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처럼 보인다

이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가장 어려운 단계처럼 보인다. 왜냐하면 그들은 인터넷을 보고 포기하기 때문이다. 투자를 시작하기 위해 작은 돈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지금까지 포기하지 마라. 단지 당신이 필요한 것은 일주일에 몇 달러만 있으면 된다. 당신의 월간 예산을 살펴보기 위해 몇 달러를 줄일 수 있다.

당신은 당신이 투자하기 위해 얼마나 빨리 약간의 돈이 추가될지에 대해 놀랄 것이다.

모든 사람이 충분한 보수를 받고 그 다음에 일부 주식을 구입한다고 말할 수는 없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이 한 번에 약간의 투자를 한다면, 같은 기간에 상당한 저축과 투자를 할 수 있다.

유혹은 당신이 저축한 것을 다 써버리고 소비하려는 것이 아니다. 당신은 이미 그것을 투자했다.

여성의 90%는 그들의 삶의 어느 시점에 상당한 돈을 관리해야 할 것이다(나는 56세였다 – 45세였다) 당신은 돈에 대해 배우고 싶지만 당신은 슬퍼하고 당신이 할 수 있고 거래하기를 가장 열망하지 않는가, 또는 당신이 언제 선택했는가?

어떤 혜택도 받지 못하기 때문에, 보통 무작위로 선택된 딜러들을 쫓아가는 것을 포함한다.

그들은 어떤 식으로든 선별되거나 자격을 얻지 못했다. 우리는 단지 그들이 집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안다. 우리는 단지 큰 전화기와 무료 광고 청구서를 가지고 있다.

우리는 그들과 대화할 때, 우리는 보통 그들과 우리의 자금 조달에 대해 이야기한다.

그리고 그들이 우리의 문제를 목표로 한다면 우리는 수동으로 할 것이다. 전화, 문으로 전화한다.

문턱으로 우리는 우리에 대해 이야기한다.

우리가 추구하는 주제에 대해 묻기 보다는, 그들은 우리 모두를 운영한다.

마케팅은 우리를 멈추게 한다.

거래당 비용은 재정적으로나 감정적으로나 매우 높다.

다음으로는 상호결제 상호기금이 채권증권보다 약간 위험할 뿐만 아니라, 대부분의 경우는 여전히 비교적 안전하고 안전한 상호기금일 뿐 아니라, 기본적으로 투자자들이 그들의 돈을 집합적으로 주식, 채권 또는 다른 투자들을 구매할 때마다 정크푸드가 스스로 투자할 가능성을 설정한다.

대학에 다닐 때 직면하는 모든 결정을 진지하게 적어라. 어떤 암시는 교과서, 음식, 임대료, 그리고 계속 증가하는 등록금이다. 만약 당신이 차를 가지고 있다면, 당신은 가스, 유지비, 보험료, 자동차 지불을 고려하고 싶다. 만약 당신이 매일 외식하는 것뿐만 아니라 간식과 음료수도 추정한다.

달러 기반 투자는 약간 다르게 작용한다.

단순히 당신이 선택한 1달러 금액으로 주식(또는 다른 투자)을 획득한다.

당신은 단지 주식 요금의 배수만을 선택할 필요가 없다. 만약 당신이 한 달에 50달러를 투자하기 위해 당신이 반드시 정확한 전체 주식을 구입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들의 1252달러 주식에 대해 단지 50달러의 부동산 가치 주식을 구입하고, 당신의 50달러는 당신에게 399주를 사준다. 당신의 주식에 대해 1/4, 1/4 주식의 8/25

이러한 위험을 완화하는 방법 – 불행하게도, 실제로 이러한 위협을 완화할 기회가 없기를 바라며, 정부는 대부분의 투자자들이 자본 결과에 대한 단기 투자로 눈을 돌릴 것이기 때문에 남성과 여성이 불필요한 위험을 감수하도록 장려하고 있다.

이것은 역사가 배당금 지불 회사들이 비배당금 상인들보다 가치가 더 높아졌다는 것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무용지물이다. 그러니 연방정부가 그 감각을 찾고 향후 투자를 장려할 수 있기를 바란다. 이러한 위험을 해결하십시오 – 근본적으로 강한 기업에 투자하면 부채가 거의 없거나 전혀 없는 재정 회사가 배당금을 지불할 수 있으므로 수동적인 부의 연속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충분히 많은 것을 보존하고 또한 주식을 구입하는 것은 아닐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한 번에 조금씩 투자하고, 저축하고 투자하지만, 유혹은 계속되고, 이미 투자한 유비에게 저축한 어떤 종류의 것도 소비하려는 것이 아니다.

대부분의 초보자들은 투자를 투자 수익을 얻기 위해 시스템에서 돈을 입력하는 대상으로 본다. 어떤 사람들은 그것을 당신의 돈을 일하게 하는 것과 관련이 있다고 보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그것을 주식, 부동산 또는 부동산을 사고 파는 과정뿐만 아니라 진실 투자라는 단어에 대한 하나의 진실은 공공과 다른 것을 의미한다.

기업가 건설 조직은 주식, 산업 또는 뮤추얼 펀드를 사는 개인이 투자하고 있다.

큰 가족을 키우는 누군가가 투자하고 있다.

세미나, 워크샵 또는 대학에 다니는 개인 외에도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실제적인 의미에서 투자는 그렇게 생각합니다

일단 당신이 당신에게 가장 적합한 투자의 유형이나 유형을 선택하면, 당신은 꽤 부동산 투자 학교를 설계하기 시작할 수 있다.

종이 한 장을 꺼내서 세 개의 칼럼, 라벨이 붙은 책, 사람들 그리고 다른 웹사이트를 만들어라. 이 세 가지 제품이 모두 포함된 계획을 세우라.

투자를 성공시키기 위해서는 목표를 설정해 용인라비타노바 야 한다.

투자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목표를 설정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