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lideshare – Slideshare는 2013년에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소셜 사이트가 될 것으로 예상되며, Slideshare는 많은 문서, PDF 및 클래스를 공유할 수 있다.
이 Slideshare로 가능성은 끝이 없다.
나는 한때 그 반대(단 몇 개만 가입하고 모든 것에 정기적으로 게시)를 믿지만, The Virtual Handshake의 공동저자인 Scott Allen과의 대화는 이제 다음 주제 이상의 회신을 게시하는 생각을 바꾸었다. 네트워킹, 후속 마케팅, 개인 브랜딩, 직장 문제, 사무실 전국적인 주제들. 당신은 어떤 주제를 매우 잘 결정하고 그 장소에 대한 잘 연구되고 잘 생각해낸 회신을 해야 한다.
첫째, 기업에서 올바른 목표를 얻기 위해서는 대체연료 신뢰를 원해야 한다.
일단 우리가 실제로 그것이 무엇인지 안다면, 소셜 퍼포먼스 마케팅 대행사 미디어 마케팅이 그 기능을 홍보할 때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 한다.
올바른 목표를 만들어라.
또 다른 마케팅 팁은 이해관계자들이 이메일을 통해 블로그에 가입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또한, 다른 블로그에 대한 논평을 통해 다른 사람들이 가지고 있는 블로그를 꼭 만져보라.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은 가능한 한 빨리 당신의 블로그를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것을 포함한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문의를 남긴다면, 응답하라.
내가 신원을 확인하는 돈을 깨닫지 못한다고 하면 아파트에서 출발한다고 하자.
매일, 나는 개인적으로 3개의 소셜 미디어 세션을 스케줄링한다.
각 세션은 약 30분 동안 온라인 연구에서 보고된 피크 사용자 시간을 기준으로 한다.
나의 온라인 세션은 종종 추가 트윗과 게시물을 보완한다.
흥미로운 뉴스와 팁이 나오기 때문이다. 이런 이유로 나는 트위터와 페이스북을 노트북에 최소화하고, 시간 스노 마케팅을 한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에서 달성하고자 하는 목표를 작성해야 한다.
목표 시장과 인구통계학적, 마케팅 캠페인의 궁극적인 목표는 무엇이며, 실제로 홍보하고 있는 제품에 대해 얼마나 오래 운영될 것인가?
고객/독자 지원 – 모든 고객이 필요로 하는 모든 서비스에 대해 제공하지 않을 것처럼 보이는 비즈니스 – S40 인터페이스를 충분히 사용하지 못하는 다른 비즈니스의 링크, 정보 및 리소스를 게시할 용의가 있는 경우, 곧 노키아 C3의 개념을 얻을 수 있을 것이다. S40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히치콕 영화가 아니며 고급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노출되지 않은 사람들은 확실히 침대를 설치하지 않을 것이다. 반면에 S60 사용자들은 실망과 놀라움으로 고개를 떨구게 될 것이다.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이 S40이 노키아스 고급 스마트폰에서 사용되지 않는 것보다는 구식이라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소셜 미디어에서 당신의 틈새시장을 목표로 하는 사람? 기본적으로 당신이 당신의 전체 마케팅과 관련이 있는 것과 똑같다. 우선 당신이 소셜 미디어 노력을 이용하여 어떤 팀을 찾고 있는지 파악한다.
그리고 이것이 정말로 그들에게 알리려고 하는 것이라고 결정하라. 올바른 메시지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있는 매우 중요한 사람이 최고의 최종 결과를 얻도록 하라. 마지막으로, 당신은 소셜 미디어 메시지를 보내는 동안, 당신이 올바른 사람들을 향해 나아가는 사람이 어디에 있는지 확인하고 확신할 필요가 있다.
인테리어 디자이너들이 개인적인 소셜 미디어 마케팅을 하려고 노력했다고 지적했을 때, 나는 그들이 단지 효과가 없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나는 그들이 내가 내 고객들에게 내 소파를 다시 덮어씌웠다고 말하는 것을 듣는 것에 비유한다.
물론 당신은 마케팅을 잘 할 수 없다. 그래서 나는 옷을 제공하는 것이 현명하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단지 좋아 보이지 않는다.
불꽃 경쟁을 계속하라. 토론회나 메모나 사적인 메시지를 통해 두 회원 사이에 끼어든 가운데를 포함한 전문가의 지위를 얻는 것 외에는 어떤 것도 당신의 전문가의 지위를 죽일 수 없다. 사람들 사이의 이러한 오해를 피하라. 중립적인 반응으로 백기를 흔들 수 있다고 생각하더라도 유혹에 저항하라. 감정이 높기 때문에 당신의 선행은 잘못 해석되고 편을 드는 것으로 기소될 것이다.
소셜 미디어 마케팅 전략에서 얻는 이익은 적절한 게시 계획을 갖는 것이다. 요구 사항들이 매력을 느낄 것이다. 보통 2센트를 남기기 위한 의제를 따른다. 당신은 페이스북, 유튜브, 트위톨로워와 같은 소셜 네트워크 사이트들 중 어느 하나일 것이다.
셋째, 소셜 미디어에서 단순히 배워야 할 것 중 하나는 정보, 지식, 그리고 소비자들이 즐거움을 얻을 수 있는 추가 보너스를 포함한다.
좋은 콘텐츠를 생성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콘텐츠에 도달할 때 신선하거나 더 오래 결혼 날짜로 유지하라. 이러한 팁은 사람들이 더 많은 시간 동안 반복하도록 함으로써 트래픽을 생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블로그에 대한 다른 소셜 미디어 마케팅 팁에는 Tweet This를 추가하는 것과 당신의 기사나 아이템의 밑면에 이 버튼과 같은 것들이 포함된다. 이것은 쉽게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