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3 – 당신의 글쓰기 기술은 낙서와 닮았습니다.

3 – 글 쓰는 기술은 낙서와 비슷합니다. 관련 내용을 쓰고 전달할 수 없다면 (또는 대필자를 고용하여 작성할 수 있는) 이러한 유형의 사회적 홍보 사회적 수단으로는 잘하지 못할 것입니다. 흥미롭고 시기적절하고 매력적인 글로 청중을 끌어 들이기

어제 나는 포춘지 선정 500인 유명한 회사가 소셜 미디어 마케팅 직업에 고용되고 있으며 그들은 일년에 http://channelcan.com/post_kakaotalkchannel.php 약 14만 달러를 지불하고 있다고 들었다

마케팅 전략을 실행한 후 소셜 미디어가 가져온 급진적인 변화에 대해 SNS 마케팅을 평가하십시오. 긍정적인 효과가 있다면 투자할 가치가 분명히 있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부정적인 피드백을 받고 있다면 당황해야할 이유가 있습니다.이를 위해 소셜 미디어의 효과를 측정하는 것이 이 작업을 계속할지 여부를 결정하는 결정 요인입니다.이 문제에 대한 명확한 기준이 없기 때문에 영향을 평가하는 것이 매우 어렵기 때문에 매우 어렵습니다.

샴페인은 낙관론을 위한 건배다. 소셜 미디어를 전통적인 미디어와 다르게 만드는 것. 또한 꽤 낙관적이다. 이런 유형의 마케팅은 좋은 점, 행복한 점, 그리고 성공을 강조한다.

가장 많은 매체를 사용하여 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라.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페이스북만 고집함으로써 자신을 과소평가하지는 말라. 노출이 심해지면 마케팅 성공이 더 커질 것이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용한 웹 사이트에 직접 링크를 공유하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핵심은 동일합니다. 귀중한 콘텐츠 공유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와 느슨한 상태를 소셜 미디어 피어와 평가 절하합니다.

소셜 미디어 페이지를 사용하여 잠재 고객과의 연결을 통한 판매가 아닌 고객과의 연결 정보 공유, 질문 및 댓글에 대한 응답 및 비즈니스가 무엇인지를 보여주고자 합니다. 소셜 사이트에 판매 투구 및 광고를 지속적으로 퍼붓고 싶지 않음 팔로워에게 해결책을 찾도록 도와주지 마십시오. 마케팅 전략이 당신의 업무의 절반을 수행하면 사람들이 올바른 종류의 팁을 선택하지 못한다는 것을 항상 기억해야 합니다. 마케팅과 그로 인해 그들은 실패로 고통 받고 있다

가장 많은 매체를 사용하여 서비스나 제품을 마케팅할 때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라. 페이스북이 가장 인기 있는 소셜 사이트 중 하나인 sns 마케팅이라는 것은 잘 알려져 있지만, 페이스북만 고수함으로써 자신을 과소평가하지는 말라. 당신은 더 많은 노출로 더 많은 마케팅 성공을 거둘 것이다.

소셜 미디어는 회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그들은 당신이 웹사이트에서 다양한 주제에 대해 대중과 교류할 수 있는 포럼을 제공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당신이 오늘날 당신의 제품을 팔기 위해 할 수 있는 최고의 일들 중 하나이다.

그렇다면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한 우리가 끊임없이 추천하는 것은 무엇이며,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소셜 미디어 사이트를 보라. 그들의 틈새는 무엇인가? 더 잘할 수 있겠어? 그들의 페이지가 당신의 관심을 사로잡는 것은? 이 페이지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원하는 방법을 파악해야 합니다. 다른 사이트와 차별화할 방법을 파악해야 합니다.소비자에게 소셜 미디어 사이트로 돌아와 업데이트를 공유할 이유를 제공하십시오. 경연대회를 하고 실제 가치 있는 무료 제품을 제공해야 합니다

기능 및 도구를 활용 – 소셜 사이트는 이전보다 더 많은 도구 및 기능을 사용하여 비즈니스의 가능성을 높이고 있으며, 이 모든 도구를 재고하고 팔로워 및 비즈니스를 위해 사용하는 방법을 배웁니다

S40 인터페이스를 갖춘 부유한 사람들은 곧 노키아 C3의 요령을 알게 될 것이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확실히 그것에 대해 불평하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S40이 구식이고 노키아 고급 스마트폰에 사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모두가 알고 있기 때문에 실망과 놀라움에 고개를 떨어뜨릴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