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휴 상품을 파는 것은 어렵지 않다. 회사를 성공시키려면 끈기가 필요하고, 많은 일이 필요하다. 어떤 의미에서 제휴 마케팅은 정말로 간단하다. 당신이 정말로 필요한 것은 당신 자신의 웹사이트, 이메일 자동응답기, 그리고 당신이 가기에 아주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에게 말할 사람들에게 속지 마라.
5% – 20%는 대부분의 프로그램에서 지불하는 수수료로, 01% -05%는 각 히트에 대해 지불되는 금액이다. 마찬가지로 인상에 대한 대가를 지불하는 프로그램을 발견하면 지불되는 금액은 전혀 많지 않다.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당신은 이제 평균 판매량과 판매 대 판매 비율이 필수적인 이유를 이해할 것이다.
마지막 수업에서 나는 당신이 트래픽을 얻을 수 있는 다양한 방법에 대해 다루었다. 이제 우리는 웹사이트의 중요성에 대해 논의할 것이다. 예, 당신은 직접 링크를 통해 상인들에게 트래픽을 직접 보내고 사이트 없이 약간의 성공을 볼 수 있지만, 실제로 좋은 사이트를 가져야 한다.
강한 웹사이트로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가지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방문자들을 감동시킬 수 있고, 이메일 마케팅의 혜택을 받을 수 있고, 다양한 제품에 대한 리뷰를 작성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세부사항을 제공하고, 광고를 제공할 수 있다.
그러므로 더 많은 것을 더 많이
귀사는 귀사에 돈을 벌 수 있는 다양한 계열사 소득 스트림에 가입해야 합니다. 가입할 회원 비용이 있습니다. 귀사는 평생 회원으로 계열사를 선택하십시오. 귀사 웹 사이트에 다른 계열사 링크를 표시하십시오.
백금 팁!구글 광고는 제휴 마케팅과 함께 많은 돈을 가져올 수 있다.
당신의 아이템과 연결된 키워드를 사용하는 마케팅에 현금을 투자함으로써, 당신은 당신의 사이트를 보는 더 많은 개인들을 얻을 것이고 당신은 그 개인들을 구매자로 바꿀 수 있다.
당신이 직접 제품이나 개인 라벨 권리(PLR)를 만드는 것과 같이 당신이 입력할 가능성이 가장 높은 많은 다른 것들로 인해, 당신이 처리해야 하는 지원 우려가 있고, 당신은 물건을 팔고 있고 개인들은 해결해야 할 몇 가지 문제가 있을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약을 제공하는 경우, 당신은 배송, 고객 서비스, 지불 처리, 계좌 관리를 관리해야 한다.
만약 누군가가 문제가 있거나 환불을 원한다면, 그들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고, 당신은 당신에게 연락해야 할 것이다. 그러한 모든 것에 대한 지원을 하다
한 가지 항목을 설정하면 곧 당신에게 수천 달러를 벌어들일 수 있다.
그러면 당신이 홍보하고 있는 또 다른 항목을 설정하고 그 항목은 다시 수 많은 돈을 벌고 있다.
그것은 일단 그 위치에 있는 다른 항목을 건설한다.
그것은 제국을 건설하는 것과 유사하고 특히 당신이 실제로 그 첫 번째 항목을 건설하고 그것이 당신에게 현금을 만들어 줄 때, 당신은 이렇게 될 것이다. 난 할 수 있어
새로운 전략을 계속 배우고 시장 뉴스를 통해 자신을 업그레이드해야 한다.
그러나 이러한 활동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낭비하지 마라. 그래서 제휴 마케팅은 어렵지 않다. 그들은 트래픽 + 전환 = 판매라고 말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이해하지 못한다.
나에게 있어, 나는 수학에 대한 모든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서비스에서 숫자를 발견해야 하고, 당신은 판매당 비용과 리드당 비용을 알아야 한다.
마케팅 – 당신이 해야 할 것) 이 때문에 제휴 마케팅으로 수입을 창출하기 위해서는 수학과 숫자를 작동시키는 것이 당신의 성공에 필수적인 측면이라는 것을 이해할 필요가 있다.
또 다른 기억해야 할 것은 틈새시장이 여러분을 조금이나마 자극해야 한다는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여러분은 그 틈새시장에서 여러분의 사이트를 위해 많은 콘텐츠를 연구하고 개발하는 것이 쉽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시작하면서, 여러분은 아마도 돈이 거의 없을 것이고, 여러분의 작품의 많은 부분을 계약할 수 없을 것이다. 그래서, 여러분은 모든 초기 자료를 스스로 개발해야 할 것이다. 만약 틈새시장이 관심있다면, 여러분에게 완전히 낯선 어떤 특정한 틈새시장과는 반대로 그것을 http://muktihot.com 조금 더 쉽게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에게
당신은 정말로 제휴 마케팅에 있어서 자신을 위해 멀리 가고 싶은가? 온라인 서비스가 장기화되길 원하세요? 그렇다면 이 첫 번째 비판적 아이디어를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야 한다.
사람들은 인터넷에서 당신의 기사를 읽고 기사의 하단에 있는 당신의 링크들 사이에서 히트할 것이다. 그 후 제휴사는 당신에게 그 아이템을 제공할 것이다. 당신의 역할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다.
계열사는 1계층 이상인가? 한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직접 만든 사업에만 돈을 지불한다.
두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조직에 대한 비용을 지불하고, 또한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에서 후원하는 모든 계열사가 생산하는 판매에 대한 수수료를 지불한다.
어떤 두 계층의 프로그램은 당신이 후원하는 각각의 새로운 계열사에 대한 작은 수수료를 지불하고 있다.
채용 비용처럼 더 많은
사전 판매 페이지를 만들기는 어렵고, 약간의 복사 능력만 있으면 된다. 스스로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일은 복사본을 찾는 것이다. 사전 판매를 선택하면 편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