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약 누군가가 도시인 전화 회사의 문 안으로 들어온다면, 그들이 당신의 집이나 주차장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기 전에 그 회사에 신원 확인을 요청하고 확인하라.

만약 누군가가 도시인 전화 회사의 문 안으로 들어온다면, 그들이 당신의 집이나 로트에 들어갈 수 있도록 하기 전에 회사에 신원 확인과 확인을 요청하라. 불행하게도 이것은 이웃을 정찰하고 가장 약한 강도 경보 시스템을 가진 집을 발견하는 유일한 실제 방법이다. 그것들을 초기에 확인하지 않고 이러한 접근은 하지 마라.

모든 가정 보안 시스템은 트리거를 가지고 있다.

두 가지 주요 유형은 누군가가 고장나 전기 라운드를 할 때 작동하는 동작이 감지될 때 트립하는 것이다. 당신이 시스템을 선택하기 전에 당신은 트리거와 관련된 두 가지 단점뿐만 아니라 그 시스템에 조화를 이루어야 한다.

당신 집 주변에 조명의 양을 증가시키시오. 방금 내 현관과 함께 오는 동작 센서 홍수등이 있었는데, 빛이 충분하다는 것을 보장했다(특히 사람이 예상치 못한 곳에 턴을 켜게 할 것이다).

이 주제에 대해 생각해보라. 텔레비전 광고는 정말로 가정 보안 시스템이 강도나 폭력적인 가정 침입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는 생각을 팔기 위해 만들어진다. 하지만, 우리 모두는 뉴스 보도가 완전히 다른 것을 그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현실에서, 도둑이 당신의 집을 차서 문을 열고 바로 걸어 들어오는 것은 당신의 집이 저녁을 먹기 위해 앉아 있거나 텔레비전을 보는 동안에나 어떻게 첨단 보안 제품이 자리잡을 때마다 가능한가?

당신의 재산 보안 시스템을 얻는 것은 당신의 귀중품들조차 당신의 가족뿐만 아니라 당신의 귀중품들을 보호하는 가장 안전한 길이다. 심지어 누군가가 그렇게 하려고 한다면 그것은 분명히 당신에게 경고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의 집에서 안전하다는 보안과 함께 밤에 평화롭게 잠을 자게 할 것이다.

울타리를 잠궈두고 계십니까? 무거운 망사로 울타리를 닫는 습관?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이 의존성을 구현하는 것을 고려하고 싶을 것이다. 당신은 종종 귀중한 물건들을 트렁크 마당에 보관하고, 게다가 자물쇠는 그 물건들이 도난당할 확률을 감소시킬 것이다. 비록 그것이 대안을 완전히 없애지는 못할 것이다.

외부 문에 권장되는 데드볼트 트림은 데드볼트가 항상 키를 필요로 하는 키 버전으로 되어 있고, 외부에서만 열 수 있는 해답이 필요한 레버 버전으로 되어 있다.

유리가 근처에 없다면 레버 버전은 더 많이 사용될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가장 좋다.

버글러는 악랄한 경비견을 경고하는 보안 표지판을 찾으려고 한다.

그들은 개를 싫어하거나 CCTV 시스템을 설치하는 것을 싫어한다.

그들은 카메라를 좋아하지 않는다. 때때로 단지 보안 표지판만으로 충분할 것이다. 당신은 개나 CCTV 기능을 선택해야 한다.

당신은 쾌적한 보안 캠코더를 선택해야 한다.

그것은 당신이 쉽게 기록할 수 있는 카메라에 투자함으로써 당신의 집 외관을 완전히 볼 수 있는 능력을 가져야 한다.

모든 장면이 그 장면을 찍고 있는 걸

실내 사이렌은 외부에서 사이렌을 울리지 않는 여론과 달리 대부분의 지역사회에서 사이렌을 바로 집 밖에 배치하는 것은 불법이다. 이웃들은 어느 쪽이든 당신을 구하러 오지 않을 것이라고 가장 분명히 불평할 것이다(언제 당신이 더 긍정적인 사이렌을 들을 수 있도록 달려갈 시간이 설정될 것인가?)집 안에서 사이렌은 마치 집에 침입자가 있는 것처럼 가장 큰 효과를 낼 수 있고 사이렌은 침입자가 지체 없이 떠날 수 있도록 할 것이다. 그러나 사이렌은 침입자를 당황하게 하고 흐르게 해야 한다.

사이렌은 또한 잠자는 사람들을 위해 당신을 깨울 것이다.

보안 경보를 설치하는 방법은 주변 지역, 생활 방식, 생활 방식, 그리고 보험 정책에서 당신에게 중요한 것을 고려해야 하는 다양한 요인에 달려 있다.

범죄자들은 음식을 팔기 쉬운 비싼 집을 목표로 한다.

만약 당신의 큰 스크린 텔레비전이 창문에서 보인다면 그것은 항상 도둑이 쓴 원치 않는 관심을 끌고 있다.

잔디 깎는 기계, 제트스키, ATV, 그리고 이것들이 없을 때 시력과 관련된 큰 티켓들을 보관하라. 집 안팎을 산책 홈티 하고 무엇이 분명한지 보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귀중품을 볼 수 있다면, 범죄 커튼, 블라인드 또는 그늘이 있을 수 있다.

주택 보안을 지연시키고 강도를 막기 위한 작은 투자가 되다

(이미 가지고 있지 않다면) 창문 덮개(즉, 음영이나 커튼)를 구입하여 침입자가 소비가 볼 때 들여다보지 못하도록 밤 내내 닫아 두어라.

또 다른 중요한 주택 보안 조치는 가정 가까이 가기 어렵게 만드는 것을 포함한다.

이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높은 벽이나 울타리로 이루어진다.

대부분의 표준 윈도우 잠금 장치는 매우 간단한 지미 또는 강제 Heavier 잠금 장치는 가정 보안을 상당히 약간 개선할 것이다. 이중 매달린 윈도우(장치와 아래 또는 좌우로 두 개의 슬라이딩 패널이 있는 것)에 효과적인 또 다른 간단하고 저렴한 전술은 윈도우 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