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RSP, 뮤추얼 펀드, 주식만이 은퇴 자금의 유일한 선택은 아니다.

퇴직연금, 뮤추얼펀드, 주식은 은퇴를 계획할 때 가장 좋은 선택사항이다. 당신이 실제로 월 단위로 받는 꾸준한 수입은 당신의 비용을 상쇄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다음 단계는 지역 시장, 자금 조달 옵션, 가격 및 임대료에 대해 스스로 교육하는 것이다. 지역 현금흐름이나 부동산 투자 축구 클럽을 찾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지역 시장에 가입한다면, 만약 당신이 회원들 중 일부가 실제로 투자 재산을 소유하도록 하라. 그렇게 하면 클럽은 당신에게 원드베 클럽을 주지 않을 것이다.

비록 수익성이 좋고 수익성이 좋은 사업이지만, 제대로 일하지 않으면 돈을 잃는다. 부동산 투자로 하룻밤 사이에 많은 수입을 올린다는 이야기를 듣지 마라. 수입을 보기 위해서는 하루와 비교해서 더 많은 것이 필요할 것이다. 당신이 원하는 집을 얻고, 얻기 위해 드는 비용을 충족시키기 위해서는 더 많은 것을 얻는 것이 비교주에 더 많이 걸릴 것이다.

부동산 투자에 단지 부동산을 사고 이익과 관련하여 그것들을 파는 것 이상의 것을 아는 것은 매우 사실이다. 사실, 부동산 지불로 벌어들일 다른 기술들이 있다.

한 가지 방법은 부동산을 더 잘 결정할 수 있기 때문에 부동산을 임대하는 것을 생각하는 것이다.

첫 번째 것을 실제로 사용하는 것을 편안하게 경험한 후에는 다음 것을 찾아야 한다.

그리고 이것은 돈을 벌고 부를 얻는 것이 빠르다는 것에 비해 투자를 더 잘 감상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나는 그것이 내가 회의에 참석하기 시작한 곳이고 이틀 만에 대단원을 넘어섰다는 것을 인정하는데 도움을 주고 싶다. 내가 결국 하게 된 것은 18개월 동안 5백만 달러를 사고 재활시키는 더 침울한 설명을 포함하는 종이(할인된 담보 대출)에 관한 아주 재미있는 과정이었다.

5단계 – 금융의 대가로 발전!: 마켓플레이스는 마케팅과 금융이 확고하다. 당신은 확실히 나온 주택담보대출과 저금리, 주택담보대출 프로그램에 대해 배워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거래를 협상하고 당신의 가계를 제공하기 위해 어떻게 재정을 알아야 한다.

그러나 탐험가는 부동산을 매입하여 좋은 수익을 얻을 수 있다는 보장을 받지 못한다.

2008년 금융재해를 보자. 어떤 불행한 투자자들은 아마도 산업시장을 관찰했을 구주소 신주소 변환 때 바로 부동산을 구입했고, 불행하게도 가격은 계속 상승할 것이라고 믿었고, 그들 대부분은 가능한 모든 부동산 투자 중 가장 훌륭한 것을 얻기 위해, 그리고 어떤 주식을 사려고 하지 않고도 주식시장을 잃었다. 위에서 언급한 두 개의 주식 심볼 IYR과 VNQ는 두 개의 ETF입니다

경제 위기 이후 주식에 자금을 투자한 많은 사람들은 은퇴 기간 동안 주식에 대한 이득에 의존하여 주식에 대한 가치를 몰수했다.

그리고 이것은 다른 사업이나 중소기업의 모든 사람들에게 사실이다. 마케팅과 가장 잘 어울리는 사람이나 회사는 분명히 돈을 벌고 그들의 시장을 지배한다.

훨씬 더 나은 길을 원하지 않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소유주들을 쫓아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수단으로도 심사를 받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팔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를 가지고 있고 그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광고 청구서를 분류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훌륭하다. 그리고 만약 그들이 우리의 문제를 단지 표적으로 삼을 경우 우리는 수동으로 그것을 한다.

우리는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기보다는, 우리가 쫓는 주제를 묻기 보다는, 우리가 멈출 때마다 마케팅은 중단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다시 말하지만, 이 신화는 두려움과 무지에서 태어난다. 만약 당신이 소득 창출 재산에 투자한다면, 항상 정당한 숙제를 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라!노련한 투자자들에게는 이미 그 일을 겪었기 때문에 모든 상황에서 무엇을 해야 할지 항상 알고 있고, 부동산과 관련된 찬스 리스크는 단지 이 산업에서 정보 부족으로 만들어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숙제를 잘 했다면, 당신의 거래를 두려워할 이유가 없다!만약 그것이 정말로 위험하다면, 대부분의 부동산 투자자들이 모든 좋은 거래를 가장 자주 받는 이유는 무엇인가? 모든 것이 쉬워지기 전에 실제로는 어렵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부동산 IS 부채주기와 주기는 어느 정도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있다.

예측가능성을 가지고, 부동산 사업을 부동산 시장 스타일과 결합하여 스스로 운영하는 현금 생산, 이윤 창출 기계로 성장시킬 수 있다.

사실, 지금은 부동산 투자에서 시작되는 어느 때보다도 좋은 시기다.

12 당신의 사업이 어디로 가든지 많은 고객을 확보하라.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나의 부동산 투자 신디케이션 네트워크에 가입한다면, 당신은 5개 대륙의 7개국에 있는 더 많은 투자자들의 기존 네트워크를 사용하여 연결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