및 서비스에 가입하거나 가입할 수 있는 개인을 기준으로 지불됩니다.

당신은 실제로 그들을 발견할 수 없다. 당신은 그들을 당신에게 유인할 필요가 있다.

어떻게? 높은 보상과 훌륭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아마추어 계열사들은 어떤 것이든 홍보할 것이다. 단지 전문가들만이 그들이 마케팅하고 있는 것에 감사할 뿐이다. 그렇다면, 당신은 당신의 조직을 홍보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제휴 마케팅 경력이 훨씬 낫다고 믿는가?일할 계열사를 선택할 때, 최소 할당량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을 끊임없이 조심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이 매 판매당 결제가 아니라 다양한 판매나 추천에 따른 보상이 아닌 거의 수익률을 얻기 위해 정말 열심히 일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단지 그 안에 돈이 없다.

제휴 마케팅을 위해 가장 인기 있는 웹사이트로는 클릭뱅크와 커미션 정션이 있지만, 최고의 사이트를 찾기 위해 끊임없이 검색할 수 있다.

개인은 제휴 마케팅으로 훌륭한 돈을 버는 것이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당신 자신을 위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이다. 그리고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그리고 그 목표를 거꾸로 달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당신이 얼마나 많은 현금을 만들고 싶은지 결정하고, 그리고 나서 당신이 이 시기에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한 30, 60, 90일 전략을 거꾸로 세우고 개발하라.

왜무료 세부 사항이 결코 독특하지 않다는 사실 때문에 만약 당신이 경쟁자들이 모르는 것을 안다면, 당신은 마케팅 분야에서 그들을 이길 더 나은 가능성을 가질 것이다. 지식은 힘이다 –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가지고 있지 않는 한.

어떤 사람들은 당신의 이메일에 마케팅으로 게시물을 추가하는 것이 다소 잘 작동한다고 말한다.

예를 들어, 당신이 당신의 제품이나 서비스에 대한 요약을 작성한다면, 이것은 다소 잘 작동하는 것으로 밝혀졌다. 이 요약은 마찬가지로 당신의 사이트에 위치한 전체 짧은 기사에 대한 링크를 포함해야 한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사업을 홍보할 수 있고 또한 당신의 방문자들이 당신의 사이트의 다른 영역을 볼 수 있게 한다.

백금 팁!사이트에 제휴 링크를 설정할 때 주변기기에 대해 생각해 보십시오. 끈이 달린 물병을 생각해 보십시오. 그래야 그들이 그것을 꺼낼 수 있는 대안이 될 겁니다.

훌륭한 틈새시장을 찾은 후, 보기 흉한 제휴 링크로 현금을 벌려는 사이트가 필요하다. 당신은 길고 보기 흉하고 많은 캐릭터를 가지고 있는 것 대신에 브랜드 가능한 도메인으로 웹사이트를 더 많이 클릭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