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의 도’의 선을 따라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방법들을 생각해보라. ‘푸의 도’의 선을 따라 ‘꿀 문제’를 가진 곰은 모든 벤처 푸가 일반적으로 꿀 문제에 집중했다. 모든 푸의 이야기가 끝날 무렵에는 먹튀폴리스 지혜(즉, 내용)라는 두 단어가 있었다. 여기서도 같은 원리가 있다.
MLM 산업에서 개인의 문제에 초점을 맞출 수 있다면, 그것을 해결하는 훌륭한 자료를 갖추어 지속적인 방법으로 해라. 점점 더 많은 추종자들의 기초, 과거에 당신은 소셜 미디어의 도에서 빠르게 전문가가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의 마지막 제품 출시가 실패한다면, 당신은 그 이유가 sns 마케팅에서 일어났던 이유를 살펴볼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부진한 홍보 때문에, 제품이 판매하지 못할 가장 큰 이유 중 하나는 당신이 좀 더 과장하고, 윙윙거리고, 과대 광고할 필요가 있다는 것이다.
페이스북 마케팅을 통해 소셜 미디어의 힘을 활용하고 싶을 때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는 것은 당신이 만드는 연결과 당신이 발전시키고 있는 관계를 통해서만 이루어질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의 팬들과 계속 연락하기 위해 삶을 지속하기를 원할 것이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팬들은 당신이 누구인지 잊을 것이다.
당신의 추종자들과 연결하고 당신의 이름을 알아내는 데 도움이 될 만한 무언가가 있을 때 다른 포스트 토론 게시물에 대해 논평하는 것을 강조하라. 이것을 하는 가장 기본적이고 가장 복잡하지 않은 방법은 당신의 산업에 대해 게시하는 개인들과 연결하는 것이다. 이것은 훌륭한 네트워킹 기회가 될 수 있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는 실제로 당신의 실내 디자인 서비스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소셜 미디어는 당신이 잠재 고객과 고객에게 나타날 수 있도록 보장한다.
그것은 당신이 당신의 물건을 알고, 당신이 말하는 것을 이해하고, 신뢰를 쌓는 가능성을 제공한다.
그리고 오늘날 세계에서는, 종종 누군가가 당신의 인테리어 디자인 서비스를 사도록 하기 위해 보트의 신뢰가 필요할 것이다!
수줍어하지 마라 – 소셜 미디어를 바이러스성 파티의 한 유형으로 보지 않는다면, 당신은 완전히 잘못된 마케팅 형태를 보고 있다.
특히 페이스북은 최근 모든 유행을 타고 돌아다니는 HUGE 파티일 뿐이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단지 공동의 벽을 들고 파티에 가는 타입이라면, 당신은 사회적으로 교류하지 않을 것이고 어떤 좋은 것도 만들 수 없을 것이다. 온라인에서 친구는 조직과 관련이 없는 대화를 시작하고 오래 지속되는 비즈니스 관계를 구축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한지 확인하십시오.
샴페인은 좋은 삶의 상징이다. 행사, 기념일, 휴일, 그리고 소셜 네트워크 사이에 있는 어떤 것이든 실제로 중소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장악했고, 잘 되면 소셜 미디어가 서비스 수익을 도울 수 있는 훌륭한 삶의 상징이기도 하다. 성장하는 웹 디자인 사업의 소셜 미디어 디렉터로서의 나의 입장에서, 나는 비즈니스 마케팅 노력에 직접 기여하고, 그들의 구매를 돕는 수많은 중소기업 소유주들을 돕는 책임을 진다. 제 회사의 새로운 웹사이트 제 주요 목표는 브랜드 이름 인식을 높이고, 우리의 전망과 소비자들과 대화하여 그들의 요구를 더 잘 이해하고 그들 자신의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노력을 돕는 것입니다
팬이 원하는 것을 제공함으로써 소셜 네트워크 구축에 집중한다면(기본 4개 제품) 네트워크는 안정적이지만 부진한 속도로 성장할 것이다. 훨씬 더 빨리 성장하기를 원한다면, 그들의 요구 사항을 더 자주 제공하는 것을 제공하라. 만약 당신이 시간이 있다면, 매일 당신의 네트워크에 게시하라. 더 전형적으로 그리고 규칙적으로 게시할수록, 그것을 더 빨리 성장시키는 유일한 다른 방법은 그것을 성장시키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다. 그것을 키우는 데 더 많은 시간을 투자할 사람
3개의 패널로 나누어진 주요 패널은 연락처를 위한 중앙,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위한 중간 패널, 비디오 카메라, 미디어 게이머 등과 같은 멀티미디어 바로 가기를 위한 하단 패널이 트위터 및 페이스북과 같은 소셜 미디어 웹 사이트에서 안전하게 통합되어 있어 연락처를 통해 액세스하거나 이웃을 보다 신속하게 직접 활용하기 때문에 Nokia C3는 채팅에 훌륭한 전화기를 만듭니다. 테터박스
마지막으로, 많은 페이스북의 좋은 친구와 트위터 팬들이 MLM 리드 세대를 개선하지 못한다.
당신은 처음에 정말로 사람들과 연결해야 한다.
많은 좋은 네트워크 마케터들은 모든 새로운 리드가 그들의 다음 록스타가 될 수 있고 소셜 미디어 마케팅 기술이 그들의 서비스를 활성화시키는 정말 생산적인 도구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러나 많은 온라인 마케터들이 하는 가장 큰 감독은 개인들이 단순히 다른 매력적인 블로그 사이트, 캡처 또는 다른 사람들과 연결해야 한다는 것이다. 이메일 페이지 소셜 미디어 웹사이트를 통해 연결하기에는 좋은데, 전화를 받고 개인에게 전화하지 않는 한 총합은 많지 않다.
왜냐하면 그들은 다른 사람들이 준비되지 않았더라도 그것을 하는 것을 보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