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째, 팔로워가 당신의 버튼을 누르려면 훌륭한 콘텐츠를 가져와야 한다.
권위를 가지려면 당신의 맥락과 콘텐츠가 모두 신뢰할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라. 우리가 소셜 네트워크를 통해 온라인 마케팅을 시작했을 때, 우리는 비교적 알려지지 않았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 미지의 것들은 어떻게 마스터로 발전하는가? 유익하고 안정적인 자료 그 단순하고 순수한 연구 학습 오류로부터 헹굼을 배우고 반복하는 것을 가르치십시오.
그래서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어떻게 하고 있는가, 당신은 묻는다. 제가 실제로 어떻게 했는지를 선택해 보실 수 있습니다.제 블로그에서 이 글을 읽으시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샴페인은 행사, 기념일, 휴가, 소셜 미디어 사이의 모든 것이 실제로 소규모 기업 마케팅 프로그램을 이어받았고, 잘 되면 소셜 미디어가 조직의 수익을 도울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삶의 신호다.
휴가는 일년 중 큰 시기일 수도 있지만, 기회를 잘못된 방법으로 이용하지는 말라. 새로운 이론을 확인하거나 큰 위험을 무릅쓰고 도박을 하는 것은 가장 좋은 단계가 아니다. 증명된 총으로 남아서 좀 더 고객 친화적인 방법으로 활용하라. 당신은 1년 내내 다음 휴가철을 위한 방법을 계획할 것이다.
소셜 SNS 마케팅 웹사이트를 모두 연결하면 소셜 네트워크의 범위를 높일 수 있다.
각 소셜 미디어 사이트의 모든 템플릿이 비즈니스 사이트와 일치하도록 보장해야 한다.
당신의 회사 브랜드는 매우 중요하다. 당신의 모든 사이트를 당신의 사이트에 묶어서 당신의 사업은 실제로 수십억 명의 온라인 고객에게 도달할 수 있다.
페이스북에 가서 뭔가를 조사해 본 적이 있는가? 그리고 그 후 몇 시간 후에 당신이 여전히 거기에 있다는 것을 이해하게 된다. 완전히 비생산적인가? 당신이 왜 소셜 사이트에 있는지 그리고 당신이 기존에 달성하고자 하는 것에 대한 목적과 계획을 가지고 있는 것은 분명히 필수적이다.
그렇다면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진행되는 한 우리는 계속해서 무엇을 하라고 충고하고, 왜 우리는 여전히 같은 스팸이 온라인에서 진행되는 것을 보고 그렇게 흥분하고 있는가?
모든 사람들은 샴페인이 잘 늙는다는 것을 이해한다.
당신의 소셜 미디어 마케팅은 오래도록 잘 늙어야 할 것이다. 좋은 프로그램은 당신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샴페인을 만드는 과정은 간단하지도 않고 빠르지도 않다. 처음부터 완료하는 데 많은 시간과 경험이 소요된다. 이 과정에는 많은 생각과 경험이 투입되었다. 당신이 당신의 프로그램을 정확히 운영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이런 종류의 마케팅은 당신에게 많은 현금을 들이지 않지만, 성공한다면, 그것은 비용이 들 것이다. 특히 시작에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지만, 투입된 시간은 장기적으로 성과를 낼 것이다!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이 여러분이 집중해야 할 최고의 도구라는 개념에 대해 제안하지 않는다면, 여러분에게 빛을 볼 수 있는 세 가지 작은 비밀들을 제공하겠다.
그리고 그 결과는 그에게 빨리 오지 않았다. 이제 프로로서 나는 내가 확신하는 것을 보는 데 약 6개월에서 9개월이 걸린다는 것을 이해한다.
나는 내가 믿었던 것을 분명히 했다. 어쨌든 우리는 결국 헤어지게 되었고 나는 그것을 거의 잘못된 의사소통이라고 생각한다.
소셜 북마킹 사이트에서 콘텐츠 공유 – 소셜 북마킹 사이트는 유용한 사이트와 직접 링크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하기 때문에 소셜 미디어 사이트와 다릅니다. 여기서 비밀을 기억하십시오. 귀중한 자료를 공유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개인 브랜드를 평가 절하하고 소셜 네트워크 피어와 느슨한 상태를 유지하십시오.
당신의 시장을 완전히 알고 이것이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에서 상호작용하도록 확실히 하는 것은, 낭만적인 의미에서, 당신은 정말로 당신의 서비스나 제품을 사고 싶은 사람을 바삭바삭하게 정의할 필요가 있다.
나는 그들이 12개월 이내에 그들의 상사가 되도록 돕기 위한 도구를 제공한다.
그리고 이것은 내 프로필 페이지에서 전달된다. 당신의 프로필 페이지가 많은 화려한 배너로 윙윙거리지 않도록 보장하라. 광고, 인스타 좋아요 늘리기 그리고 대신, 당신의 메시지를 집중시켜 당신의 목표 청중들이 당신과 함께 조직하기를 원하도록 하라.
SNS 마케팅 그래서 소셜 네트워크 마케팅은 어떻게 하고 있는가, 당신은 물어본다. 내 블로그 사이트에서 이 글을 읽으면 페이스북, 트위터, 유튜브, 링크드인의 이미지를 클릭하십시오.
제안!팔로워가 아직 도달하지 못한 다른 잠재 소비자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방법을 검색하십시오. 예를 들어, 게시물을 작성하는 경우, 그렇게 틈새로 구체적으로 만들지 마십시오.
아이디어!고객이 페이지에 가입할 때 소셜 미디어는 고객이 자신의 페이지에 대해 이해하도록 허용할 수 있습니다.여러분의 고객에게 소셜 미디어 마케팅의 세계에 진입하고 있다고 반드시 알려 주십시오
대상 시장이 검색을 하는 것 뿐이라는 것을 발견하는 것은 소셜 네트워크 웹사이트에서 검색란을 찾는 것 그리고 다른 인터넷 마케팅 회사를 찾는 것. 당신이 사람들의 목록을 볼 때, 그들을 친구로 삼기 시작하고, 다음 목록을 설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