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다수를 건너뛰다

탄산음료는 설탕이 많이 들어 있다.

사실, 편안한 음료 12온스 한 잔은 식당에서 200끼까지 먹을 수 있고, 음료는 보통 훨씬 더 크다. 그리고 당신은 심지어 탄산음료 대신 여러 날 밤 음료를 다시 채우고, 더 나은 탄산음료를 선택하기 전에 물이나 달지 않은 음료를 선택할 가능성이 있다.

만약 당신이 낮은 칼로리 감미료의 잠재적인 부작용을 알게 된다면 소다를 주문하고, 물도 주문하고, 소다를 얼마나 많이 소비하는지 감시해야 한다.

식당을 볼 때마다 고려해야 할 영역이 많다.외부의 외관과 내부를 고려하고, 직원을 거쳐서 식사를 점검하라.

저녁 식사는 캘리포니아 해안선의 극적인 경치를 다시 한 번 보여주는 퍼시픽스 에지에서 있었는데, 나는 무화과 샐러드를 주문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그리고 이 참치 타르타레 빅터는 맛있는 스테이크 데서트를 주문했다. 캐러멜과 함께 이 믿을 수 없는 땅콩버터와 초콜릿 페이스트리였다.

예, 지역 식당만 있으면 꽤 형편없는 식사를 얻을 수 있지만, 그것은 대부분 부족한데, Im은 그들의 오래된 가족 요리법으로 그들을 칭찬할 때 환한 얼굴을 보는 것과 같은 음식 안의 열정과 창조성에 압도되어 있다.

정말 사람들과 대화하는 것과 같은, 그들이 사랑하는 것에 대해 더 많은 질문을 할 경우, 그들의 식당과 견줄 만한, 그들은 나와 대화하는 것을 좋아한다.

고객이 원하는 것은 모두 들어보기만 하면 된다. 또한 고객의 비즈니스에 감사하는 것이 특별한 예라고 느낄 것이다. 개인은 그 표면에서 무료 디저트에서 발길질을 받는다. 당신은 수익 모집자를 가질 수 있을 것이다.

대부분의 음식 서비스 운영에서 음식비는 항상 전체 예산의 25%에서 35%로 차지한다.

당신의 인건비와 함께, 이것은 당신이 실패에 직면하는 가장 큰 라인이다. 불행하게도, 많은 관리자들은 그들의 음식 비용을 통제하는데 있어서 낮은 품질을 가지고 있다.

아마도 당신은 지역 아이스크림 가게에서 모든 종류의 아이스크림을 조금씩 먹고 싶을 것이다. 아마도 인종 식당들은 당신이 식사를 통해 전세계로 여행할 수 있는 개인적인 명소 목록을 가지고 있을 것이다. 엔칠라다, 에스카르고, 볶음밥, 계란 롤, 덴마크 페이스트리, 카레가 있는데, 그것은 당신 근처의 마을이나 마을의 식당에서 제공되는 엄청난 다른 민족 요리를 가지고 있다.

만약 당신이 각각의 대륙을 시도해 보고 싶다면, 그것을 시도함으로써.

피자헛, 칠리스, 애플비, 판다로사의 몇몇 미국 식당 체인점들은 도하 근처에 있지만, 우리는 카타르에 있지 않았다. 미국 체인점의 미국 체인 식사 가격은 미국에서 그들의 가격보다 조금 더 비싸다. 스타벅스는 카페인 수치를 포장하기 위해 자주 방문했던 유일한 미국 체인점이었다. 괜찮은 커피 한 잔은 도하의 25 Qr Famous 호텔에 도착해야 한다.

독특한 모양을 사용한 셰라톤과 리츠 칼튼은 내가 리츠의 샐러드 바를 사랑했던 매우 화려한 식당 서양 지식을 제공한다.

멋진 훈제 연어, 칵테일 새우, 초밥 음료 스테이션. 당신은 서쪽의 카나타와 벨 코너에서 동쪽의 올리언즈까지 훌륭한 식당이 위치할 수 있는 교외의 수를 얻는다는 것을 완전히 이해할 수 있을 것이다.

광고는 종업원에 대한 것으로 구성되며, 특히 주방장은 모든 식당에서 놓치지 않는 것이 될 수 있다.

그들의 이미지는 또한 주방장뿐만 아니라 음식의 질에 달려있다.

그래서 당신은 보통 주방장에 대 식검 한 설명을 찾을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보통 가격대, 점심시간, 저녁 식사 등에 대한 설명이 제공될 것이다.

이 동네에 끊임없이 새로운 식당들이 생겨나는 트리베카 수는 또 다른 좋은 지역이다. 꽤 많은 최고의 식당들로는 랜드마크, 로칸다 베르데, 노부 등이 있다.

5 포르타벨로 버거 – 채식주의 식당들은 버거 크기의 포르타벨로 버섯을 가져다가 고소한 허브와 향신료에 재운 다음 구워서 빵 고기와 채움에 얹는다. 그것은 매우 만족스럽다.

이탈리아 북부와 프랑스 남부에서 영감을 받은 맛을 위한 훌륭한 장소. 그것의 분위기는 낭만적이고 결함 없는 음식은 그것을 풍부하게 만드는 기능장애다. 마찬가지로 놀라운 솜털을 포함한다.

벽난로, 액체의 뛰어난 맛은 그것을 인기 있게 만드는 이유 중 하나이다. 그것은 약간 비싸지만 여행하기에 놀라운 장소지만 일찍 예약하는 것을 기억하라!

이스트 빌리지 안에서 싸게 보관하려면 여전히 큰 잠재력이 있다.

베트남 샌드위치(니키스 베트남인이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부터 베네수엘라(카라카스 아레파 바)까지 메인 스타일의 랍스터 롤스(루크스 랍스터 바)까지 무엇이든 먹을 수 있다.

식당이 실패하는 가장 큰 이유는 이 사람들이 집중할 돈을 찾지 못하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