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네 전체 시스템이야

그게 네 시스템 전체가 간단하지만 무자비하게 효과적이야!만약 여러분이 얼마나 힘들고, 얼마나 생산적일 수 있는지 의심한다면, 15분 동안 그것을 시도해 보고, 세트 사이에 휴식을 취할 수 있다는 것을 언급하기 위해 반드시 하라!당신의 심장, 폐, 그리고 특정한 신체의 모든 근육, 힘줄, 인대가 작동할 것이다. 아마도 당신 자신의 이전에 본 어떤 것도 아닌 것처럼!지금이 바로 당신이 당신의 가장 큰 힘과 지속력을 돕는 정확한 시간이다. 당신의 몸이 전에는 없었던 것처럼 장벽을 뚫고 지나가고 있을 때, 그리고 당신이 그것을 성장시킬 이유를 줄 때, 이전과는 달리!

카페인의 보습과 이완 능력은 당신이 누구에게 묻느냐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는 보상이 있지만, 많은 논쟁이 제기되고 있지만, 이 주장들이 훌륭하게 들리지만,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뒷받침할 과학적 증거가 부족하다고 믿는다.

우리 모두는 기업 악수가 정직한 첫 등장을 위한 필수품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따뜻한 손바닥을 가지고 있을 때, 차가운 손바닥을 가진 악수 핸드쉐이크 안에 열정을 더하면 종종 개인의 부정적이고 차가운 인상을 발산한다.

그렇기 때문에, 특히 중요한 파티에 있는 동안 손바닥을 따뜻하게 유지하려고 노력하라.

의복을 입고 머리를 스타일링하여 성 정체성을 최대한 반영하라. 많은 트랜스 사람들이 당연히 취하는 단계들이다. 현재 실제 일을 하고, 그들과 매우 자주 연관되기 시작하며, 올바른 옷을 입고, 실제 헤어스타일은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 정체성을 반영할 수 있는 가능한 것처럼 느끼게 한다.

그것은 수용의 중요한 요소로 간주된다.

치료의 배후에 있는 개념은 양치 전에도 이른 아침에 물을 마시는 것이라고 말한다.

적어도 15리터 이것은 모든 도취가 몸 안에서 배출되게 하고 따라서 지방을 줄이는 것도 중요하다.

당신의 정체성을 반영하는 특징을 찾아라. 당신의 몸이 당신의 성별 정체성과 일치하든 그렇지 않든, 당신이 누구인지에 대해 너무 많은 갈등을 일으키는 부분 PC가 있다.

예를 들어, 나는 꽤 남성적이라고 생각하는 두꺼운 눈썹을 가지고 있다.

다른 것은 없어도, 내 눈썹은 나를 성인 남성으로 보이게 한다.

모래시계 모양 몸체: 모래시계 모양의 몸체의 주요 특징은 흉상과 함께 엉덩이가 흉상보다 발자국이 작은 잘 정의된 허리와 거의 같은 크기라는 것이다. 흉상은 가득 차 있고 출장안마마사지 다리는 잘 생겼다. 당신의 수락은 당신의 머리와 함께 가지고 있다.

당신의 마음으로부터 다른 것을 느낄 때 내가 받아들인다는 말은 보통 받아들이지 않는다. 당신의 마음으로부터 갈등을 느끼지 않고, 수용하지 않는다.

파트너가 함께 있을 때 파트너의 몸짓을 주의하십시오. 만약 그들이 당신을 보면서 그들의 목이나 허벅지를 만지는 것을 본다면, 그것은 그들이 당신이 어떤 성적 움직임을 시작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당신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를 파악한 후, 당신이 당신에게 새로운 생각과 믿음을 반영하고 실제로 당신이 할 수 있는 것을 반영하기 위해 다른 곳에서 마음가짐을 시작하도록 촉구한다.

당신이 당신의 몸에 관한 부정적인 생각을 멈추고 그것을 더 나은 것으로 대체할 때, 그리고 당신의 신체 이미지와 전반적인 웰빙 수준을 향상시키기 위한 조치를 취하는 것을 알 것이다.

이 사이클을 가능한 한 자주, 일단 여러분이 초보자라면 15분씩 골라서 각 운동의 30~50회 세트를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더 높은 체력 수준에 있다면, 각 운동의 50~100회 반복을 하고, 30~60개의 추가 단위로 운동하는 것을 할 수 있다.

만약 한 개인이 지속적으로, 빠르고, 효율적이며, 체중이 나가는 운동을 한다면, 여러분에게 많은 사람들에게 당신을 따돌렸을지도 모르는 찢어지고, 날씬하고, 아름답고, 운동적인 모습을 제공할 것이다.

전략 #2 – 주의의 소홀히 하기 사과 체형은 보통 좋은 다리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짧은 치마와 드레스를 입으면 실제로 잘 지낼 수 있다(모든 배 체형은 이것을 비밀리에 부러워한다) 짧은 길이는 당신의 비율을 균형 있게 하는데 추가적으로 도움이 된다.

집에서는 애완동물이 건강을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애완동물이 건강을 잘 관리하도록 도와야 한다.

건강과 건강의 측면은 몸, 영혼, 욕망과 관련된 다면적인 접근법이다. 직장에 있을 때, 혈액 순환이 당신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기 위해 후속적인 휴식을 취하도록 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