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편함을 통제하고 통증이 당신을 통제하지 않도록 하라.

불편함을 통제하고 통증이 당신을 통제하지 않도록 하라. 우리가 가장 먼저 해야 한다고 믿는 것 중 하나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다. 잠시(30분) 수평으로 누워 있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우리는 이것을 제한할 필요가 있다.

왜냐하면 등은 계속 움직이기로 선택했기 때문이다.

마사지를 받으세요. 터치 치료는 허리의 불편함에 많은 안도감을 줄 수 있다.

마사지는 허리의 꽉 끼는 근육을 느슨하게 하는 것을 도와줌으로써 긴장을 푸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일주일에 한 번 마사지는 허리의 통증을 관리하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통증을 심각하게 되돌리면, 디스크는 부상당하면 목과 요통의 재발 에피소드에 더 취약해지고 보통 각 에피소드는 더 나빠질 것이다. 이 사이클은 치료를 받으려고 하거나 마지막으로 디스크가 이상적으로 제공할 때까지 계속될 수 있다.

그러나 당신은 그 단계에 있지 않다. 이 글은 등 속의 모든 종류의 고통이 초기에 고통의 심각한 진행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한 노력이었다. 탐지 및 개입

척추가 위치, 인대, 힘줄, 근육을 불편한 문턱을 넘어 연장할 때 디스크의 핵은 짜내고 디스크는 붕괴된다. 전형적으로 핵은 척추를 강타한다.

통증이 정말로 시작되면, 당신은 당신의 등에 빨간 뜨거운 포커가 끼어 있는 것처럼 느껴지지 않고 재채기하거나 기침을 할 수 없다. 당신은 당신의 이빨을 닦기 위해 분지 위로 구부릴 수 없다. 양말을 넣기 위해 몸을 구부릴 수 없다. 온

1년에 적어도 두 번은 자동차와 트럭에서 기름을 갈아타십니까, 아니면 엔진 경고등이 시작될 때까지 기다리시겠습니까? 아니, 당연히 그렇지 않아. 왜 경고등이 시작되기 전에 그것을 가져가는가? 자동차와 트럭이 더 효율적으로 달리고, 더 잘 작동하며, 훨씬 더 오래 지속될 수 있도록, 이제, 당신의 눈은 어떨까? 1년에 한 번 눈 검사를 받나요? 아니면 일이 흐릿해질 때까지 기다리다가 눈이 멀기 시작하는가? 물론 그렇지 않습니다. 그런 것들을 피하기 위해 검사를 받고, 더 효과적으로 작동하도록 하기 위해 필요한 모든 것에 대해 눈을 건강하게 유지합니다

양쪽 무릎이 구부러지고 발이 침대/바닥에 평평하게 누워라. 한 손을 골반 옆 골반뼈에 놓고 다른 한 손을 등 속이 빈 골반뼈에 올려라. 부드럽게 아래 배를 끌어당기고 손 대 등을 평평하게 한다.

한 근육이 일치하면 등이 속이 빈다고 믿고 등을 평평하게 할 수 있다.

한 근육이 일치하면 다른 한 근육이 이완되고 확장되는 동안 이 운동은 다음과 같다. 아래 배를 끌어당기고, 긴장을 풀고, 운동을 몇 번 복제할 때 골반 기울기 운동이라고 불리는 것. 특히 구부리도록 유인된 경우, 낮에 이 코어 근육을 교전시킬 수 있다.

허리 파이낸셜뉴스 에 불편함을 피하기 위해 앉을 때도 자세를 잘 유지하는 연습을 하라. 많은 사람들이 허리 부상이 어려운 신체 활동에 의해서만 유발된다고 잘못 추정한다.

현실은, 단지 몇 시간 동안 나쁜 위치에 앉아 있어도,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많이 앉는 것처럼, 허리에 많은 손상을 입힐 수 있다.

나쁜 자세를 똑바로 앉으면 척추 기둥에 불필요한 긴장을 가할 것이다. 편안한 의자를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직장에서 오랫동안 앉아 있어야 한다면 앉으세요

이것을 시도해 보자. 1년 중 최소 1년 동안 치아 검사를 받니? 이것은 치아 통증이 있기 때문인가, 아니면 잇몸이 피를 흘리고 있기 때문인가? 아니, 100세가 되기 전에 이빨이 빠지는 것을 원치 않는다는 것을 배웠기 때문이지?

아이디어!요경련을 피하려고 노력하면 불편함을 억제할 수 있다.

이러한 유발 요인에는 수면, 카페인, 탈수, 저염, 불안, 긴장 등이 포함된다.

요통은 직장이나 가정에서의 일상적 활동으로 유발되는 것으로 보인다. 우선, 어색하게 구부러지는 것은 그러한 고통을 야기할 수 있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그러한 불편함의 원인들 중 우리가 구부러져야 할 활동에 관여하는 것은 피할 수 없지만, 우리는 구부러지는 것을 막을 수 있는 위치에 있지만, 우리는 어떤 방해도 피하기 위해 세심하게 그것을 할 수 있다.

둘째, 가져오거나, 들어올리거나, 당기거나, 부적절하게 누르는 것은 또 다른 경우다. 통증을 위해 당신은 등을 성가시게 할 수 있고 이것은 당신이 적절한 주의 없이 설명된 활동을 할 때 허리 불편을 초래할 수 있다.

또한 불편을 대처하도록 훈련된 자격 있고 신뢰할 수 있는 불편 관리 의료 전문가를 찾을 수 있다.

이러한 의사들은 전형적으로 날카로운 고통을 치료하지 않으며 날카로운 고통을 가진 환자와 만성적인 불편을 가진 환자 사이에는 구별이 있다.

불편함을 이기기 위한 싸움 내내, 어떤 대가를 치르더라도 막아야 할 한 가지, 고통을 겪고 있는 현실에 대해 결코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신은 고통을 악화시킬 뿐이다.

이 건강 문제는 일반적으로 운동을 통해 완화될 수 있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마사지나 신체 마사지를 지지하기로 결정하고 있다.

그 효과는 지압 의사가 신체를 완화하는 데 전문적인 것을 유발하는 곳과 다르다.