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 다음에 이런 광고를 보게 되면, 여러분이 발견한 것에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라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 심리적인 메모를 하세요. 이런 터무니없는 주장을 하는 회사들 중 몇 개는 3백만위에 올라 있습니다. 그건 과장된 말이 아닙니다!사실, 우리의 주목할 만한 토론토 치과의사는 일주일 안에 개인 훈련을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우리는 다음 주에 첫 수업을 준비했지만 나는 그가 새로운 키워드 표현에 적합하도록 키워드 선택에 대해 생각하고 그의 내용을 조정하기를 원했다.이 짧은 글에서 나는 믿을 수 있고 믿을 수 있는 서 회사를 선택하는 것에 대한 행동과 결점을 강조할 것이다. 이 결정을 내릴 때 고려해야 할 많은 요점들이 있다.
SEO 회사에 웹 사이트를 최적화하도록 요청하지 말고 PPC(Pay-Per-Click) 가이드도 제공할 것을 기대하지 마십시오. PPC를 단독으로 처리할 수 없는 경우 전문가에게 지불하십시오.좋아요, 그럼 불행히도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자신을 사실상 제거했다고 가정해 봅시다. 당신은 거기서 모든 것을 확인했습니다. 당신은 실제로 전문가들이 말한 모든 방법을 실제로 수행했습니다. 그러나 당신의 웹사이트는 어디에서도 찾을 수 없습니다. 실패처럼 보이기는 쉽죠.당신의 웹사이트가 수천개의 검색엔진으로 보내질 것이라는 어떤 주장에 주의하라. 우리가 FFA 사이트라고 부르는 것에 이러한 제출이 이루어질 가능성이 높다. 이것들은 전혀 온라인 검색엔진이 아니라 링크 교환 웹사이트의 한 종류이다. 결과적으로 당신의 이메일 서버는 상당한 양의 불필요한 것으로 인해 침수될 수 있다.
e-mail 간단히 말해서, 그러한 주장을 하는 SEO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한다.
저는 2005년 1월에 센트럴 플로리다 서프 리포트 사이트를 개설했습니다. 입소문을 타면서 하루에 약 40명의 독특한 방문객을 얻고 있었습니다. 웹사이트 디자인 회사를 2년 동안 운영하면서 구글 페이지 랭크가 무엇인지조차 몰랐습니다. 저는 앵커 텍스트와의 백링크가 오늘날 온라인 검색엔진을 운영하는 것이라는 개념이 없었습니다.자, 그럼 유감스럽지만, 여러분이 실제로 자신의 사이트를 최적화하는 데 어려움을 겪었다고 가정해봅시다. 여러분은 실제로 모든 것을 읽었습니다. 실제로 전문가가 말한 모든 방법을 실행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의 사이트는 어디에서도 찾아볼 수 없습니다. 실패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찾아보기 엔진 최적화에 많은 시간이 소요됨 리서치, 연결 방법, 디렉터리 제출 및 페이지 분석만으로도 시간이 많이 걸리고 소규모 회사 소유자인 귀사는 검색 엔진 최적화에 필요한 시간을 충분히 할애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회사를 운영하는 것과 같이 다른 곳에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있습니까? SEO 컨설턴트는 전적으로 당신의 일에 전념할 시간이 있습니다. 그것이 그들이 하는 일입니다.META 태그는 HTML 페이지 상단에 포함된 고유 태그입니다. 이 태그의 목적은 웹 사이트에 대한 추가 정보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검색 엔진 랭킹에 가장 중요한 태그는 키워드 태그와 설명 태그입니다.이 새로운 프로젝트에 대한 Brads Guide 비디오를 보고 즉시 제품을 구입했습니다. 이 새로운 기능을 사용하여 실제로 새로운 백링크를 50개 구입했던 첫날부터작업을 시작한 다음 이메일 템플릿 중 하나를 채우고 목록에서 여러 이메일 주소를 선택하면 e-메일 주소가 선택되며 seo Elite가 e-메일을 각 사람에게 하나씩 보냅니다. 수신자 중 누구도 해당 e-메일을 다른 개인에게 백링크프로 보냈다는 것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또한 웹 사이트 템플릿을 구성 요소로 구성할 수 있습니다. 수신자 이름 및 웹 사이트 URL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이 만들어진 것처럼 보이지 않도록 합니다.SEO 회사의 로그 파일을 보호하지 않음 웹 분석 기능이 나쁘다면, 온라인 검색 엔진의 방문자 수 및 실제 검색어처럼 호스트 비즈니스에서 좋은 통계를 제공할 수 없다면 SEO 회사가 어떻게 잘할 수 있습니까?정상의 자리를 지키는 것은 끊임없는 싸움이다. 그래, 네가 그렇게 만든 것은 훌륭하다. 하지만 지속적인 근면함이 없다면 너는 눈 깜짝할 사이에 그 악명 높은 샌드박스에서 바닥으로 다시 돌아올 수도 있고 더 나빠질 수도 있다.
적법한 SEO는 그런 종류의 보장을 하지 않을 것이다. 그들은 처음부터 그 약속을 이행할 능력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럴 수 없었다. 이제 그들은 당신을 특정한 덜 인기 있는 키워드로 검색 엔진에서 최고의 자리에 오르게 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질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아무도 없는 키워드에서 최고 순위를 매기는 것이 무슨 소용이 있는가? 찾으십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